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신생아 전용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매일유업은 7년 만에 산양분유 신제품을 선보이며 신생아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소화 문제와 불규칙한 수유 간격을 해결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제품은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골든타임 솔루션’을 지향한다.‘앱솔루트 산양100’은 산양유 단백질 속 A2-베타카제인이 소화 흡수를 돕고, 산양유 지방에 포함된 중쇄지방산은 우유보다 입자가 작아 편안한 소화에 유리하다. 또 소화가 느린 쌀 전분을 배합해 아기의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수유 간격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장 건강을2025.09.01 09:24
[더파워 최병수 기자]한화생명은 암·뇌·심 질환 보장과 노후 대비까지 가능한 '한화생명 H건강플러스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소비자의 관심이 가장 높은 암·뇌·심 질환을 중심으로 진단, 치료, 후유장해, 사망까지 전 과정을 종합 보장한다. 특히 완납 이후 보장금액이 최대 2배까지 확대되는 체증형 보장 구조와 적립형 전환 기능을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보장과 자금 활용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한화생명 H건강플러스보험'은 암 주요 치료비 보장을 기존 ‘연 1회, 최대 10년’ 한도에서 보험기간 만기까지 확대했다. 또 암·뇌·심 사망 보장과 3~100% 후유장해 보장을 새롭게 담아 중증질환 대2025.09.01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63레스토랑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오는 12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 특선 메뉴를 선보여왔으며, 지난해 가을 ‘터치더스카이’ 코스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송이버섯, 전복, 전어, 사과 등을 주재료로 활용해 코스 4종과 메뉴 9종을 준비했다.일식당 ‘슈치쿠’는 송이버섯과 가을 해산물로 정찬 ‘계절 특선’을 구성했다. ‘전복 도반 야끼’, ‘한우 등심 송이말이 튀김’ 등 10가지 메뉴와 함께, 메인으로는 전어·광어·농어를 포함한 ‘계절 생선회’를 제공한다. 식사 메뉴로는 송이버섯 버섯 솥밥과 해산물 전골이 포함2025.09.01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엔제리너스는 지난 29일 서울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앞에 수상형 플로팅 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롯데건설과 협업해 도심 속 한강공원과 브랜드 감성을 결합한 전시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형태로, 방문객이 커피를 즐기며 새로운 공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엔제리너스 르엘캐슬갤러리점은 한강 조망이 탁 트인 르엘캐슬갤러리 내 1·2층에 위치해 총 218석 규모로 운영된다. 누구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을 지향하며,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과 감성을 잇는 브랜드 플랫폼 역할을 강조한다.특화 매장에 맞춰2025.09.01 09:21
[더파워 최병수 기자]현대해상은 KAIST와 인공지능(AI) 기반 보험산업 혁신 및 산학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8월 28일 KAIST 서울캠퍼스 석림관에서 열렸다. 현대해상에서는 김성재 디지털전략본부 상무가, KAIST에서는 강장구 금융혁신연구센터장이 참석해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험 특화 AI 기술 공동 연구·개발 및 실무 적용 ▲보험-AI 융합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운영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생태계 조성 등 세 가지 주요 분야를 중심으로 협력한다.강장구 KAIST 금융혁신연구센터장은 “금융리스크 관리와 보험산업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2025.09.01 09: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해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정통 중식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타식으로 뽑은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가 살아 있는 짜장,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배합해 불맛을 살린 짬뽕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여경래 셰프는 메뉴 기획, 레시피 조율, 품질 검수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장인의 철학을 담았다며 “가정에서도 진짜 중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쿠팡은 이번 신제품을 8월 29일부터 단독2025.09.01 09:17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화비전은 지난달 27~29일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열린 국제 보안 전시회 ‘ESS+’에 참가해 AI 카메라 기반 첨단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ESS+’는 매년 4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중남미 3대 보안 전시회 중 하나다. 한화비전은 이번 행사에서 최신 AI 칩셋 ‘와이즈넷(Wisenet)9’, 산업별 맞춤형 AI 영상 솔루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등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관람객들은 스마트 시티 보안을 위한 영상 솔루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광범위한 공간을 감시하는 초고화질 AI 카메라 ▲차량 번호판 인식이 가능한 31배 줌 카메라 ▲360도 모니터링용 AI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등이 특히 주목을 받았다.한화비전2025.09.01 09:16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관광공사는 관광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가족동행, 청소년 꿈여행’ 참가자 500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공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 기회를 얻기 어려운 장애청소년 가정,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여행을 통한 긍정적 경험과 가족과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 청소년 꿈여행은 오는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당일 일정으로 진행된다.여행 코스는 전국 7개 지역에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됐다. ▲애니메이션 박물관을 탐방하며 진로를 모색하는 ‘춘천 진로 탐색 여행’, ▲임진각·통일동산에서 분단 역사를 배우는 ‘파주 DMZ 교육여행’, ▲고래 생태를 주제로 한 ‘울산 해양탐구여행’,2025.09.01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습 실비김치’에 이어 ‘습파김치’를 출시해 매운맛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풍미에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를 배합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비비고 김치에 쓰이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살렸고,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면이나 고기 요리에 돌돌 말아 곁들이는 취식 제안도 담았다.디지털 마케팅도 병행한다. 가수 노라조가 히트곡 ‘슈퍼맨’을 편곡한 ‘애(愛)습파’ 음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개그맨 나선욱·개그우먼 김미려·가수 서이브 등 다수 셀럽과 어린이 크리에이터, 일반 소비자들2025.09.01 09:10
[더파워 최병수 기자]토스는 1일 첫 기술 경진대회 ‘NEXT ML 챌린지’ 참가자를 이날부터 10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토스는 이번 대회를 통해 머신러닝(ML) 엔지니어들이 현업에서 마주하는 기술 문제를 공개하고, 우수 인재 발굴에 나선다. 올해 12월 중순부터 토스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ML 개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대회의 주제는 ‘광고 클릭 예측(CTR·Click-Through Rate) 모델 개발’이다. 참가자들은 실제 토스 앱 내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상의 사용자가 특정 광고를 클릭할 확률을 빠르고 정확하게 예측하는 알고리즘을 설계해야 한다.경진은 예선과 본선 두 단계로 진행된다. 예선은 9월 8일부2025.09.01 09:08
[더파워 이경호 기자]서울신라호텔은 1일 음악과 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직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맞춤형 독서 패키지 ‘북 큐레이션’을 선보여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는 음악까지 결합한 ‘뮤직 북캉스(뮤직+북+바캉스)’ 상품을 새롭게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독립서점 ‘사적인서점’과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이 함께 참여한다.‘사적인서점’은 맞춤형 책 처방으로 유명한 서점으로, 이번 협업에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책을 선별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선택한 키워드에 따라 도서 1권과 처방사의 편지를 받을 수2025.09.01 09:07
[더파워 이경호 기자]통계청은 1일 올해 2분기 가구 식료품·비주류음료 실질 소비지출이 34만1000원으로 9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올해 2분기 가구 식료품·비주류음료 소비지출(명목)은 월평균 42만3000원으로 전년보다 1.8% 늘었지만, 물가 상승분을 제외한 실질 지출은 34만1000원으로 1.0% 감소했다. 이로써 가구 먹거리 소비 규모는 2016년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이는 가구 먹거리 지출액 자체는 늘었지만, 고물가 영향으로 실제 구매 규모가 감소했다는 의미다. 2분기 식료품·음료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9%로 집계됐다. 가구 먹거리 실질지출은 2023년 4분기부터 4개 분기 연속 감소하다 지난해 4분기 1.8% 늘며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5.12 | ▲4.29 |
코스닥 | 811.40 | ▲5.98 |
코스피200 | 432.86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200,000 | ▲700,000 |
비트코인캐시 | 841,500 | ▲3,500 |
이더리움 | 6,017,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20 | ▲60 |
리플 | 3,958 | ▲14 |
퀀텀 | 3,769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16,000 | ▲903,000 |
이더리움 | 6,023,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60 | ▲50 |
메탈 | 970 | ▲2 |
리스크 | 510 | ▲2 |
리플 | 3,960 | ▲16 |
에이다 | 1,159 | ▲7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270,000 | ▲800,000 |
비트코인캐시 | 841,000 | ▲2,000 |
이더리움 | 6,02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20 | ▲20 |
리플 | 3,961 | ▲14 |
퀀텀 | 3,790 | ▲32 |
이오타 | 257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