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3 09:25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로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오일의 생명력을...2025.02.03 09:23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원지의 평소 소신과 닮은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를 슬로건으로 진정성 있게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라네즈는 새롭게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영...2025.02.03 09:22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팥티놀 모공케어 라인’ 3종을 무신사 뷰티를 통해 선공개 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팥티놀 라인은 모공을 비우고(세안), 벗기고(필링), 조이는(리셋) 3단계 케어를 통해 커진 모공을 줄여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모공 관리 제품이다. 옛 궁중 여인들의 매끈하고 고운 피부 비결인 ‘팥’을 핵심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시대부터 세안 성분으로 사용된 팥은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100% 국내산 충주 팥을 저온에서 72시간 동안 정성스레 달여 추출한 ‘달...2025.02.03 09:21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필터 씌운 듯 보송하고 뽀얀 구름결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신상 쿠션 ‘클라우드 필터 쿠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필터 쿠션’은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메이크업샵 ‘키츠(kitts)’ 와 함께 공동개발한 쿠션으로, 화사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구름처럼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세미매트 제형으로 최근 국내 외 유행하고 있는 맑고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청아하고 맑은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노란기, 붉은기를 커버해주고, 퍼스널 컬러에 상관없이 쿠션 하나로 어떤 조명에서도 뽀용하고 예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2025.02.03 09:20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앰버서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Cool&Hip 오피스 사이렌’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함없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화보 속 태연은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 니트 가디건과 핑크 터틀넥 이너를 레이어링 해 화사한 매력을 더했으며, 그레이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한 오피스 무드 속 ‘힙’한 바이브를 완성했다. 여기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지는 시크한 표정은 그녀의 물오른 인형 같은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처피 뱅 스타일로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2025.02.03 09:18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과 자녀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 수 있도록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모 대상은 2001년 1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자녀의 부양을 책임지는 한부모 여성으로, 창업 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 이하 여성 가구주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는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을 제공한다. 창업자금의 상환금리는 연 1%이며 상환기간은 8년이다. 상환금은 또 다른 한부모 여성의 창업 지원금으로 쓰이며 창업 교육, 개업 후 사...2025.02.03 09:17
어지럼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면 스트레스나 우울감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할 것으로 나타났다. 분당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박혜연 교수 연구팀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코호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지럼증과 심리적 요인의 관계를 밝혀냈다. 어지럼증은 성인 3명 중 1명이 경험할 정도로 흔한 증상이며, 환자의 일상생활을 방해하고 삶의 질을 크게 낮추는 질환이다. 특히 적절한 치료가 없으면 어지럼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만성 어지럼증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 기존 연구에서는 어지럼증의 위험 요인으로 성별(여성), 고령, 기저질환 유무가 주로 지목되었으나, 불안 장애, 우울증 등 심리적 요인이 어지럼증에 미치는 영향...2025.02.03 09:15
어지럼증은 일상에서 누구나 겪는 흔한 증상이다. 전체 성인의 25%가 일생에 한 번은 경험하고 이 중 절반은 어지럼증으로 신체활동이나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통계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어지럼증은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진정되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게 보통이다. 국내 어지럼증 환자는 연간 100만 명을 넘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3년 어지럼증으로 병원을 찾은 인원은 101만5119명으로 나타났다. 5년 전인 2018년 90만7665명에서 11.8% 늘었다. 전은주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이비인후과 교수는 “어지럼증을 단순히 피로나 스트레스 때문으로 치부하기보다는, 다양한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다는 ...2025.02.03 09:12
CJ제일제당의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간편조리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80g 단량 기준)이 팔리며 코인육수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1인분 국물 기준으로 1억4,000만인분에 해당하는 판매량이다. 월평균 매출이 지속 성장하며 누적 매출은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에 육박한다. 이 제품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의 두 가지 종류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핵심 원재료 함량이 높아 깊은 맛을 내고, 특히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2025.02.03 09:10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인 ‘TISE 2025’에 참가해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TISE는 매년 6만여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다. 올해는 전 세계 7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공유했다. 올해로 네 번째 참가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 생산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KCC글라스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과 ‘바이오필릭 디자인’을 접목한 LVT(럭셔리 비닐 타일) 제품이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2025.02.03 09:02
CJ온스타일이 뷰티 버티컬 IP로 차별화를 꾀하고 프리미엄 뷰티에 승부수를 띄운다. CJ온스타일은 새로운 IP(지식재산권) ‘겟잇뷰티’를 3일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3일 밝혔다. ‘겟잇뷰티’는 지난해 뷰티 버티컬 IP의 가능성을 보여준 ‘겟잇뷰티 프렌즈’의 콘셉트부터 상품, MC까지 모두 탈바꿈한 신규 IP다. CJ온스타일은 치열한 뷰티 버티컬 시장에서 영상 콘텐츠 커머스 IP라는 차별화 경쟁력을 앞세워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겟잇뷰티’ 모바일 라이브쇼 MC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 지난 2014년 '겟잇뷰티' MC를 맡아 탄탄한 진행 실...2025.02.03 08:56
이마트가 ‘가격파격 선언’과 ‘가격역주행’ 행사를 동시 시작한다. 지출이 많은 명절 직후 95종의 초저가 행사상품을 한번에 선보이며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겠다는 의지다. ‘가격파격 선언’과 ‘가격역주행’은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최소 1개월, 최대 3개월까지 할인가를 그대로 유지하는 이마트의 대표적인 물가안정 행사다. 우선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2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연휴 이후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포함된다.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는 양배추, 수입 삼겹살, 햇 멸치, 라면, 즉석밥을 준비했다. 가공·일상 생...|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70.54 | ▼134.31 |
| 코스닥 | 867.56 | ▼24.38 |
| 코스피200 | 543.03 | ▼21.1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494,000 | ▲495,000 |
| 비트코인캐시 | 725,000 | ▲5,500 |
| 이더리움 | 4,277,000 | ▲2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60 | ▲80 |
| 리플 | 3,012 | ▲16 |
| 퀀텀 | 2,427 | ▲2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450,000 | ▲612,000 |
| 이더리움 | 4,272,000 | ▲3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70 | ▲70 |
| 메탈 | 632 | ▲9 |
| 리스크 | 292 | ▲2 |
| 리플 | 3,012 | ▲20 |
| 에이다 | 652 | ▲4 |
| 스팀 | 112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490,000 | ▲630,000 |
| 비트코인캐시 | 724,500 | ▲3,000 |
| 이더리움 | 4,275,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90 | ▲60 |
| 리플 | 3,015 | ▲18 |
| 퀀텀 | 2,428 | ▼17 |
| 이오타 | 17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