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9 (토)

더파워

롯데홈쇼핑, 설 연휴 쇼핑 키워드는 '패션·뷰티'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설 연휴 쇼핑 키워드는 '패션·뷰티'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3-01-19 17:40

롯데홈쇼핑, '설엔 행운의 찬스'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 '설엔 행운의 찬스' 특집전 진행
[더파워 이경호 기자] 롯데홈쇼핑은 명절 보복소비 현상과 실내 마스크 해제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설 연휴 기간 동안(1/21~24)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는 ‘설엔 행운의 찬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22년 9/9~12)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설 (22년 1/30~2/2)과 비교해 패션, 뷰티 주문금액이 2배 이상 신장했다.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쿠션팩트, 아이라이너 등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명절 보복소비 현상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과 맞물려 패션, 뷰티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먼저 21일 오전 10시 25분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을 시작으로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 2022년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구스다운, 니트, 가디건 등 인기 아이템 판매를 강화한다. 여기에 피부 개선,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뷰티/이미용기기도 집중 편성한다.

또한 ‘다이슨 에어랩’, ‘슈퍼소닉 드라이어’를 ‘원데이 특집전’으로 선보인다. 22일엔 피부 측정을 통해 4가지 맞춤형 모드를 제공하는 홈케어 기기 ‘DPC 스킨아이론 펄스샷’, 24일은 철갑상어 캐비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칼비사노 크림’을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는 명품, 주얼리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23일 오후 7시 ‘보테가베네타 시그니처 선글라스’, 오후 8시 ‘구찌’, ‘버버리’의 머플러, 가방 등을 선보이며, 24일 오후 6시에는 반지, 귀걸이, 골드바 등 순금 주얼리를 판매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TV본부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패션, 뷰티 상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 니즈가 높은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며 “명품, 단독 패션 브랜드,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단독 구성,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90,000 ▲46,000
비트코인캐시 709,000 ▲2,500
이더리움 4,943,000 ▲63,000
이더리움클래식 33,130 ▲470
리플 4,725 ▲41
퀀텀 3,334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19,000 ▲104,000
이더리움 4,940,000 ▲58,000
이더리움클래식 33,080 ▲460
메탈 1,122 ▲6
리스크 638 ▲3
리플 4,729 ▲38
에이다 1,138 ▲4
스팀 20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6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707,000 ▲500
이더리움 4,939,000 ▲58,000
이더리움클래식 33,110 ▲560
리플 4,725 ▲39
퀀텀 3,300 ▼3
이오타 3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