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 취득에 필요한 이론, 실습 전과목 개설.. 2학기 첫 개강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에서 올해 2학기 첫 개강 일정으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강일은 6월 12일(수)이며, 수강신청은 개강일 하루 전인 6월 11일(화) 자정까지 가능하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실시한 평가인정에서 16년 연속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으로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애완동물관리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공인회계사(CPA),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WA 및 ISMS 인증을 받아 업계 최고 수준의 웹 접근성 및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갖추었다.
휴넷평생교육원에서 현재 모집중인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및 실습 전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없이 한 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교육 과정에는 장학 혜택뿐만 아니라, 모바일 수강과 문의 별 맞춤 상담, 학습 알림 시스템, 원격 지원 서비스, 1:1 학습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학점은행제 과목 수료 시 노인교육지도사와 인지행동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노력 여하에 따라 가족상담사와 심리상담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등 총 22종의 민간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을 수강한 김은혜 씨는 “아이 셋을 키면서 살림까지 하는 저에게는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휴넷의 홈페이지나 어플을 보면 타 교육원보다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수강하기에 굉장히 편리했다”고 전했다.
현재 휴넷평생교육원에서는 2학기 첫 개강 일정에 맞추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수강생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과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