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09:13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파티의 주인공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빛나는 은빛 홀로그램은 멋진 반사판이 되어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데 도와준다.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 개를 연결하거나 겹쳐...2024.02.23 09:12
쿠팡은 고객 반응이 뜨거운 베스트셀러 도서를 모아 선보이는 ‘오늘의 베스트셀러’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늘의 베스트셀러는 소설/자기계발/인문/경제 등 분야별 베스트셀러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최근 1주간 쿠팡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도서 1000여종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2월의 쿠팡 베스트셀러 도서 10권도 선정했다. ▲퓨처셀프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 ▲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핑크퐁 한글버스 ▲마이리틀타이거 핑크퐁 한글+영어 말문트기 펜 ▲뽀로로 한글 동요 사운드 카드 ▲아홉 살에 시작하는 똑똑한 초등신문 ▲브리태니커 호기심 백과 순이다. 이 중 ...2024.02.22 13:26
bhc치킨이 22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셀러 제품 5종을 분석해 발표했다. bhc치킨이 첫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매장인 말레이시아 1호점을 오픈 한 2022년 11월부터 현재까지의 글로벌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한 치킨 메뉴는 ‘뿌링클’ 시리즈로 밝혀졌다. 집계 대상에 포함된 국가는 미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bhc치킨이 진출해 있는 총 5개국이다. 1위를 차지한 ‘뿌링클’은 달콤한 매직 시즈닝이 가득 뿌려진 바삭한 치킨 위에 새콤한 뿌링뿌링소스를 곁들인 bhc치킨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2014년 11월 국내에 첫 선보인 이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출시 1년 만에 약 ...2024.02.22 13:22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오는 23일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는 치아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3.0%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반 가정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형 생활 치아미백제 중 최대 함량이라고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치아 착색이 걱정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뷰센30 치아미백제’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면 치아 색상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분해되어 생성된 산소가 치아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치아 미백의 원리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치아...2024.02.22 11:04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고, 시원한 우유에도 잘 우러나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와 티타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기존 제품인 산뜻한 천연 베르가못 향의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진한 꿀 풍미가 특징인 ‘스윗 허니 블랙티’를 포함해 홍차 3종 라인업을 완성하며 고객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설록은 최근 증가한 MZ소비자들의 밀크티 수요를 반영해 홍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이를 활용한 매장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시...2024.02.22 11:01
CJ대한통운은 경기 이천에 글로벌 신발 브랜드 크록스(Crocs)의 통합물류센터를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수도권 두 곳에 분산돼 있던 물류센터를 통합해 시너지와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취지다. 연면적 2만㎡(약 6000평) 규모로, 기존 대비 2배 늘어난 하루 최대 5만여 박스를 처리할 수 있다. 배송도 더 빨라졌다. 경기 남동부에 위치한 이천은 크록스 매장과 온라인 구매 수요가 밀집한 서울과 가까운 데다 교통 편의성 덕에 ‘물류 허브’로 꼽힌다. 패션물류단지가 있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크록스의 이 같은 물류 거점 구축 및 강화는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한국에 더 공을 들이겠다는 의도다. 2022년 한국에 첫 물류센터를 연 지 2년...2024.02.22 10:59
쿠팡이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직접 경험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쿠팡 베이비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서 오늘부터 24일까지 단 3일 간 뉴나/리안/조이/퍼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세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 퍼기 냥냥 흡착식판 등이다. 행사장 방문을 위한 입장권(인당 100원)은 쿠팡에서 사전 구매 해야한다.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쿠팡 앱으로 연결되는 상품 QR 코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인...2024.02.22 09:32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사회체육활동 지원 확대를 위해 스포츠 큐레이팅 플랫폼 '우리그라운드'와 함께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배드민턴은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안세영 선수가 우승을 차지한 이후, 동호회를 중심으로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종목이다. 우리그라운드는 1년 동안 총 4번의 리그전을 통해 내년 1월 최종 파이널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매일헬스뉴트리션은 3월 9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 1차 대회를 함께 후원하며, 이번 대회는 초등부부터 선수부까지...2024.02.22 09:30
아성다이소가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로, 케이비젼에서 라이선싱을, 에이치엠플러스㈜에서 상품화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리코’는 핑크색 앞머리가 특징인 토끼 캐릭터이고, ‘리코’의 베스트 프렌드인 ‘핑코’는 핑크빛 털이 매력적인 소녀감성의 곰인형 캐릭터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블루 스트라이프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레드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캐릭터 인형’은 큰 얼굴에 뭉툭...2024.02.22 09:28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1일 한국거래소 주관 ‘2023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은 최근 3개년(2020~2022년) 실적예측공시를 제출한 기업 가운데 매출액, 영업이익에 대한 예측과 실적의 오차율이 가장 낮은 기업에게 주어지는데, CJ프레시웨이는 명확한 근거에 기반한 실적 전망 공시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CJ프레시웨이는 IR 전담 조직을 중심으로 우수한 공시 인프라를 활용해 투자자를 비롯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에도 힘써왔다. 공식 홈페이지, ESG 보고서를...2024.02.21 17:09
코로나19 등으로 심야시간 매출이 떨어졌는데도 일부 편의점에 '적자 심야영업'을 강제한 이마트24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 공정위는 이마트24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위반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경고, 과징금 1억4500만원을 부과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마트24 가맹본부는 2020년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 여파로 가맹점들 매출이 감소하자 영업시간 단축을 요구했으나 이를 허용하지 않았다. 서울 소재의 A씨 가맹점은 수도권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적용되고 인근 홍익대학교의 온라인 수업 진행 등으로 고객 수가 감소해 영업시간 단축을 본사에 요구했다. 또 충청남도 서천군 소재 ...2024.02.21 10:13
맥도날드가 지난해 주요 햄버거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 2년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롯데리아, 맘스터치 순으로 조사됐다. 21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햄버거 브랜드 6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내 햄버거 브랜드 중 6곳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KFC ▲프랭크버거 등이다. 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7.41 | ▲1.03 |
코스닥 | 816.62 | ▲4.39 |
코스피200 | 430.91 | ▼0.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67,000 | ▼379,000 |
비트코인캐시 | 672,500 | ▼1,500 |
이더리움 | 4,56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90 | ▼60 |
리플 | 4,198 | ▲35 |
퀀텀 | 3,119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33,000 | ▼507,000 |
이더리움 | 4,56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90 | ▼100 |
메탈 | 1,086 | ▼2 |
리스크 | 626 | ▼3 |
리플 | 4,197 | ▲34 |
에이다 | 1,030 | ▲8 |
스팀 | 20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9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671,000 | ▼3,500 |
이더리움 | 4,56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30 | ▼130 |
리플 | 4,202 | ▲37 |
퀀텀 | 3,121 | 0 |
이오타 | 30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