2025.07.21 13:47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에스티는 ‘제20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동아에스티 본사 대강당에서 제20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입학식을 갖고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했다.올해 20회를 맞은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단순히 쓰레기를 줍고 재활용을 하는 봉사활동 체험이 아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배워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기르는 행사로 동아에스티가 2004년부터 주최하고 있다.이번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우리가 그린(GREEN) 내일, 우리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알아보고,2025.07.21 11:31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메라가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티놀과 비타민 C를 결합한 더블 부스팅 포뮬러로 탄력 리프팅과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레티놀과 비타민 C를 조합해 만든 제품으로, 지난 2022년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신제품은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400시간 지속되는 항산화 방어막으로 피부 탄력 손실을 방지한다.특히 3중 리프팅 기능을 통해2025.07.21 11:13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방대한 멀티버스 서사와 핵심 배경 사건을 담아 이용자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더 스타라이트’는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원작 소설 네 편(‘사일런트 테일’, ‘홀리나이트’, ‘색마전설’, ‘황금의 나르시소스’)을 멀티버스 형태로 통합한 서사를 기반으로 한 4세대 MMORPG다. 게임의 주요 무대인 마이어소티스 대륙에서 벌어진 대규모 차원 전쟁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생명과 차원의 질서를 유지하2025.07.21 11:0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 18일 영등포구청과 캐릭터 IP ‘벨리곰’을 활용해 지역 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와의 상생 협력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벨리곰 IP를 축제, 관광, 소상공인 홍보 등 지역 콘텐츠에 접목하는 것이 핵심이다.협약식은 영등포구청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추진 ▲문화관광 콘텐츠 공동 기획·제작 ▲지역 소상공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벨리곰은 본격적인 지역 활동의 시작으로 다음 달 8일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등장해 구민들과2025.07.21 11:0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청년농부의 안정적인 귀농 정착과 국산 원물 활용 확대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 및 로컬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목표로 한다.롯데GRS는 지난 2월 감자를 주제로 한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 귀농인 6명에게 씨감자를 지원하고, 이를 수확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에 활용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청년농부는 안정적인 판로와 수익 기반을 확보하고, 협력사는 원물 수급 안정화를 실현하는 선순환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이에 힘입어 시즌2에서는 ‘고추’를 주제로 프로2025.07.21 10:59
[더파워 유연수 기자]KT&G가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호텔도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호텔도슨’의 감각적인 앤틱 패턴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며,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종으로 출시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호텔도슨’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공되며, ‘룸 넘버 792’에는 그린 시트러스 향, ‘더 시크릿 세션’에는 라이트 플로럴 향의 룸 스프레이가 동봉되어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21일부터 릴 플래그십2025.07.21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새롭게 제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Spicy Happiness In Noodles’는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각 알파벳에서 따온 문구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을 뜻한다. 농심이 국내외 통합 슬로건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신라면을 단순한 식품이 아닌 세계인의 일상에 녹아든 ‘문화적 경험’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농심은 신라면, 신라면 블랙, 툼바,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제품 패키지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하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지로2025.07.21 10:4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일본의 대표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에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전용 매대를 입점시키며 K-푸드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1일, 일본 대형 유통그룹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PPIH)가 운영하는 돈키호테 매장에 비비고 단독 매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대에서는 김스낵, 컵우동, 국물요리, 불고기소스, 1분링 등 일본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의 비비고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의 유입이 많은 돈키호테 특성에 맞춰 제품 구성과 매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매대에는 ‘맛있다’, ‘냠냠’ 같은 한글 문구와 함께 ‘N서울타워2025.07.21 10: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ÉRASTASE)’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케라스타즈는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출범한 브랜드로, 전 세계 프리미엄 살롱에서 사용되는 맞춤형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MZ세대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알럭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에 효과적인 대표 제품들을 집중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열 손상 보호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 ▲손상2025.07.21 10:42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대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NABOTA)’를 중심으로 한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을 인도네시아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21일 대웅은 현지 파트너사 DNC 에스테틱스와 함께 지난 19일 자카르타 랑햄호텔에서 ‘시지바이오 런칭 심포지엄(CGBIO Launching Symposium – MOVE TO NEW GEN)’을 열고, 나보타를 포함한 5종의 주요 미용의약품을 현지 의료진에 소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히알루론산(HA) 필러 ‘디클래시 HA’ ▲칼슘 필러 ‘디클래시 CaHA’ ▲실리프팅용 봉합사 ‘럭스(LUXX)’ 및 ‘두스(DOOTH)’ 등이다.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실제 임상에서 적용 가능2025.07.20 17:00
[더파워 유연수 기자]에스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도난사고 예방을 위해 무료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주택, 상점, 사무실 등 건물의 보안 취약점을 분석해 사건·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신청은 에스원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보안 컨설팅은 전문가가 현장을 방문해 △출입구 및 창문 △폐쇄회로(CC)TV 사각지대 △기존 보안 시스템의 노후화 여부 등을 점검하고, 도난사고 예방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에스원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에는 빈집이나 무인점포를 노린 범죄가 늘어날 수 있다”며 “무료 보안 컨설팅을 통해 고객들의2025.07.20 09: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복날을 앞두고 간편 보양식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여름철 활력 보충을 돕기 위한 취지다.쿠팡은 20일 초복을 시작으로 중복(7월 30일), 말복(8월 9일)을 포함해 오는 8월 10일까지 ‘이열치열 복날음식 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삼계탕, 추어탕, 홍삼 등 약 1만여 개의 보양식 및 여름철 인기 식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양반 보양삼계탕(900g)을 8000원대에 선보이며, 더미식·올반·오뚜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간편 삼계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산 삼계탕 재료 세트, 능이버섯 백숙 재료|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73,000 | ▲841,000 |
| 비트코인캐시 | 715,000 | ▲3,500 |
| 이더리움 | 4,397,000 | ▲8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90 | ▲210 |
| 리플 | 3,054 | ▲7 |
| 퀀텀 | 2,467 | ▲3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701,000 | ▲808,000 |
| 이더리움 | 4,395,000 | ▲8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70 | ▲260 |
| 메탈 | 606 | ▲5 |
| 리스크 | 318 | ▲5 |
| 리플 | 3,055 | ▲6 |
| 에이다 | 671 | ▲11 |
| 스팀 | 11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90,000 | ▲8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5,500 |
| 이더리움 | 4,390,000 | ▲8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20 | ▲160 |
| 리플 | 3,053 | ▲7 |
| 퀀텀 | 2,433 | 0 |
| 이오타 | 179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