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10:42
아성다이소가 ‘택배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택배 시리즈’는 단순히 물건을 안전하게 보내는 것을 넘어, 포장하는 과정을 즐기고, 받는 사람도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속포장용품, 겉포장용품, 완충용품 등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속포장용품은 박스에 넣기 전 개별포장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돋보이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리어 필로우 케이스’는 베개 형태로 모양이 잡혀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로, 키링 인형이나 액세서리 등 소품을 담아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선물을 할 수 있고, 받은 사람이 보관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화장품이나 ...2024.07.24 10:4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전북 고창에 있는 체험테마파트인 상하농원에서 대리점주와 대리점 가족 등 90여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대리점 가족들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고, 세차례 나눠서 초대된 대리점 가족들은 소시지 만들기 체험과 치즈 생산공장 견학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 가족은 “오랜만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업은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갖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대리점주들은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같이 보내...2024.07.24 10:37
인삼의 본고장으로 뽑히는 충남 금산군과 쿠팡이 협업해 만든 인삼 PB상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나라 지역 특산품을 살리자는 취지로 기획된 협업 프로젝트가 쿠팡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게 된 것이다. PB상품의 판매 활성화로 금산군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24일 쿠팡의 자체상품(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충남 금산군과 협업해 출시한 ‘곰곰 금산 인삼’ ‘곰곰 갈아먹는 금산 인삼’ 등 PB상품 10종이 출시 10개월 만에 월 매출이 490% 성장했다고 밝혔다. 금산 인삼은 인삼차, 인산 꿀절임, 삼계탕 등 다양한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 보양식품이다. 쿠팡은 금산군과 만든 상품을 로켓프레...2024.07.23 16:13
싱가포르 기반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계열사인 티몬과 위메프의 판매자 정산 지연 사태가 보름 넘게 이어지면서 입점 판매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정산받지 못했거나 정산 이슈를 우려하는 일부 판매자들 사이에서 상품 판매를 중단하거나 이미 판매한 상품 구매를 취소하도록 소비자에게 안내하는 사례도 이어지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현대홈쇼핑, GS리테일, 신세계. CJ ENM 등 유통 기업들은 잇따라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했던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현재 티몬과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해당 여행사 상품이 노출되지 않고 있다. 위메프에서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백화점 관의 경우 현대...2024.07.23 14:25
LS전선과 LS일렉트릭이 데이터센터(IDC)용 초전도 사업에서 협력한다. LS전선은 LS일렉트릭과 함께 세계 최초로 IDC용 초전도 솔루션을 출시하고, 국내 및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전도 솔루션은 22.9kV의 낮은 전압으로 154kV급 대용량 전력을 송전할 수 있어, 도심에 신규 변전소를 짓지 않고도 전력 공급을 확대할 수 있다. 또한, 전자파를 발생시키지 않아 님비(NIMBY) 현상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LS전선은 2019년 세계 최초로 초전도 케이블을 상용화한 경험을 바탕으로 케이블 시스템의 공급과 엔지니어링을 담당하며, LS일렉트릭은 초전도 전류제한기 등을 공급한다. 기존 변전소를 대체하는...2024.07.23 14:23
LS그룹(회장 구자은)이 최근 디지털 광고를 제작,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LS티비’를 통해 선보인 신규 광고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LS에 따르면 신규 광고는 ‘모든 순간, 모든 곳에 LS가 존재한다’라는 기본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기차, 맥주, 금반지 등 모든 일상 속에 LS의 기술이 담겨 있음을 시사, 기존에 공개했던 광고와는 확연히 다른 형식의 반전 요소를 담아냈다. 이번 광고는 전기차가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편의 자동차 광고를 떠올리게 하지만 ‘미래 모빌리티 전기차도 LS의 친환경 솔루션이 없었다면‘이란 문구와 함께 브랜드와 기술력를 각인시키는 반전 요소를 더했다. 이밖에 LS는 모델이 시원한 맥주를...2024.07.23 14:20
한화그룹의 대표 방산기업들이 함께 호주에서 열리는 해양방산 전시회에 참가하여 한화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오는 24일부터 26일 호주 퍼스에서 열리는 IODS 전시회에 참가해 세계 최고 수준의 수상함, 잠수함과 각종 첨단 함정 장비를 대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한민국의 우수한 해양기술 역량을 과시하고, 양사의 시너지를 앞세워 호주 함정 시장에서 한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화오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총 3종의 호위함과 장보고-III 배치-2 잠수함을 선보인다. 한화시스템은 함정의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 장비인 통합 전투...2024.07.23 14:08
현대제철이 비즈니스 연속성 경영시스템(BCMS; Business Continuity Management System) 국제 표준 'ISO 22301'을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O 22301은 일반적으로 공공기관 내지 IT 관련 업종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을 위해 중요시되고 있는 국제인증으로서, 각종 사고나 재해·재난 등으로 업무가 중단되는 상황에서 핵심 기능을 복구하고 사업을 차질 없이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인증이다. 현대제철은 국내 철강업계 최초로 ISO 22301 인증을 취득함으로서 고객 대응분야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에 취득한 국제인증은 당진제철소와 순천공장에서 생산하는 냉연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자연재해나 사고 등으로 ...2024.07.23 14:06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2022년 ‘UP가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공감지능(AI) 가전 시대를 연 이후, 한국과 미국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안한 ‘UP가전 아이디어’가 최근 1만 6,000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UP가전 선포 이후 현재까지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에어컨 등 총 24종의 UP가전을 출시하고 업그레이드 콘텐츠 426개를 배포했다. 특히 고객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업그레이드 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해 고객의 페인포인트(Pain point,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LG UP가전은 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업그레이드로 기능을 지속 추가하면서 고객에게 점점 더 맞춰...2024.07.23 14:05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가전이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2024년 인간공학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인간공학디자인상은 올해로 24번째를 맞은 국내 인간공학적 설계 분야의 최고 권위 상으로, ▲사용 용이성 ▲효율성 ▲기능성 ▲감성품질 ▲안정성 등을 소비자 관점에서 평가해 시상한다.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물걸레 일체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은 ‘특별상(Special)’을 수상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식재료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AI...2024.07.23 13:16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에 출전하는 선수 라인업과 예선 대진표를 공개하고 대회 분위기 예열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e스포츠 대회인 ‘SWC2024’는 올해로 8년째 ‘서머너즈 워’ 연간 최대 축제로 세계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다. 지난 6월 약 한 달간 올해 참가자를 모집한 컴투스는 수만명의 신청자 중 월드 아레나 시즌 28과 29의 개별 성적을 기준으로 출전 선수를 선발했으며, 오는 8월 3일부터 온라인으로 각 지역 예선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LEST(2023, 2019), TARS(2022), DILIGENT-YC(2021)...2024.07.23 12:29
매일유업은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mg 함유되었다. 특히 고압처리 공법으로 필요한 유효 영양소만 농축시킨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또한 라이코펜 10,000µg(마이크로그램)이 들어가 있으며,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도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를 했다. 매일야채는 토마토와 당근이 한 팩에 각각 2.5개 분량 수준으로 원물 그대로의 영양이 담긴 고농축 과채주스...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874,000 | ▲523,000 |
비트코인캐시 | 693,000 | ▲7,500 |
이더리움 | 3,999,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40 | ▲260 |
리플 | 3,712 | ▲53 |
퀀텀 | 3,060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885,000 | ▲515,000 |
이더리움 | 4,000,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70 | ▲270 |
메탈 | 1,068 | ▲12 |
리스크 | 607 | ▲7 |
리플 | 3,715 | ▲50 |
에이다 | 962 | ▲13 |
스팀 | 193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850,000 | ▲530,000 |
비트코인캐시 | 691,500 | ▲7,000 |
이더리움 | 3,996,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40 | ▲260 |
리플 | 3,712 | ▲56 |
퀀텀 | 3,053 | 0 |
이오타 | 25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