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4 17:35
[더파워 이경호 기자]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가수 ‘강다니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파오는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로 강력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는 강다니엘이 스파오가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스파오는 오는 27일 강다니엘과 함께한 첫 화보 ‘Lazy Brunch Club’을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스파오 봄 신상 컬렉션을 착용하고 여유롭고 즐거운 일상을 담은 캐주얼 패션을 선보인다.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화보 속 강다니엘은 싱그러운 미소와 부드러운 분위기로 스파오 봄 신상을2023.03.24 16:15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가 폐식용유 수거 플랫폼 ‘그린마켓’을 운영하는 에스앤디컴퍼니와 업무협약을 맺고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폐식용유를 수거해 친환경 원료로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활동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그린마켓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폐식용유 수거를 신청하고, 판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수거 당일 시장 단가에 맞춰 폐식용유의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투명한 거래가 가능하고, 수거 현황과 이력도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방식의 기존 폐유 수거 과정을 디지털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투명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CJ프레시웨이는 그린마켓을 통해 외식2023.03.23 11:28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이 임직원들의 사이버대학 입학 현황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회사 임직원 중 사이버대학 등록자 수는 2019년 154명에서 지난해 386명으로 3년새 2.5배로 늘었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입학 인원은 1184명에 이른다.쿠팡 물류교육개발팀은 2019년 상반기부터 국내 5개 사이버 대학(한양, 경희, 세종, 서울, 한국외국어)과 산업체 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쿠팡 임직원들이 등록금 할인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고 사이버대에 입학해 학업을 통한 역량향상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등록 학과 현황을 보면 쿠팡과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 모두 직무와 연관이 높은 물류관2023.03.22 17:35
[더파워 이경호 기자]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23일 ‘미국 3대 피자’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미국 3대 대표 피자 지역으로 잘 알려진 뉴욕, 디트로이트, 시카고의 스타일을 담은 ▲뉴욕더블치즈피자 ▲디트로이트슈퍼수프림피자 ▲디트로이트멜팅치즈피자 ▲시카고핫미트디아볼라로 구성된다.뉴욕 스타일의 ‘더블치즈피자’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 등 3가지 치즈가 함께 어울러져 풍미 깊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디트로이트 스타일의 피자로는 오븐에 두 번 구워 가장자리까지 맛있는 팬피자 ‘슈퍼수프림피자’와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치즈, 크림치즈 등 4가지 치즈가 결합된2023.03.22 14:40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론칭 한 달 만에 230만뷰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내내스튜디오’는 콘텐츠 커머스 강화를 위해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이다. 자체 제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푸드, 음악 예능을 선보인 결과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뷰를 돌파했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을 TV, 모바일, 온라인 등 롯데홈쇼핑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며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지난달 22일 첫선을 보인 개2023.03.22 13:39
[더파워 이경호 기자]폴 바셋은 고객들이 자신의 애플기기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를 폴 바셋 매장과 앱 등에서 지원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폴 바셋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고객은 측면 버튼 (또는 Touch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아이폰 또는 애플워치를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비접촉식 결제가 이루어진다.또한 고객이 아이폰, 아이패드 및맥으로 온라인 결제 시, 체크아웃 단계에서 간편하게 애플페이버튼을 누르면 된다. 배송지 및 카드 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가 없다.애플페이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가 핵심이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 실제 카드2023.03.21 17:35
[더파워 이경호 기자]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62만 패션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협업해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애니바디는 작년 3월 앨리스펑크와 협업한 편애브라 영상을 공개한지 24시간만에 1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올해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출시된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과 함께 1년만에 앨리스펑크와 다시 협업을 진행한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지난해 앨리스펑크가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를 ‘인생브라’로 극찬하며 많은 고객들이 편애브라를 찾아주셨다”라고 말하며 “앨리스펑크가 애니바디와의 협업2023.03.21 14:23
[더파워 이경호 기자]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동 보육시설을 찾아 온기를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8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오류마을을 찾아 수제간식 나눔 및 환경정화 봉사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오류마을은 사회복지법인 삼농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보육시설로, 0-19세까지 보호가 필요한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약 50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실제 해당 보육시설의 입소 대상은 보호자가 없거나 가정 내에서 보호하기 어려운 경우, 또한 담당 지자체에서 특별한 보호조치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등의 아동청소년들이다.이날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보육시설 방문에 앞서 신도림에 위2023.03.20 16:52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이 대규모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튀르키예 어린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자사 상생전문관 ‘착한상점’ 내 캠페인 전용관을 오픈하고 튀르키예 어린이 후원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 및 대한적십자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유통사인 쿠팡이 자사의 혁신 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주축이 돼 일반 소비자들과 기업이 힘을 합쳐 튀르키예 생존자를 지원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쿠팡은 이번 사업을 통해 특히 지2023.03.20 14:10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선보인 ‘롯데 아라이 리조트’ 여행상품이 60분 동안 주문 2300건이 몰리며 예상보다 4배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호텔이 2017년 일본 니가타현에 개장한 ‘롯데 아라이 리조트’는 ‘2020년 미쉐린 가이드 니가타 특별판’에서 ‘최고 편안한(Top Class Comfort)’ 등급 호텔로 소개된 리조트이다.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를 관광하는 3박4일 일정의 상품으로, 한적한 소도시 여행을 통해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주문이 몰리며 비교적 고가(150 ~ 180만 원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문액을 달성했다. 풍부한 적설량으로 봄에 설경을 감상할2023.03.20 12:08
[더파워 이경호 기자]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2023년 상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무, 디자이너 전형으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MD(온라인/플랫폼) ▲빅데이터 ▲CRM ▲글로벌소싱(생산) ▲SCM ▲인테리어/사인시공 부문 등 총 9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디자이너 직무는 ▲의상 ▲소재 ▲광고 ▲그래픽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의상 및 소재 디자이너는 전형 기간 동안 본인이 직접 디자2023.03.17 13:03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과 협업하는 중소상공인들이 기록적인 매출 성과를 거두며 동반 성장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쿠팡은 '착한상점'에 참여한 중소상공인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40% 성장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이는 동기간 전국 소상공인 매출 성장률인 11.9%에 비해 약 3배 높은 수치다. ‘착한상점’은 지난해 8월 쿠팡 내 별도의 상위 페이지로 오픈한 상설 기획관으로, 온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착한상점’을 통해 총 18개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업하고 농축수산인들과 스타트업, 여성기업, 사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21,000 | ▼775,000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9,500 |
이더리움 | 4,963,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20 | ▼680 |
리플 | 4,755 | ▼11 |
퀀텀 | 3,362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690,000 | ▼837,000 |
이더리움 | 4,95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2,310 | ▼730 |
메탈 | 1,130 | ▼13 |
리스크 | 647 | ▲1 |
리플 | 4,755 | ▼16 |
에이다 | 1,162 | ▼5 |
스팀 | 20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00,000 | ▼830,000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9,500 |
이더리움 | 4,96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70 | ▼790 |
리플 | 4,755 | ▼11 |
퀀텀 | 3,388 | 0 |
이오타 | 327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