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8 15:30
동원F&B는 신제품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유당분해 우유 브랜드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시리즈의 커피 라인업이다. 배앓이 걱정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우유와 커피를 접목시킨 라떼 2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을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유당을 100% 제거하는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1등급 국산 원유를 사용해 우유 고유의 고소한...2025.04.28 15:29
HD현대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HD한국조선해양이 총 2조5354억원의 규모의 컨테이너선 22척을 수주했다. HD한국조선해양은 최근 오세아니아 선사와 △8400TEU급 컨테이너선 4척 △2800TEU급 컨테이너선 8척 △1800TEU급 컨테이너선 6척에 대한 건조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23일에는 2800TEU급 컨테이너선 2척을 수주하고, 24일에는 1만6000TEU급 컨테이너선 2척을 수주하며 나흘 새 총 22척의 컨테이너선을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에 수주한 컨테이너선은 울산 HD현대미포에서 16척(2800TEU급 컨테이너선 10척·1800TEU급 컨테이너선 6척), 전남 영암의 HD현대삼호에서 6척(1만6000TEU급 컨테이너선 2척·8400TEU급 컨테이너...2025.04.28 15:23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칼로리 부담을 낮춘 요거트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폴 바셋이 선보인 요거트는 애플망고 바나나 요거트와 딸기 바나나 요거트,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3종이며, 매일 바이오 무가당 요거트에 생 바나나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저당’ 메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요거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2025.04.28 15:10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젊은 여성층까지 소비 저변을 확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온라인 유통 채널 중 쿠팡의 약진이 두드러지며 소비 행태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간한 ‘2025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비율은 10명 중 7명 이상으로,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기존 주요 소비층인 50~60대 여성뿐 아니라 20~40대 여성의 섭취 비중도 증가해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가장 큰 요인은 현재 건강 상태보다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으로 나타났다. 건강에 대한 우려가 클수록 다양한 제품을 탐색하고 섭취하는 경향이...2025.04.28 15:06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이계 레이드와 연마석·보석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올해 11주년을 맞아 ‘Stronger Together(스트롱거 투게더)’라는 슬로건을 걸고 유저들에게 더 풍부한 재미와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이어 나가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이계 레이드에 불·물·바람 속성 키자르카쥴이 신규 보스로 추가됐다. 클리어 시 제공되는 연마석 세트를 보스 속성별로 구분해, 필요에 따라 보스를 선택 공략할 수 있다. 연마석은 몬스터 육성에 필요한 룬의 강화 재료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2025.04.28 15:03
삼성전자가 갤럭시 S25 시리즈를 활용해 어린이들을 위한 리뉴얼된 '갤럭시 AI' 체험 공간을 키자니아 서울점과 부산점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울 잠실에 위치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에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를 활용한 'AI 비밀 본부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AI 비밀 본부 체험관'은 오픈 후 지금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돌파했으며, 어린이 만족도 98.1점으로 전체 체험관 중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키자니아와 협업해 2010년도부터 테마파크 내에 삼성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리뉴얼을...2025.04.28 14:59
국내 1분기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가운데, 반도체 등 전략산업에 대한 직접 지원을 통해 성장률을 끌어올려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최태원)는 지난 2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의원연구단체 ‘국가 미래비전 포럼’(대표의원 조정식), 한국경제학회(회장 이근)와 공동으로 ‘한국형 반도체 지원정책의 방향과 과제’ 토론회를 개최하고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정부가 매년 반도체 산업에 5조5천억원을 지원할 경우, 지원하지 않는 경우보다 국내총생산(GDP)이 매년 7조2천억원 이상 추가로 증가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제시됐다. 경제효과 분석을 맡은 김덕파 고려대 경제연구소 교수는 "정...2025.04.28 14:19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반려견이나 반려묘가 다가와 뽀뽀를 하려는 순간 풍겨오는 입냄새에 당황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많은 보호자들은 이를 단순히 양치질 부족에서 비롯된 문제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넘기곤 하지만,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 악화는 전신 건강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주의가 필요하다. 구강 질환이 심화되면 세균이 혈관을 통해 전신으로 퍼지며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미국 수의학 저널에 따르면 2세 이상의 반려동물 중 약 70%가 구강 건강 문제로 건강상 위험에 노출돼 있었으며, 구강 건강이 양호한 반려동물에 비해 뇌졸중, 치매, 당뇨병 발병률이 약 2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2025.04.28 11:06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섯번째 팝업스토어 (이하 야육대)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상점 테마가 아닌 바쁜 현대사회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운동회 테마로 새롭게 리뉴얼됐으며,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체험존과 굿즈샵으로 나뉜다. 체험존은 대형 양파쿵야, 새롭게 등장한 반계쿵야, 시상식 포토존 등 쿵야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종목의 챔피언인 쿵야즈에게 도전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마련된...2025.04.28 09:53
SK텔레콤이 28일 오전 10시부터 유심(USIM)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시작하며 운영 중인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 접속자 폭주로 대기 시간이 급증하고 있다. 앞서 해킹 공격으로 가입자 유심 정보가 일부 탈취된 SK텔레콤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유심 무료 교체 예약 시스템'을 개통했다. 고객들은 해당 웹사이트나 T월드 홈페이지, 검색 포털을 통해 예약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 후 희망 매장을 선택해 교체 예약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날 시스템 개통 직후 접속자가 몰리며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등 이용에 불편이 발생하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교체 서비스 시행 첫날부터 매장 방문...2025.04.28 09:39
롯데홈쇼핑은 28일 롯데하이마트의 신규 가전 브랜드 ‘PLUX’를 단독론칭한다고 밝혔다. 1인 가구 전용 소형 냉장고를 시작으로 TV, 청소기 등 가성비 중심의 소형 가전을 매주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PLUX(플럭스)’는 ‘가전관념을 바꾸다’를 콘셉트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 합리적 가격, 실속 있는 기능,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형, 고기능 중심의 기존 가전 트렌드와 달리,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공간 활용성,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1-2인 가구의 높은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할인, 경품 등 쇼핑 혜택을 더해 ‘PLUX’의 신제품...2025.04.28 09:36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프로야구선수 김도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에 이어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김도영은 지난 시즌 천만관중을 돌파한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이끈 리그 최고의 슈퍼스타다. 역대 최연소 30홈런-30도루 달성, 단일시즌 최다득점 신기록 등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정규시즌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바 있다. 팀과 리그를 대표하는 간판 타자로 자리잡은 김도영은 이제 대한민국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워에이드는 진짜 파워는 쉼 없이 달릴 때가 아니라, 스스로를 다잡는 ‘나만의 순간’에서 더욱...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872,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82,000 | ▼1,500 |
이더리움 | 4,00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80 | ▼20 |
리플 | 3,766 | ▼1 |
퀀텀 | 3,081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36,000 | ▼58,000 |
이더리움 | 3,997,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00 | ▲10 |
메탈 | 1,049 | ▼4 |
리스크 | 593 | ▼0 |
리플 | 3,766 | 0 |
에이다 | 984 | ▼7 |
스팀 | 19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5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2,500 |
이더리움 | 4,00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00 | ▲20 |
리플 | 3,767 | ▼1 |
퀀텀 | 3,091 | 0 |
이오타 | 27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