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4 10:02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비레디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선발 시 4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링크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년 째 이어져오고 있는 비레디 서포터즈 활동은 지원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점점 더 받은 관...2025.02.24 09:56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다양한 핏과 컬러의 데님 제품을 한데 모아, 기존 아동복 시장에서의 단순한 상품 구성과는 차별화하여 '컬렉션'의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에도 나들이할 때에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세부터 13세까지의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25.02.24 09:42
CJ온스타일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패션 쇼케이스’를 오는 3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패션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이 시즌마다 제안하는 새 트렌드 룩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올해는 보다 생동감 있고 다양한 스타일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AI를 활용한 가상 런웨이 쇼를 기획했다. AI 패션 쇼케이스 배경은 파리와 뉴욕이다. CJ온스타일은 파리와 뉴욕 한복판에 설치된 가상 런웨이를 걷는 AI 모델들과 패션쇼를 관람하는 게스트까지 모두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모바일과 TV를 통해 패션 쇼케이스를 보는 고객들도 현지 패션쇼에 온 듯, 가상 런웨이에 오른 AI 모델들의 워...2025.02.24 09:14
쿠팡의 자체 브랜드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30여 개 중소협력사들을 초청하여 ‘쿠팡 CPLB 2025 Win-Win Awards’ 행사를 열고 동반성장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수도권, 경상권, 강원권, 충청권, 전라권,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중소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하였으며,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도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남 인삼 농가와 함께 ‘곰곰인삼’을 생산해 월 매출 490% 성장을 이뤄낸 지자체 △’곰곰고등어’를 납품하며 사업을 확장한 부산 지역 수산물 제조사 △충북지역 농민들과 최고 품질의 쌀을 만들어낸 ‘곰곰쌀’ 제조...2025.02.21 15:29
LG생활건강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기획됐다.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 프레스티뉴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2025.02.21 15:19
중국 쇼핑 플랫폼 테무(Temu)가 한국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에 직진출을 선언한 가운데, 국외로 이전되는 개인정보 범위를 확대하고 이를 제공받는 제3자 기업을 늘리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 및 유출 방지를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테무가 21일 업데이트 시행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보면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내외 제3자 기업에 (한국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한다'며 '국외 이전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명시됐다. 기존 처리방침에서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수적으로 동의해야 하는 항목이 '해외 송금' 정보에 한정됐으나, 이...2025.02.21 13:36
이마트가 3월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일주일 앞둔 21일 저녁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대표 상품 ‘고래잇템’을 먼저 공개한다고 밝혔다. ‘고래잇 페스타’는 강력한 가격 투자와 차별화 상품을 근간으로 한 이마트의 본업 경쟁력을 보여주는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다. 고객들에게 쉽고 친숙하게 알리고자 이마트 e와 유사한 형상의 고래 캐릭터를 활용하고 있다. 앞선 1, 2월에도 ‘고래잇 페스타’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 주요 행사 상품들을 선공개 함으로써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미리 쇼핑 계획을 세워 고물가에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2025.02.21 13:28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가 2025년 봄 아우터 컬렉션을 오늘(2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의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를 활용한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있다. 여기에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 재킷’, ‘트위드 재킷’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감각적인 레이어드 스...2025.02.20 10:49
CJ프레시웨이가 내달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5’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총망라한 B2B 전문 식음 박람회다. 19일은 사전 초청받은 산업 관계자, 20일은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푸드 솔루션 생태계’를 주제로 외식 및 급식 사업자의 비즈니스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한다. ‘2024 레드닷 어워드’ 수상작인 CJ프레시웨이의 가상 외식 브랜드 ‘대간(大幹)’의 매장 인테리어를 가상현실(VR)로 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되고, 소규모 식당부터 프랜...2025.02.20 10:49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깊고 개운한 ‘농심 튀김우동(1990년 출시)’ 고유의 국물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1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고,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했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은 농심 라면 고유의 국물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해 브...2025.02.20 10:46
쿠팡이 다가오는 신학기에 필요한 가구 및 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을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듀오백, 사이즈오브, 한샘, 리바트, 스피드랙, 쁘리엘르, 써지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키, 몸무게, 성별과 사용목적 등을 고려한 인체공학 데스크셋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스피드랙은 1979년 창업 이후 무볼트 조립식 앵글 선반만 만들어온 업체로, 튼튼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수납선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각 브랜드별로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듀오백 사무용 학생 컴...2025.02.20 10:45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19일 성장기 프랜차이즈 20여개 사를 초청해 '제 1회 트렌드 F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트렌드 F포럼은 업계 전문가와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트렌드를 통해 식음(F&B) 비즈니스의 미래(Future)를 이야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근 외식업계는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최신 식음 트렌드를 메뉴와 공간 컨셉 등에 빠르게 반영해 고객 경험을 새롭게 하는 것이 사업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360솔루션 제공의 일환으로 지난 2020년부터 매년 F&B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심도 있게 트렌...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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