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더파워

롯데리아, 체험 프로그램 확대로 고객 접점 강화

메뉴

산업

롯데리아, 체험 프로그램 확대로 고객 접점 강화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5-07 09:09

롯데리아, 체험 프로그램 확대로 고객 접점 강화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자사 앱 ‘롯데잇츠’ 멤버십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20년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어린이 대상 버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인 ‘Mom 편한 체험’을 개편하여 새롭게 운영 중에 있으며, 이와 함께 지난해 첫 시행한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 대상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재 운영되는 롯데리아 ‘Mom 편한 체험’은 전국 직영•가맹점의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의 체험과 함께 참여 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여 희망 모집은 매장 상황에 맞춰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며CRM 마케팅을 통하여 직영•가맹점 참여 인원 모집 후 참여 인원 어린이 대상 최소 인원 5명 이상 참여시 진행된다.

또한 24년 8월에 첫 시행한 “VVIP 등급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중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수도권 및 지방으로도 확대 운영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Mom 편한 체험’ 과 VVIP 등급 신제품 시식회 운영으로 자사 앱의 고객 DB를 활용한 CRM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혜택 강화를 통한 고객 락인(Rock-In) 효과로 잠재 고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Mom 편한 체험’은 2월 재개 후 현재까지 약 7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아이와 함께 하는 행사로 체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VVIP 초청 행사 역시 전국으로 확대 운영해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52,000 ▲201,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3,000
이더리움 3,99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600 ▲230
리플 3,705 ▲22
퀀텀 3,059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60,000 ▲202,000
이더리움 3,99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4,600 ▲190
메탈 1,071 ▲13
리스크 604 ▲8
리플 3,704 ▲16
에이다 962 ▲9
스팀 19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54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1,500
이더리움 3,995,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610 ▲210
리플 3,704 ▲23
퀀텀 3,053 0
이오타 249 0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