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6 16:04
쿠팡이 새 학기를 맞이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3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사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디지털 기기(노트북·태블릿PC·이어폰·키보드·마우스 등) 및 가전제품(공기청정기·냉장고·헤어드라이어·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등)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인 LG전자, 삼성전자, 코웨이, 쿠쿠, ASUS, HP, 마이크로소프트, 델, 에이서 등이 참여한다.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테마관도 준비했다. ‘...2024.03.06 09:18
bhc치킨이 대만 시장에 진출한다. bhc치킨은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bhc 본사에서 대만 F&B 기업인 ‘후통그룹(HUTONG International Catering Group)’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호섭 bhc 대표와 파트너사인 맷 우(Matt Wu) 후통그룹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통그룹은 2011년 설립 이래, 대만 현지에서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외식 비즈니스 노하우 및 경험이 풍부한 F&B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올 상반기 중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 중심가에 bhc치킨 1호점을 오픈하고, 향후 타이중(중부), 가오슝(남부) 등 대만 전역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2024.03.06 09:16
미샤가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두번째 협업 제품이다.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24시간 다크닝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만의 핵심성분을 담은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로 레이어링하면 할수록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엄선해 검증한 착한 성분도 눈에 띈다. 6종 파라...2024.03.06 09:14
아이오페가 전문의 그룹과 함께 ‘슬로우에이징’을 주제로 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오페 클리니컬 랩 마스터 클래스’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오늘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개최된다. 브랜드 자문을 맡고 있는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와 서울 모델로 피부과 안지수 원장이 나와 ‘가속 노화의 시대에 느리게 나이 드는 법(슬로우에이징)’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아이오페는 1996년부터 ‘아이오페 클리니컬 랩(IOPE Clinical Lab)’을 통해 우리나라 여성의 피부에 대해 연구해 왔다. 이를 통해 적극적인 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전문가 그룹의 연구와 기술이 집약된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2024.03.06 09:11
CJ프레시웨이가 밀(Meal)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해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선보이며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자로서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와 ‘잇(Eat)’의 합성어로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편이성과 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제공해 왔다. 이런 가운데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2024.03.05 14:11
제이린드버그가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VENT500’ 골프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제이린드버그의‘VENT500’은 오코텍스(OEKO-TEX) 100 인증을 획득했으며, 마모에 강한 TPU 아웃솔과 에바 미드솔로 뛰어난 접지력과 마찰력을 제공한다. 메시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고, 심실링 처리를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우수한 오솔라이트와 부드러운 스판코 안감을 결합시킨 인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지지력과 쿠셔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습기를 배출시키고 냄새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제...2024.03.05 14:08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봄 시즌 필드 위를 비롯해 일상 생활에서도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에센셜 아우터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 자켓'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의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자켓'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뛰어난 투습성의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차가운 바람과 가벼운 비로부터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멀티유즈 퍼포먼스 아우터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필드에서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도 비를 막아줘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안감이 없는 디자인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하다. 등판과 소매 ...2024.03.05 14:03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 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2024.03.05 14:00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에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이 큐텐 온라인몰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큐텐 어워드‘는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게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매출과 함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난 2022년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해 이번 수상까지 2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허니 멜팅 립’은 국내에서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 열풍을 주도하며, 유명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 출시 이후 화해 등 각종...2024.03.04 13:24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지난달 23일 개최한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 서포터즈인 ‘후즈크루’ 6기와 남성라인 서포터즈 ‘후즈맨’ 2기가 활동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후아유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패션·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 36명과 30명을 각각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해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는 등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와 함께 다음 시즌 상품의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2024.03.04 10:28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푸드 에세이 공모전은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식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열린 공모전에는 전년 대비 1,000여편 많은 6,852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참신한 소재를 탄탄한 문장력으로 풀어낸 69명의 참가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2024.03.04 09:36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BEAUTY IN REALIT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양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주목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해 아름다움이란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보여주는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 컨셉의 기조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7.35 | ▲0.97 |
코스닥 | 816.33 | ▲4.10 |
코스피200 | 430.88 | ▼0.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99,000 | ▼211,000 |
비트코인캐시 | 672,000 | ▼1,000 |
이더리움 | 4,557,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6,540 | ▼100 |
리플 | 4,189 | ▲52 |
퀀텀 | 3,121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489,000 | ▼224,000 |
이더리움 | 4,56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50 | ▼110 |
메탈 | 1,083 | 0 |
리스크 | 626 | ▼1 |
리플 | 4,186 | ▲47 |
에이다 | 1,025 | ▲5 |
스팀 | 20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0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672,000 | ▼1,500 |
이더리움 | 4,56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60 | ▼10 |
리플 | 4,194 | ▲54 |
퀀텀 | 3,121 | 0 |
이오타 | 30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