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1 13:27
공정거래위원회가 온라인 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의 획득확률 정보를 허위 또는 과장해 소비자를 기만한 게임사 두 곳에 대해 제재를 내렸다. 공정위는 21일, 게임사 그라비티와 위메이드가 각각 운영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나이트 크로우’에서 확률형 아이템 판매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사실을 확인하고, 시정명령과 함께 각각 250만 원씩 총 5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그라비티는 2017년 3월부터 올해 3월까지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32’, ‘부스터 증폭기’, ‘봉인된 보스카드 뚝딱상자’ 등 확률형 아이템 3종을 판매하면서 구성품 획득확률을 최대 8배까지 부풀리거나, 확률이 하...2025.04.21 13:08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1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1일까지 두끼(대표 남승우)와 컬래버를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4000만 건을 기록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히트작으로,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컬래버 프로모션과 이벤트, 업데이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먼저, 이번 이벤트로 컬래버 기간 동안 전국 두끼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가능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쿠폰을 증정한다.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한 소스 레시피도...2025.04.18 16:07
U+유모바일이 고고팩토리와 제휴하여 전국 741개 다이소 직영 매장에서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증가하는 알뜰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U+유모바일은 다이소 741개 직영 매장에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배치했다. 기존에 GS25, CU 등 주요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유심을 판매하고 있던 U+유모바일은,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주로 찾는 매장으로, 통신비 절감을 중시하는 알뜰폰 소비자들과도 높은 이용자 성향의 접점을 가진다. 이에 따라 다...2025.04.18 15:12
넷마블은 상반기 출시를 앞둔 수집형 RPG 의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티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공식 모델로 선정된 비비가 등장해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새로운 세븐나이츠 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비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이번 영상뿐만 아니라 오는 24일 개최되는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에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하며 향후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는 원작 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2025.04.18 13:42
넷마블문화재단은 ‘2025년 게임 탐험대(구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2025년 게임 탐험대’는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대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게임산업 현장 방문을 통해 게임직군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 설계에 밑바탕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10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기존 견학프로그램이란 명칭을 올해부터 게임 탐험대로 변경했으며, 초등학생 및 성인(기업/기관) 대상으로 연령 범위를 확대했다. 올해 게임 탐험대는 5월부터 11월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되며,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성인(기업/기관)이라면 최소 10인 이상의 단체...2025.04.17 13:13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1주년을 맞아 선보인 업데이트가 유저 편의성을 끌어올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조합하는 재미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히트작이다. 출시 11주년인 지난 12일 대규모 이벤트와 더불어 아레나 개편, 대표 몬스터 아트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근 새로운 소통 창구로 선보인 ‘아랑의 개발 노트’를 통해 지난 3월에 미리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개발 노트는 콘텐츠 개발이 거의 완...2025.04.17 13:11
넷마블은 MMORPG 의 1주년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캐릭터가 점차 도깨비로 변해가는 모습을 통해, 국경을 넘어 광대한 전투가 펼쳐질 1주년 업데이트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오는 30일 실시할 1주년 업데이트는 ▲글로벌 서버 오픈▲신규 직업 '폭풍술사'▲도전의 탑▲세력 시스템 개선 등을 포함한다. 글로벌 서버는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서버로, 총 4개의 서버가 운영될 예정이다. 신규 직업 '폭풍술사'는 광역 공격에 특화된 원거리 딜러로, 다수의 적을 당기거나, 밀어내는 전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번개와 벼락...2025.04.16 13:14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7탄 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7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행복을 찾아내는 쿵야 레스토랑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의 일상을 담았으며, 직장인·학생 등 어느 일상 속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녹여낸 유쾌한 연출이 특징이다. 32종 이모티콘 구성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고싶은 상황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마우스 패드 1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2025.04.15 16:00
SK텔레콤이 SK텔링크와 함께 ‘T 기내 와이파이 자동 로밍’ 서비스를 출시하며 로밍 서비스에서 혁신 행보를 지속해 간다고 15일 밝혔다. ‘T 기내 와이파이 자동 로밍’은 고객이 탑승 전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자동으로 기내 와이파이에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로, SKT와 SK텔링크가 세계 최초로 구현했다. 지난 해 7월, SKT가 국내 이통사 최초로 선보인 ‘T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에서 기술적으로 진일보한 것으로 고객들은 훨씬 편리하게 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일반적으로 기내 와이파이는 고객이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사용 가능 항공편을 확인 후 결제하거나 혹은 탑승 후 결제하는 방식으...2025.04.14 13:29
LG유플러스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운영하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에 풀마케팅을 도입, ‘찐심크루’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찐심데이’는 다양한 조직의 임직원이 고객을 직접 만나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이 만나고 싶은 고객의 세그먼트를 선정하면, 관련 조직인 ‘찐심데이 지원센터’가 알맞은 고객을 선정해 만남을 주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장에는 소통 전문가가 함께 참여해 자연스럽게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돕는다. LG유플러스는 찐심데이를 도입한 후 2년 동안 500여명의 임직원이 약 1000명의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주...2025.04.14 13:18
넷마블은 액션 게임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지난 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4일 본선 관람 티켓 1차 판매 당시 1분이 채 되기 전에 조기 완판됐으며, 8일 2차 판매 역시 수십 초만에 매진되는 등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대회는 유럽, 남미, 북미,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예선을 통과한 16인의 선수가 직접 한국에 와 본선에 참여했으며, 이 중 가장 좋은 기록을 달성한 4명의...2025.04.14 13:13
컴투스가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뷰잉 파티’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열린 ‘뷰잉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컴프야2025’ 유저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10년 동안 ‘컴프야2025’가 받아온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5년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컴프야2025’를 이끌어온 이상승 PD와 정일영 사업실장이 직접 나서 유저들과 만남을 가졌고, 유저와 컴투스 관계자들이 함께 ‘키움 히어로즈-한화 이글스전과 삼성라이온즈-kt 위즈전의 생중계를 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9.62 | ▲42.31 |
코스닥 | 851.84 | ▼0.85 |
코스피200 | 472.85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65,000 | ▲608,000 |
비트코인캐시 | 834,000 | ▲1,500 |
이더리움 | 6,24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40 | ▲130 |
리플 | 4,244 | ▲11 |
퀀텀 | 3,379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70,000 | ▲550,000 |
이더리움 | 6,247,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50 | ▲120 |
메탈 | 1,030 | ▲2 |
리스크 | 502 | ▲2 |
리플 | 4,245 | ▲13 |
에이다 | 1,218 | ▲4 |
스팀 | 18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50,000 | ▲620,000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1,500 |
이더리움 | 6,24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40 | ▲180 |
리플 | 4,242 | ▲9 |
퀀텀 | 3,370 | ▼19 |
이오타 | 26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