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쿠팡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아가타(Agatha)의 향수를 국내 단독으로 직수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아가타는 1974년 론칭한 강아지(스코티시 테리어) 모양의 로고로 유명한 프랑스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다. 전세계에 4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인기 브랜드로 성장한 아가타는 여러 조향사와 협업해 다양한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쿠팡은 파리의 열정과 우아함을 담아낸 아가타 향수를 본사 직거래로 국내 단독 직수입한다. 아가타 향수는 총 3개 라인으로 ▲플로럴향, 오리엔탈 향 등 여성 고객을 겨냥한 아이코닉 라인 ▲남성 고객이 즐겨 찾는 우디향과 스파이시 향을 담은 맨 라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팝 컬러가 가미된 밀레니얼 라인...2024.03.29 13:13
LG생활건강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하는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꿈드림팩’ 사업에 물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꿈드림팩 사업은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생활필수품, 식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여건을 마련하고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는 차원으로 시작해서 올해로 4회차를 맞았다. 금년에는 아동 2000여 명에게 총 7회에 걸쳐 꿈드림팩 1만4,000개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꿈드림팩에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세꼼마, 오가니스트 등 주요 브랜드의 로션, 샴푸,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을 담았다. 28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꿈드...2024.03.29 10:08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일 축하 파티를 지원해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러브백 아웃백데이’는 저소득 장애인 등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 경험의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을 아웃백 매장에 초대해 외식 기회를 나누고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웃백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의 외식 나눔에 앞장서기 위해 아웃백이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새롭게 기획했다. 아웃백은 ‘러브백 아웃백데이’의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26일 아웃백 하남스타필...2024.03.29 09:12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지난 28일 부산 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에서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와 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는 안전문화 메시지 전파, 실천 등의 활동을 적극 협력·실시하고, 부산북부지청은 산재예방과 안전문화 실천·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특히,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는 전국 각지로 운행하는 물류차량에 안전문화 및 산업안전대진단 광고판을 게시하고, 사업장 내 지게차 및 사업장 외 통근버스에는 안전 관련 홍보물을 부착 운행할 계획이다. 또한, 공장 외부 및 작업...2024.03.28 14:04
LG생활건강이 ‘피부 노화 완화’ 인자로 각광받는 NAD+를 화장품에 성공적으로 적용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7일 중국 상해 과학기술회당에서 ‘안티에이징의 미래, NAD+‘를 주제로 제1회 LG R&D Day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성분을 주제로 연구성과 발표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AD+는 모든 살아있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균형을 회복하는 역할을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에서 감소하는 특징이 있다. 최근 ‘노화 유전’ 분야 최고 권위자이자 베스트셀러 ‘노화의 종말’ 저자로 잘 알려진 미국 하버드대학교 데이비드 싱클레어 교수의 연구 논문에 발...2024.03.28 13:27
bhc치킨이 전국 가맹점주협의회와 간담회를 분기별로 정례화하는 등 가맹점주들과의 협력과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bhc치킨은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bhc그룹 R&D 센터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 40여 명과 송호섭 대표를 포함한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4 1분기 가맹점 간담회'를 개최해,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던 협의회와의 간담회를 3, 6, 9, 12월 분기 1회로 정례화하고 지역 소단위 간담회도 활성화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의제 역시, 기존 가맹본부에서 제안하는 안건에 대해서 논의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협의회장단에서 가맹점주들로부터 회의 안건을 사전 접수한 ...2024.03.28 11:40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된 ‘제2차 윈윈 아너스 기념패 수여식’에서 동반성장 우수사례 ‘윈윈 아너스’로 선정되어 기념패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이영숙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윈윈 아너스’는 대기업 등이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상생활동을 넘어 협력사 등과 협력해 상호 이익을 얻는 상생활동에 대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우수사례이다. 반기별로 선정하며, 선정된 활동을 모델화해 상생협력 모범사례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되었다. 롯데홈쇼핑...2024.03.28 11:35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도 사랑 받아온 아이브로우 펜슬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는 2021년 출시 이후, 특별한 광고나 홍보 없이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는 기존에 소비자들이 선호하던 부분인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더 세련되고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신규 컬러를 선보이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총 5종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마일드 토프’ 컬러는 눈썹 장인 뷰티 유튜버 유트루와 함께 공동 개발했다. 결이 살아 있는 정교한 눈썹...2024.03.28 11:17
CJ프레시웨이가 이탈리아 대표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Fratelli Longobardi)’의 국내 유통권을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 고급화 트렌드로 수입 식자재를 찾는 외식 사업자가 늘어남에 따라 글로벌 식품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프라텔리 롱고바디는 1988년 설립된 이탈리아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다. 하루 평균 1,200톤의 신선한 원재료를 가공해 토마토 홀, 토마토 페이스트, 파스타 소스 등을 제조한다. 고도화된 생산 시설과 유통 이력 추적 시스템에 기반해 세계 각국에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유통...2024.03.28 11:15
쿠팡이 내달 7일 열리는 ‘2024대구마라톤대회’의 공식 물류지원사로 참여해 2만9000여 대회 참가자들에게 대회 용품을 ‘로켓배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물류 전문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의 전국 각지 배송망을 통해 대회 기념품을 참가자 주소지로 배송하게 된다. 대구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배번표와 티셔츠, 신발, 양말 등 대회 공식 기념품을 로켓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달 이내 모든 배송을 순차적으로 완료할 계획이다. 2024대구마라톤대회는 2년 연속 세계육상연맹 인증 ‘골드라벨’ 대회로 개최된다. 2001년 시작되어 이번이 24회째다. 지난해보다 참가자가 1만 명 이상 늘어난 만큼 대규모 물품...2024.03.28 11:1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민금융진흥원이 진행하는 청년 금융지원사업인 ‘청년도약계좌’ 활성화 홍보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년도약계좌’란 2023년 6월 출시된 청년들을 위한 금융상품으로 매달 70만원 한도로 5년간 자유롭게 납입하면 매월 최대 6%의 정부 기여금을 지급하고 이자 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와 서민금융진흥원은 청년층의 자산 형성 기간 동안 생활 안정 제고를 위한 협업을 진행한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청년도약계좌’ 관련 이벤트 행사 시 제공하는 상품을 전국 다이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모...2024.03.27 10:41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급식) 고객사에서 적은 인력으로도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공수절감 메뉴 레시피 솔루션' 가이드북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전처리 작업이 필요 없어 조리 효율이 높은 반조리 상품과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케이터링(급식) 고객사의 인력난 해소, 맛의 퀄리티 향상, 수도광열비 절감 등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가 자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약 75%의 고객사가 인력난을 겪고 있으며 특히 직무 숙련도가 높은 근로자 채용은 더욱 어렵다고 응답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급식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150...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6.38 | ▼28.90 |
코스닥 | 812.23 | ▼0.65 |
코스피200 | 431.16 | ▼3.6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20,000 | ▼974,000 |
비트코인캐시 | 681,000 | ▼8,000 |
이더리움 | 4,563,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190 | ▼270 |
리플 | 4,146 | ▼33 |
퀀텀 | 3,214 | ▼3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50,000 | ▼790,000 |
이더리움 | 4,563,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180 | ▼260 |
메탈 | 1,098 | ▼11 |
리스크 | 636 | ▼4 |
리플 | 4,144 | ▼32 |
에이다 | 1,043 | ▼15 |
스팀 | 20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30,000 | ▼810,000 |
비트코인캐시 | 681,000 | ▼6,500 |
이더리움 | 4,564,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100 | ▼320 |
리플 | 4,144 | ▼30 |
퀀텀 | 3,260 | ▲6 |
이오타 | 317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