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산업

농심, 뉴욕 한식당과 K푸드 매력 전파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5-02 09:58

농심이뉴욕내한식당4곳과협업한행사‘SeoulintheCity’가현지소비자들로부터큰호응을얻었다.사진은뉴욕'윤갈비'에서선보인배홍동비빔물면과조청유과젤라또
농심이뉴욕내한식당4곳과협업한행사‘SeoulintheCity’가현지소비자들로부터큰호응을얻었다.사진은뉴욕'윤갈비'에서선보인배홍동비빔물면과조청유과젤라또
농심이 뉴욕 내 한식당 4곳과 협업한 행사 ‘Seoul in the City’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Seoul in the City’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Sopo),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뉴욕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될 예정이다.

뉴욕 윤갈비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한국 전통의 맛을 담고 있어 메뉴 개발 과정이 무척 흥미로웠다”라며, “그 중에서도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홍동 비빔면의 감칠맛을 살린 냉면과, 조청유과를 부드러운 젤라또에 접목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디저트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제품을 시식한 소비자들은 “농심 브랜드를 색다른 형태로 접하는 즐거운 경험”, “내가 좋아하는 한국 음식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은 최고의 메뉴”라고 호평했다.

농심 관계자는 “뉴욕 대표 한식당들과 협업을 통해 농심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나아가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농심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16,000 ▼182,000
비트코인캐시 686,500 ▼4,500
이더리움 3,962,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4,220 ▼400
리플 3,640 ▼125
퀀텀 2,998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45,000 ▼111,000
이더리움 3,959,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24,220 ▼410
메탈 1,051 ▼23
리스크 594 ▼28
리플 3,635 ▼126
에이다 939 ▼29
스팀 19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0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685,500 ▼5,000
이더리움 3,961,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4,220 ▼410
리플 3,639 ▼123
퀀텀 2,997 ▼40
이오타 25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