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9 14:07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는 공격형 딜러로, 근거리에서 적과 대치하여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고, 자신과 적의 생명력에 따라 보너스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적된 효과를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화 등급 보석을 새로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전설 플러스 보석 3개를 합성해 신화 등급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충돌하는 신념...2023.06.09 13:50
현대자동차가 미디어 그룹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소니 픽처스)’와 협업해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서 혁신적인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신제품·신기술 및 모빌리티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소니 픽처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소니 픽처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해왔다. 이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는 아이오닉 6 디자인의 기반이 된 콘셉트카 프로페시의 비행체 버전인 ‘플라...2023.06.09 13:48
삼성전자는 8일부터 9일까지(현지시간) 이틀간 중국 베이징에서 ‘2023 중국 테크 세미나’를 열고 2023년 TV와 생활가전 신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삼성은 2012년부터 전세계 주요 지역 테크·라이프스타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테크 세미나’를 열고 TV 핵심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왔다. 이번에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비스포크(BESPOKE) 생활가전 기술도 함께 선보였다. 팬데믹 이후 올해 다시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 중국 테크 세미나에는 현지 주요 미디어와 거래선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2023년형 Neo QLED 8K, 98형 QLED, OLED의 업그레이드된 화질 ▲강력해진 게...2023.06.09 11:36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미션을 즐기기만 해도 한 달 안에 150레벨까지 성장하는 '하이퍼 부스팅' 시스템을 선보인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시스템은 일일 접속으로 주어지는 보상, 미션만으로도 150레벨, 400만 전투력 달성이 가능하도록 기획됐으며, 이미 성장된 장비, 이마젠, 탈 것 등을 지급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넷마블은 핵심 편의성을 개편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개편 사항은 ▲보석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장비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이마젠의 일괄...2023.06.09 11:17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이하 SGF 2023)’에 참가해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구 원탁의 기사)’의 사전등록 및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로 오는 12일(현지시간)까지 5일 간 개최된다.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카밤은 이번 행사에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신규 트레일러를 비롯해 사전등록 및 OBT 일정 등을 공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는 게임의 신규 CG 트레일러 하이라이트와 함께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실제 게임의 고...2023.06.09 11:16
컴투스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몬스터 ‘펠레’는 불 속성 지원형 몬스터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기본 스킬인 ‘마그네틱 점화’는 모든 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 피해 효과를 폭발시켜 더 큰 타격을 준다. 또한 장착할 수 있는 스킬석 종류에 따라 ‘마그네틱 점화’ 스킬 사용 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지속 피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빗맞음 발생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영웅 등급의 스킬석을 장착하면 자신의 체력이 20% 증가하는 효과도 있어, ...2023.06.08 10:37
현대자동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포니를 비롯해 현대자동차의 헤리티지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 전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포니의 시간은 지난 5월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현대 리유니온' 이후 두 번째이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현대자동차의 헤리티지 프로젝트이다. 이번 전시는 대한민국 첫 독자 개발 모델인 '포니'가 쌓아 올린 시간의 흔적을 따라가며 당시 시대적 배경, 디자인, 철학적 고민 등 다각도에서 헤리티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대자동차는 이를 통해 정주영 선대회장부터 이어져 오는 사람 중심의 혁신과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2023.06.08 10:29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라이프 2023’ 행사를 지난 7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지속가능성과 초연결성, 디자인을 통해 한단계 더 확장된 비스포크 가치를 담은 신제품을 전세계 소비자들과 미디어에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취향과 공간 맞춤형 제품·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맞춤형 가전 경험을 제공해 온 ‘비스포크 홈’을 소비자 개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일상을 변화시키는 ‘비스포크 라이프’로 한 단계 발전시켰다. 2023년형 비스포크 가전은 에너지 사용량을 추가 절감하도록 작동 알고리즘을 조절하는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 지원을 확대하고,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알아서 맞춰주는 초...2023.06.08 10:26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인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의 저변 확대 위해 인기 가수 지코 등과 협업해 특별한 한정판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보관하고 작품처럼 감상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제품의 소장 가치를 가지도록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월말 제품 출시 후 약 2개월 동안의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슈케이스 구매 고객의 절반 가까이가 30대였다. 슈케어 구매 고객 중 30대 비중도 30%가 넘었다. 이번에 1차로 선보이는 한정판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MZ세대에게 인기...2023.06.08 10:11
CJ프레시웨이가 여름을 맞아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손잡고 전국 각지의 복지시설 급식장에 아이스크림 5000개를 무상 제공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식자재를 유통하는 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태극당의 대표 제품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했다. 시설별 급식 이용객이 다양한 연령대인 것을 고려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선호하는 간식을 증정품으로 선정했다.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간식류가 인기를 끄는 추세에 따라 MZ 소비자에게는 트렌디한 먹거리로, 중장년층에는 향수를 자극하는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정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2023.06.08 10:09
컴투스는 전문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컴투스 서버 캠퍼스’ 1기가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서버 캠퍼스’는 게임 개발자 커리어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서버 개발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청년 구직자 지원이라는 사회공헌적 의미와 함께 전문 인재를 양성해 채용하는 인력 확보의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난 3월, 1기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많은 참가 희망자들의 관심 속에 약 18: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4월 중순부터 약 5주간 진행된 1기 프로그램은 ‘게임서버 개발에 필요한 필수 기술 학습’이라는 목표 하에 ‘게임서버 개발의 기초’, ‘게임서버 구현’, ‘게임서...2023.06.08 10:07
쿠팡이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할인전 ‘펫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달리무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펫페어에 없었던 아메리칸솔루션, 힐스, 아르르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한정특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고객들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36,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711,000 | ▲7,000 |
이더리움 | 4,92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3,630 | ▲330 |
리플 | 4,694 | ▼5 |
퀀텀 | 3,429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04,000 | ▲85,000 |
이더리움 | 4,92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690 | ▲340 |
메탈 | 1,140 | ▲17 |
리스크 | 651 | ▲14 |
리플 | 4,697 | ▲3 |
에이다 | 1,134 | ▼3 |
스팀 | 211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2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708,500 | ▲5,500 |
이더리움 | 4,92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640 | ▲460 |
리플 | 4,695 | ▼5 |
퀀텀 | 3,427 | ▲36 |
이오타 | 31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