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8 14:48
[더파워 유연수 기자]SK매직이 지난 2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동반성장위원회 및 협력 중소기업과 함께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중소기업 간 양극화를 해소하기 위한 자율적인 상생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곽재욱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권정열 SK매직 생산·개발본부장, 정호채 휴먼필텍 대표, 강석현 매직칼라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기업과의 상생 방안과 실질적 지원책을 논의했다.SK매직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5년부터 3년간 총 10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2025.07.08 14:45
[더파워 이경호 기자]교원라이프가 지난 4일 건강검진 전문기관인 KMI 한국의학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양사 간 협약으로 교원라이프 전 회원은 KMI의 전국 8개 건강검진센터와 5개 제휴 병원(천안·대전·세종·청주·춘천)에서 건강검진 서비스 이용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혜택 이용 방법은 교원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 전용 쿠폰을 조회한 후 건강검진 예약 플랫폼 ‘옴니케어(OMNICARE)’에 접속해 예약하면 된다. 양사는 향후 제휴 병원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건강검진은 누구나 꼭 받아야 하는 필수 의료 서비스인 만큼, 고객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관리를 받2025.07.08 14:43
[더파워 유연수 기자]셀트리온이 글로벌 매출 9조원 규모의 골질환 치료제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셀트리온은 이달 초 데노수맙 성분의 바이오시밀러 ‘스토보클로-오센벨트(Steloclo-Ossenbelt)’를 미국에 출시하고, 자가면역·항암 치료제에 이어 골질환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8일 밝혔다.스토보클로-오센벨트는 암젠(Amgen)의 ‘프롤리아(Prolia)’와 ‘엑스지바(XGEVA)’의 바이오시밀러로, 셀트리온은 지난 3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오리지널 의약품과 동일한 모든 적응증(풀 라벨)에 대해 판매 승인을 획득했다. 또 오리지널 개발사와의 특허 합의도 마무리하며 시장 진입의 불확실성도 해소했다.이번 신제품은 오2025.07.08 14: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리온이 당 함량을 낮추고 영양을 강화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을 새롭게 선보였다. 8일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저당 에너지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은 제품 1개당 당 함량을 2.4g으로 낮췄다. 이는 방울토마토 4알 수준에 해당하는 양이다. 동시에 바나나 반 개 분량의 식이섬유(2.4g)와 타우린 500mg을 포함해 맛뿐 아니라 기능성도 강화했다.제품 중량의 절반은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구성돼 단백질과 지방, 각종 비타민·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2025.07.08 14:38
[더파워 유연수 기자]기아가 8일 준중형 전기 SUV ‘더 기아 EV5(The Kia EV5, 이하 EV5)’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하며 전동화 대중화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EV5는 EV6, EV9, EV3, EV4에 이은 기아의 다섯 번째 전용 전기차로, SUV 본연의 공간감과 실용성을 강조한 모델이다.기아는 EV5에 전기차 전용 플랫폼 기반의 정통 SUV 바디타입을 채택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다채로운 활용성을 바탕으로 전기차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미래지향적 외관에 정통 SUV 감성 더해EV5의 외관 디자인은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기반으로, 박시한 실루엣과 역동적인 조형2025.07.08 14:36
[더파워 유연수 기자]LG유플러스가 정보보호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전사적 노력과 성과를 담은 ‘정보보호백서 2024’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발간된 이번 백서는 보안 조직 운영체계, 기술 투자, 개인정보 보호활동, 대외 협력 등 다양한 분야의 보안 역량 강화 내용을 망라하고 있다.백서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CEO 직속의 정보보안센터를 중심으로 전사 보안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정보보안기술담당과 개인정보보호담당 조직을 각각 운영 중이다. 정보보안기술담당은 보안 기술 적용, 침해사고 대응 등을 맡고, 개인정보보호담당은 사내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수립하고 관리·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한다.LG유2025.07.08 14:34
[더파워 유연수 기자]LG전자가 AI 시대를 맞아 급성장하는 냉난방공조(HVAC) 시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 성장 속도의 2배에 달하는 압축성장을 추진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데이터센터용 액체냉각 솔루션을 중심으로 B2B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매출 구조도 하드웨어(HW) 중심에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Non-HW) 중심으로 전환해 질적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LG전자는 8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ES사업본부 기자간담회를 열고, AI 데이터센터 전용 HVAC 전략과 글로벌 공조사업 확장 방향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성 ES사업본부장을 비롯해 ES연구소장, SAC사업부장이 참석했다.이재성 본부2025.07.08 14:16
[더파워 민진 기자]넥스트세이프가 7월 7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KISS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2025 국제안전보건전시)’에 참가해, 폭염 대응을 위한 산업현장 특화 솔루션을 선보이며 박람회 첫날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본 박람회는 오는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마지막 날은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7월 본격적인 폭염철을 맞아 각급 기관 및 기업의 안전 담당자들이 폭염 예방과 대응 방안 마련에 나서는 가운데, 넥스트세이프의 부스는 박람회 개막과 동시에 많은 참관객들로 붐볐다. 특히 산업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제품군과 체험형 부스를 통해 실질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이2025.07.08 13:58
[더파워 민진 기자]레드포스 PC방이 제주시 노형동에 300평 규모의 초대형 메가 플래그십 매장을 정식 개장했다. 이번 매장은 제주시 인구 밀집지역인 노형동 번화가 중심에 위치하며, 접근성과 공간 활용 면에서 모두 차별화된 환경을 제공한다.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팀룸 구성은 이용자 눈길을 끈다. 1인석부터 최대 10인석까지 다양한 형태의 팀룸 30개가 마련돼 있으며, 이와 함께 E-스포츠 전용 경기 공간, 로지텍과 농심 브랜드 굿즈존 등 부대시설도 갖췄다. 매장 전체는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며져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사양의 PC 250대가 설치됐다.전 좌석에는 인텔 i5-14400F CPU와 NVIDIA RTX 5090 또는 5080 그래픽카드2025.07.08 13:30
[더파워 유연수 기자]최근 오픈서베이가 실시한 '청년 1인가구 현황 및 행태 조사'에 따르면, 국내 만 25~36세 청년 4명 중 1명(25%)은 현재 1인가구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31~33세 연령대에서 1인가구 비율이 전년 대비 유의미하게 증가했다. 연령대별 가구 구성 변화를 살펴보면, 28~30세 연령대는 2인가구 비율이, 31~33세 연령대는 3인가구 비율이 감소하는 현상을 보였다.청년 1인가구의 경제활동을 분석한 결과, 응답자의 67%가 정규직 근로자로 나타났으며, 절반 이상이 월평균 200~399만원의 소득을 올리고 있었다. 그러나 10명 중 1명은 취업준비생, 수험생 등 무직 상태이거나 비정규직으로 조사됐다. 특히2025.07.08 13:21
[더파워 이강율 기자]김제시가 지역의 문화와 공동체, 관광자원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다큐멘터리 제작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제작에는 10개국에서 온 외국인 청년들과 국내 청년들이 함께 참여해 김제의 일상과 문화, 자연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관광활성화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과정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영상 제작을 넘어 ‘글로컬(글로벌+로컬)’ 청년들이 김제에 머물며 지역민과 교류하고, 로컬 콘텐츠를 재발견하는 다문화적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참여 청년들은 김제의 전통시장, 농촌마을, 문화유산지 등을 방문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살아보는 '로컬 체험살이'를 통해 지역의 진면목을2025.07.08 13:19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신작 게임의 공식 타이틀을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Crimson Inferno)’로 확정하고, 오는 9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 2025(Tokyo Game Show 2025)’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작은 인기 만화 시리즈 ‘도원암귀(桃源暗鬼, TOUGEN ANKI)’를 기반으로 제작된 동명의 TV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RPG 게임이다. 원작 만화는 누적 발행 부수가 400만 부를 돌파하는 등 일본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7월에는 TV 애니메이션 방영을 앞두고 있어 게임 공개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컴투스는 ‘도쿄게임쇼 20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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