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유연수 기자]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주민과 방문객의 편의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 설 연휴기간 동안 공영주차장 및 체육시설 부설주차장 등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무료개방하는 주차장은 총 10곳 546면으로,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1월 24일까지 ▲삼성동제1공영 ▲조원동제2공영 ▲서원동제1공영 ▲신원시장공영주차장 ▲까치산체육센터 부설주차장 ▲관악구종합청사 지하주차장(1월 21일 오전 8시부터)을 무료로 개방하며, 1월 21일부터 1월 23일까지 ▲관악구민운동장 부설 ▲관악제2구민운동장 부설 ▲국사봉체육관 부설 ▲미성체육관 부설주차장을 무료개방한다.
또한, 관악구민‧신림‧까치산체육센터와 1월 21일부터 1월 24일까지 휴관하며, 관악구민‧제2구민운동장, 국사봉‧미성‧청룡산‧장군봉‧선우체육관은 1월 21일부터 1월 23일까지 휴관한다.
무료개방 주차장은 관악구 주민과 방문자 모두 이용 가능하며, 무료개방 주차장의 위치 및 이용정보는 공단 홈페이지, 블로그,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범룡 이사장은 “설 연휴 기간에 관악구민 여러분과 관악구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하시고 지역상권과 전통시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며, “온 가족이 둘러앉아 떡국 한 그릇 함께하며 따뜻하고 웃음이 끊기지 않는 설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