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0 13:31
[더파워=박현우 기자]롯데홈쇼핑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진행된 2021년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롯데홈쇼핑 측은 “문화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대한 맞춤형 지원으로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소외지역 아동을 위해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국에 70호점을 완공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워진 점을 고려해 온라인 전자도서관을 오픈해 비대면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또2021.12.09 14:41
[더파워=김시연 기자]한샘은 삼성전자의 디지털 역량이 결합된 토탈 홈 인테리어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서울 5호선 마포역 인근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한샘의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총 3246㎡(약 982평) 규모의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또한 한샘디자인파트 마포점은 작년 9월 한샘과 삼성전자가 양해각서(MOU) 체결 후 공동으로 기획한 첫 협업매장이기도 하다. 마포점은 가구 뿐만아니라 삼성전자의 가전기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Digital Li2021.12.08 14:0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미크론 등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올해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부터 유명 셰프의 간편식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자가 발생한 이달 1일부터 지난 7일까지 주방용품, 식품 주문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0%, 3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중 독일 주방 브랜드 ‘휘슬러’ 프라이팬세트는 60분 동안 주문금액 14억원을 기록하는 등 고가 프리미엄 상품의 판매가 특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최유라쇼’ 등 대표2021.12.08 11:42
[더파워=이지숙 기자]8일,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2021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은 6년만의 수상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올해로 34회째를 맞으며, 경영혁신 성과를 바탕으로 신뢰받는 롤모델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국내 최장수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키며 우리 사회의 위생과 생활문화 발2021.12.06 16:30
[더파워=김시연 기자]파인 다이닝 4대(한식·중식·양식·일식) 레스토랑을 모두 보유한 롯데호텔 서울은 겨울 미식을 즐길 수 있는 ‘2021 홀리데이 딜라이트(Holiday Delight)’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국내 프렌치 퀴진의 명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랑스 소스를 곁들인 보르드레즈식 달팽이, 국내 대표 연안의 붉은 생선 요리인 쏨뱅이 끄넬, 송아지 갈비 등 정통 프렌치 요리를 4코스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에 따르면 해당 스페셜 메뉴는 런치 코스 한정으로 가격은 18만원이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자연송이 관탕교, 금사 오룡 해삼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2021.12.03 15:16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서울시,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행사인 ‘슈퍼서울위크’에 참가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서울 소재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들을 식품·문구·홈인테리어·패션의류·주방용품·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서울시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들을 직매입해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고 지자체와 쿠팡의 1:1 매칭 펀딩으로 광고비도 지원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도울 예정이다. 동시에 쿠팡은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2021.12.02 15:19
[더파워=김필주 기자]쿠팡은 새벽 배송 중 위험에 처한 시민을 발견해 큰 사고를 막은 쿠팡친구 송진욱씨에게 지난달 30일 표창장 및 상금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당시 김달현 쿠팡 인사노무부문 상무는 쿠팡 부산 캠프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고객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타인의 위험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준 송씨의 공로를 치하했다. 쿠팡에 따르면 송씨는 지난 11월 10일 오전 5시경 부산 사상구 괘법동 인근 지역에서 배송 작업 도중 여성 A씨를 남성인 B씨가 강제로 데려가는 장면을 목격해 즉시 배송 작업을 멈추고 현장으로 가 B씨를 저지했다. 이 과정에서 실랑이가 있었으나 송씨는 A씨를 보호하고 경찰에 신고해 직접2021.12.02 14:53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로 단독 론칭하면서 명품 판매 전략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하이엔드 브랜드로 이탈리아, 일본 등에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스타 리한나, 케이티모스 등 전 세계 셀럽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국내는 배우 전지현, 가수 블랙핑크 제니 등이 프리미엄 퍼를 활용한 야상코트를 착용해 화제가 되면서 올해 하반기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2021.11.29 16:08
[더파워=김시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29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당시 아모레퍼시픽은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현지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2021.11.26 15:57
[더파워=김시연 기자]SPC그룹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랫폼 올수와 ‘폐식용유 리사이클링’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최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파리바게뜨 가맹점주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시작된 친환경 활동으로 식용유 폐기량을 줄이고 대체 에너지 생산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지난 24일 이중희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회장과 김기옥 올수 대표는 서울 금천구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에서 만나 향후 파리바게뜨에서 발생하는 폐식용유의 효과적인 활용방안에 대해 논의한 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발생하는 폐식용유를 모아 리2021.11.25 10:53
[더파워=김시연 기자]농심켈로그가 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약 123만명분에 달하는 식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에 비해 3배 가량 늘어난 식품 기부 수량으로 이를 매출로 환산하면 약 5억5000만원에 달한다. 농심켈로그는 농심과 손 잡고 앞서 올해 설·추석 등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기부 등 대규모 식품 기부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 NGO 단체와의 협업 외에도 MBC와 굿네이버스가 주최하는 ‘글로벌 도네이션쇼 W’의 단독 기업 후원으로 참여했다. 농심켈로그가 기부 품목은 서울·인천·경기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경남 등 전국 79개 기관에2021.11.24 15:08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글로벌 컨텐츠 기업인 디즈니의 상품을 한데 모은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는 12월 26일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모아 국내 고객들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패|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93,000 | ▼181,000 |
| 비트코인캐시 | 745,000 | ▲7,500 |
| 이더리움 | 5,06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00 | ▼80 |
| 리플 | 3,395 | ▼1 |
| 퀀텀 | 2,866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42,000 | ▼153,000 |
| 이더리움 | 5,058,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60 | ▼80 |
| 메탈 | 695 | ▼3 |
| 리스크 | 307 | ▲1 |
| 리플 | 3,399 | ▼1 |
| 에이다 | 837 | ▼2 |
| 스팀 | 12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90,000 | ▼200,000 |
| 비트코인캐시 | 745,500 | ▲7,500 |
| 이더리움 | 5,06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20 | ▼30 |
| 리플 | 3,396 | ▼1 |
| 퀀텀 | 2,863 | 0 |
| 이오타 | 2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