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0 10:25
뉴스킨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전용 제품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은 물론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해준다. 뉴스킨은 로즈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1대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 2개로 구성됐으며 로즈 손목 클렌징 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2023.11.20 10:21
이니스프리가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은 지난 3월 진행된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니스프리 섬에서 숨겨진 피부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모험이라는 브랜드 세계관을 담았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는 이니스프리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그래픽을 담아 페스티벌한 무드를 불어넣었고, 각 제품별 베네핏을 액티브한 모험과 연계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3 ...2023.11.20 10:16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2023.11.20 09:54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요양원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 단원들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희망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생활 지원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코로나 자가 검사를 실시한 뒤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의 생활공간 정리 및 환경 정화로 본격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생활 곳곳에 노후된 벽지를 직접 손보고 재정비하며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하실 수 있도록 힘썼다. 정비를 마친 후에는 이어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담소를 나누며 말벗이 되어드리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2023.11.20 09:50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튼튼하게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칼슘 섭취가 부족하면 골감소증 유병률이 매우 높아진다. 하지만 202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만 19세 이상 성인의 칼슘 평균 섭취량은 486.3mg에 불과하다.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2023.11.20 09:28
SK텔레콤이 미래 AI 분야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 ‘SKT AI 펠로우십’ 5기 과정을 마무리했다. SK텔레콤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K 테크 서밋 2023 행사장에서 SKT AI 펠로우십 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SKT AI 펠로우십은 AI를 공부하는 대학(원)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아 개발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2019년부터 시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현직 개발자와 동일한 연구를 수행하고 멘토링을 받으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SKT AI 펠로우십 5기에는 총 12개 팀, 35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지난 5월부터 약 5개월간 ▲미디어 ▲생성형 ▲바이오메디컬 ▲빅데이터 ▲로봇 ▲5G ▲...2023.11.20 09:20
포스코그룹이 16일(현지시간) 프랑스 르노 R&D센터에서 ‘포스코그룹 테크데이를 열고 포스코그룹의 친환경 미래소재 핵심 기술과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완성차사인 르노그룹과 철강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포스코그룹은 기존 철강 부문에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차전지소재 및 수소 분야까지 기술 협력 범위를 확대하고자 이번 테크데이를 개최했다. 르노 테크데이는 2011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로, 고객사의 미래 시장 환경 변화와 비즈니스 니즈를 파악해 그에 맞는 기술과 제품 개발을 한발 앞서 제안하는 포스코그룹 EVI 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는 포스코홀딩스 김지용 미래기술...2023.11.20 09:16
LG전자가 세계 유일의 시각장애인 공연단 ‘한빛예술단’을 초청해 오케스트라 공연을 갖는다. LG전자는 20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한빛예술단 초청 연주회를 연다고 밝혔다. LG사이언스파크에서 근무하는 구성원들이 이날 공연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한빛예술단은 전원 시각장애인들로 구성된 예술단으로, 지휘자와 악보 없이 단원들이 곡을 외우고 서로 호흡을 맞춰 관현악 합주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연주, 강의, 체험이 합쳐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문화체험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연주회 사이에 시각장애인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강연이나 수화, 화면해설 등 체험을 곁들이는 방식이다. LG전자는 지난 7월과 10월에도 경남 창...2023.11.20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우수 유공 포상'에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정부는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식품 제조업 등 특정 업종(11개)과 품목에 대해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진출을 제한하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표창은 CJ프레시웨이가 두부·장류·면류·떡류 제조업 등 8개의 생계형 적합업종을 내부 시스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J프레시웨이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의 충실한 이행을 위해 전담 조직을 두고, 상품·영업·물류 등 식자재 유통 밸류...2023.11.17 14:07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지산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87호점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구해운 ESG팀장, 구세군 박종환 커뮤니케이션스부장, 지산지역아동센터 양은숙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학습공간으로 재탄생한 아동센터 내부를 둘러보고 향후 운영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홈쇼핑은 한달에 걸쳐 지산지역아동센터 2층을 독서 전용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 학업시설이 부족한 농촌, 공업단지 인근 소외계층 아동에게 안전한 학습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벽지 시공, 인테리어 공사, 냉난방...2023.11.17 14:04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2023.11.17 10:39
SK텔레콤이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과 제휴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24봄·여름(이하 SS24) 시즌 MCM의 신규 상품들을 선보이는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MCM의 SS24 시즌 제품 가운데 의상 12종, 신발 2종, 가방 2종(의상과 세트로만 판매) 등 16종의 유료 아이템을 3D 버추얼로 제작해 이용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착용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또한, 이프홈을 위한 꾸미기 아이템들인 로레토스 모노그램 패턴의 강아지와 토끼 등 2종의 유료 조형물과 로레토스 패턴 무료 벽지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로레토스 패턴은 MCM이 자사 브랜드의 로고와 패턴인 비세토스를 새로 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다. 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754,000 | ▼479,000 |
| 비트코인캐시 | 807,000 | ▼4,500 |
| 이더리움 | 4,136,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90 | ▼160 |
| 리플 | 2,910 | ▼34 |
| 퀀텀 | 2,301 | ▼2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829,000 | ▼471,000 |
| 이더리움 | 4,140,000 | ▼2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80 | ▼170 |
| 메탈 | 580 | ▼19 |
| 리스크 | 268 | ▼5 |
| 리플 | 2,911 | ▼31 |
| 에이다 | 616 | ▼9 |
| 스팀 | 107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720,000 | ▼450,000 |
| 비트코인캐시 | 806,000 | ▼5,500 |
| 이더리움 | 4,138,000 | ▼2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60 | ▼160 |
| 리플 | 2,910 | ▼29 |
| 퀀텀 | 2,334 | 0 |
| 이오타 | 166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