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5 14:47
bhc그룹이 ESG 경영 실천 행보를 이어나간다. bhc그룹은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6월부터 전국 bhc치킨 가맹점주 대상으로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선포한 ESG 경영의 실천과제 중 하나로 78억 원 규모의 가맹점 상생지원금 전달에 이은 두 번째 행보다. 실제 bhc그룹은 ESG 경영 선포 직후인 4월 19일부터 bhc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별 최대 1,000만 원의 상생지원금 지원을 순차적으로 실시한 바 있다. bhc치킨은 ESG 경영 선포 이후 가맹점주 건강검진 지원을 구체화하기 위해 전국 지역별 종합검진 병원들과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9개 권역으로 나누어 총 14개 협력병원을 선정했다. 이...2023.06.05 09:52
매일유업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6월 5일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이다. 매일유업은 환경의 날을 맞아 멸균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멸균팩의 높은 자원가치를 알리고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온 매일유업과 여러 차례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카카오메이커스가 한 데 뜻을 모은 것. 카카오메이커스의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쓰임을 다한 물건을 새로운...2023.06.02 14:38
SPC삼립이 운영하는 '시티델리'가 라이스 간편식 메뉴 '무스비 3종'과 '리얼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무스비는 해외 이색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사각 주먹밥 형태 간식으로 깐풍기, 햄, 돈카츠 등 인기 재료로 구성됐다. 매콤깐풍기 무스비는 매콤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안심살 깐풍기 튀김을 먹음직스럽게 올려 김으로 감싼 메뉴다. 돈카츠 타마고 무스비는 육즙이 풍부한 국내산 등심돈까스와 일본식 달걀요리인 타마고가 조합을 이루는 메뉴다. 유자단무지 동물복지햄 무스비는 향긋한 유자단무지와 맛있게 오븐에 구운 동물복지햄(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2023.06.02 14:36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오드 플로럴)은 고밀도 크림 향수 거품으로 24시간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기존 스킨유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왔다. 비타민 C를 함유한 약알칼리성 제형으로 각질, 피지, 미세먼지를 씻어내고 아하(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16종 아미노산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구성됐다.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2023.06.02 10:44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유료 멤버십 ‘엘클럽(L.CLUB)’ 개편을 통해 호텔, 렌터카, 시네마 등 계열사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고물가에 소비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다양한 혜택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엘클럽(70만 명)’을 론칭한 데 이어 50, 60대 중장년층 대상 ‘헤리티지 엘클럽(연간 150명 운영제)’, MZ세대 전용 ‘와이클럽(1만 명)’ 등 연령별, 소비패턴별 세분화된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고 있다. ‘엘클럽’ 고객의 연간 구매금액은 일반 고객과 비교해 6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2023.06.02 10:42
쿠팡은 반품제품 전문관인 ‘반품마켓’ 구매 고객 수가 론칭 3개월 만에 35%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한 반품마켓은 쿠팡에서 판매됐다가 반품된 상품을 회사가 직접 검수해 다시 판매하는 코너다. 쿠팡은 포장 상태, 구성품 검수, 외관 상태, 작동 테스트 등의 검수 절차를 진행해 4가지 등급(미개봉, 최상, 상, 중)으로 나눠 판매한다. 또한 새 상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30일 내 반품이 가능하고, 가전 제품의 경우 새상품과 동일한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스 개봉, 미세 흠집 등 사용상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반품마켓 페이지에서는25% 이상의 높은 할인율을 ...2023.05.31 09:53
쿠팡은 종합 로봇가전 브랜드 에코백스의 신제품 ‘디봇 T20 옴니’의 사전예약을 6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11일까지 진행된다. 디봇 T20 옴니는 에코백스의 24년 노하우로 기술력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디봇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물걸레 세척부터 열풍 건조, 물통 리필, 먼지통 비우기까지 자동으로 처리해 번거롭게 느껴지는 청소의 모든 과정을 사람의 개입 없이 해결한다. 또 인공지능(AI) 기반 사물 인식·회피 기술, 음성 비서 기술 등 스마트 시스템을 갖춰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이 내장된 진공 청소 기능과 카페트 위까지 깔끔하게 청소...2023.05.25 21:17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동시 송출하며 플랫폼 확장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통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10월 G마켓을 통해 ‘엘라이브’를 동시 송출한 결과 1시간 만에 1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몰리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최근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래 고객 확보에 집중하고 있는 롯데카드와 ‘엘라이브’ 동시 송출을 기획했다. 카드사앱을 통한 ‘엘라이브’ 송출은 첫 번째 시도로, 향후 성별, 연령, 소비 성향 등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 상품...2023.05.24 15:37
농심이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을 새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제 피자 프랜차이즈다.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은 포테토칩에 잭슨피자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페퍼로니 피자 맛을 입힌 제품이다. 포테토칩 특유의 고소한 맛과 짭짤한 페퍼로니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농심은 인기 프랜차이즈와 콜라보를 통해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입맛까지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잭슨피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꼭 먹어봐야 할 피자집으로 알려진 인기 브랜드...2023.05.24 14:39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꾸준한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 천호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광나루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강동구 가족센터 주최로 열린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이하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가족명랑운동회’는 지역사회 내 가족들과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가족들이 참여해 각종 스포츠 게임, 세계여행 체험, 어린이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2023.05.24 11:21
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크릿라떼, 더블딸기라떼 등 ‘라떼가 맛있는 카페’로 잘 알려진 더카페와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치즈케이크가 만나 색다른 치즈 음료가 탄생했다. ‘세이 치즈’를 주제로 선보이는 더카페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 ▲애슐리황치즈라떼 ▲애슐리크림치즈라떼 ▲애슐리치즈케이크 등 치즈 음료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대표 메뉴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는 스무디와 애슐리 치즈케이크가 만난 음료로,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단짠조합’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2023.05.24 10:35
쿠팡은 뷰티 본부 직원들이 지난 19일 한강 일대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공익활동 목적으로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플로깅은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의미하며 ‘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plocka upp)와 영단어 ‘조깅’의 합성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쿠팡 뷰티 본부 직원들은 잠원한강공원 및 한남대교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쿠팡 뷰티 본부가 플로깅을 진행한 것은 전개중인 클린/비건뷰티 비즈니스의 모토(나와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 차원에서 공익 활동을 펼치기 위한 것이다. 쿠팡 뷰티팀은 지난해 클린/비건뷰티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비건 엠블럼을 도입하는 등 ‘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69,000 | ▼739,000 |
비트코인캐시 | 717,500 | ▲3,500 |
이더리움 | 4,882,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760 | ▲1,280 |
리플 | 4,628 | ▼133 |
퀀텀 | 3,314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37,000 | ▼900,000 |
이더리움 | 4,867,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690 | ▲1,320 |
메탈 | 1,115 | ▼6 |
리스크 | 637 | ▼1 |
리플 | 4,618 | ▼137 |
에이다 | 1,147 | ▼20 |
스팀 | 20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50,000 | ▼720,000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1,500 |
이더리움 | 4,880,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830 | ▲1,330 |
리플 | 4,621 | ▼138 |
퀀텀 | 3,324 | ▲146 |
이오타 | 32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