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0 14:57
쿠팡이 10일 로켓프레시에 올 2분기 신규 입점한 공급사들을 대상으로 입고 매뉴얼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력사 상품의 품질력과 재고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한 매뉴얼 교육은 그동안 화상, 영상 등 온라인으로 매뉴얼 교육을 진행됐다. 쿠팡은 협력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연다. 이번 교육에는 총 23개의 신규 협력사에서 33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교육에 참석한 공급사들은 쿠팡에 맞는 맞춤형 가이드를 숙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 재고 운영에 대한 효율성 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는 로켓프레시에 입고 관련 용어들에 대한 정의와 발주부터 출...2024.07.10 10:56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 플레이어’ 12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이 컴투스 그룹의 채용과 기업 소식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알리는 활동으로, 올해로 12기를 맞이했다. 이번 12기도 많은 참여 지원 속에 지난 6월 초 모집을 마감했으며, 이후 서류 및 면접 등의 절차를 통해 총 12명의 최종 참가자를 선정했다. 지난 5일에는 컴투스 플레이어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해당 컴투스 플레이어들은 오는 12월까지 약 6개월간 PD 및 디자이너의 2개 파트로...2024.07.10 10:28
HD현대오일뱅크가 고급 휘발유 브랜드 ‘카젠’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차량을 보유한 SNS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오는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선정된 7인의 앰버서더 ‘KAZENER’는 8월부터 2개월 간 각자의 개성과 채널 컨셉에 맞춰 카젠을 홍보한다. ‘KAZENER’에게는 매월 100만 원의 활동비와 100리터 주유 지원, 주유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앰버서더 1인에게는 100만 원, 우수 2인에게는 각 50만 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HD현대오일뱅크 담당자는 “고객들이 직접 카젠을 경험하고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향후 울트라 카젠, 울트라 디젤 등 프...2024.07.10 10:00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루마니아와 K9 자주포 54문 등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K9은 한국군을 포함한 전 세계 10개국이 사용하는 베스트셀러 자주포의 입지를 굳히게 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9일 루마니아 국방부와 부쿠레슈티 현지에서 1조3828억원 규모의 자주포 등을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지업체와 협력해 K9 자주포 54문과 K10 탄약운반차 36대 등을 2027년부터 순차 납품할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독일의 PzH2000, 튀르키예의 퍼티나(Firtina) 자주포 등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경쟁 제품을 제치고 이번 사업을 획득했다. 4개월 동안의 경쟁 끝에 올해 초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뒤 루...2024.07.10 09:59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독보적인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유리처럼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한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미끄러지듯 발리며 빛을 머금은 유리알처럼 생기 있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차오...2024.07.10 09:47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태국에 이어 대만, 일본 현지 기업과 자체 캐릭터 벨리곰 IP 사업에 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그룹이 추진 중인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은 벨리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태국 제조/유통 전문기업 T.A.C.C(T.A.C consumer PCL)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지 6개월 만에 현지 SNS 구독자 2만 명을 확보했다. 올해 중 태국 최대 유통기업 ‘CP그룹’, 로레알 그룹의 뷰티 브랜드 ‘가르니에’ 등과 협업해 20여 종의 현지 라이선스 제품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태국에서...2024.07.10 09:45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퍼블리싱 타이틀 확대와 자체 개발 라인업을 토대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향한 전방위적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는 10일, 신작 게임 3종인 ‘GODS & DEMONS’(가칭), ‘프로젝트 M’(가칭), ‘프로젝트 SIREN’(가칭)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자체 개발작인 ‘서머너즈 워: 레기온’, 자회사 펀플로가 개발 중인 ‘레전드 서머너(가칭)’, 최근 게임명을 확정한 Nippon Professional Baseball(일반 사단법인 일본야구기구) 기반의 야구게임 ‘プロ野球(프로야구)RISING’까지 더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글로벌 게임 팬들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GODS & DEMONS’는 다양한 영웅을...2024.07.10 09:16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지난 3일에서 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년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인 우유 유래 인지질 및 비타민D 최적 섭취량 등과 관련된 최신 연구 사례들을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식품과학회는 1968년 창립된 이후 식품과학 관련 학술적 교류를 통해 학술진흥, 식품산업 발전 그리고 국민 식생활 과학화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미래 메타-식품과학을 주도할 가치창출기술의 도약’을 주제로 국제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연구진은 이번 국제학술대회에서 두 개 세션에 참가해 주제발표를 진행했다. 먼저 ...2024.07.10 09:15
지난 9일 개최한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가 출전 전 선수들의 꿈 또는 목표를 남기는 행사에 함께 했다.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가 대표급 스포츠팀의 행사와 훈련장에 연이어 선택을 받고, 현장에서 제 기능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충북 진천의 국가대표 레슬링 훈련장에 즉각적인 전략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3.0’이 선택 받았다. 대표적인 전자칠판으로 잘 알려진 현대아이티의 ‘스마트보드’는 녹화된 경기 영상을 함께보며 영상 위에 필기하는 오버레이 기능, 실시간 경기 녹화, 외부 디지털 기기와의 연결, 실시간 화상회의, 기본적인 전자칠판 기...2024.07.10 09:14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얼박 신규 맛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얼박은 혼합 음료로서, 비타민B 4종(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타우린 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맛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2종이다. 얼박은 210ml, 230ml 두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210ml의 경우, 기존 스탠드 파우치 형태에서 빨대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발매해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운 얼박은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을 통해 소비...2024.07.10 09:11
한샘(대표: 김유진)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NO.1 KITCHEN 한샘 유로' 캠페인을 론칭하고 메스티지 키친 인테리어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NO.1 KITCHEN 한샘 유로’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번 키친 인테리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현대 사회에서 더욱 확대되고 있는 키친의 의미를 반영했다.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키친은 이제 단순히 요리와 식사를 위한 공간을 넘어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휴식하는 재충전의 공간이 되기도, 취미와 힐링을 위한 중심지가 되기도 한다. 한샘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삶의 방식...2024.07.09 14:14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인재들과 손잡고 독자 스마트TV 플랫폼 ‘webOS’ 콘텐츠 경쟁력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북미이노베이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webOS에 탑재할 게임 및 인공지능(AI) 활용 콘텐츠를 모집하는 글로벌 해커톤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해커톤은 webOS의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 TV 플랫폼 사업을 확대하는 개방형 혁신 활동의 일환이다. LG전자는 TV 사업의 지향점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으로 삼고, 올해 webOS 플랫폼 사업을 조(兆) 단위 매출 규모로 키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해커톤으로 webOS 플랫폼 내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webOS에는 ▲엔...|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378,000 | ▲3,861,000 |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24,000 |
| 이더리움 | 4,117,000 | ▲15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90 | ▲680 |
| 리플 | 2,881 | ▲137 |
| 퀀텀 | 2,258 | ▲6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485,000 | ▲3,930,000 |
| 이더리움 | 4,115,000 | ▲16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90 | ▲570 |
| 메탈 | 583 | ▲13 |
| 리스크 | 265 | ▲5 |
| 리플 | 2,880 | ▲136 |
| 에이다 | 613 | ▲27 |
| 스팀 | 106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500,000 | ▲4,070,000 |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25,000 |
| 이더리움 | 4,115,000 | ▲15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910 | ▲730 |
| 리플 | 2,880 | ▲139 |
| 퀀텀 | 2,196 | 0 |
| 이오타 | 18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