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한샘은 8일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로, 약 15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창립 55주년 기념 특가 ▲55딜 ▲55주년 히어로 ▲스테디셀러 ▲55주년 신상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창립 기념 특가 기획전에서는 ‘유로 키친 500 페이지’, ‘샘키즈 수납장’, ‘바이엘 붙박이장’ 등 18종의 대표 상품을 최초 론칭가 수준으로 선보이며, 55딜 기획전은 5만5000원·55만원·550만원 금액대별 특가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3일 단위 특가전, 카테고리 데이, 신상품 특가존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마련됐다.
또 고객 참여형 캠페인 ‘너의 한샘으로부터’와 ‘To. 나의 한샘에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는 집안의 한샘 로고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쌤페스타는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해 온 한샘의 가치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더 나은 주거 환경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