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13:33
롯데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론칭된 무항생제 한우 간편식 브랜드 '설성목장'이 홈쇼핑 입점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50억 원을 돌파하며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2022년 한 주부 고객의 의견에서 출발한 이 프로젝트는 기존 간편식 시장의 '셰프 레시피'나 '가성비' 중심에서 벗어나 '신뢰할 수 있는 원재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한 결과였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반영해 무항생제 한우 간편식 브랜드 '설성목장'과 협업을 결정, 2023년 1월 업계 최초로 해당 제품을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였다. 첫 방송에서 곰탕과 스지찜이 20분 만에 8천 ...2025.05.29 11:39
서울시가 테무, 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어린이용 하절기 제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절반이 넘는 제품에서 국내 안전기준을 초과한 유해물질이 검출됐다. 서울시는 29일, 여름철을 맞아 이들 플랫폼에서 유통 중인 어린이용 상의(7개), 하의(9개), 신발(8개) 등 총 24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안전성 검사 결과, 14개 제품이 납,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카드뮴, 노닐페놀 등 유해물질 기준을 초과했거나 물리적 안전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가장 심각한 오염은 어린이용 신발에서 확인됐다. 4개 제품에서 납과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를 초과했으며, pH 수치...2025.05.29 11:18
LG생활건강은 피부 광채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중국에서 대규모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클로로젠™은 LG생활건강의 피부 광채 노하우를 집약한 ‘리페어 광채 솔루션’으로 천기단 라인의 차세대 핵심 성분이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지난 27일 중국 상해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천기단 화현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는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를 개최했다. 지난 2023년 8월 상해에서 리뉴얼한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와 에멀전, 래디언스 크...2025.05.29 11:08
농심이 미국 한식 프랜차이즈 ‘CUPBOP(컵밥)’과 협업해 신라면 및 라면 기반 메뉴를 미국 현지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마케팅 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농심은 CUPBOP과의 협업을 통해 신라면을 중심으로 K푸드의 매운맛과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CUPBOP은 2013년 미국에서 푸드트럭으로 출발한 브랜드로, 불고기·제육볶음·잡채 등 한국식 레시피를 활용한 컵밥 메뉴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급성장했다. 현재 미국과 인도네시아에서 26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는 캐나다와 두바이에도 10여 개 매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농심은 미국 유타주에서 진행된 ‘컵밥데이’와 ‘컵밥 in 하이스쿨...2025.05.29 11:07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코인육수 신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바지락멸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바지락과 멸치 등 핵심 원재료를 가득 넣어 깊고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시마와 양파, 무 등 각종 채소를 담아 풍부한 맛을 더했다. 2023년 12월 처음 내놓은 멸치디포리와 사골 두 가지 제품의 큰 인기에 힘입어, 바지락멸치 제품을 추가로 내놓게 됐다. 특히 칼국수, 콩나물국, 미역국, 순두부찌개 등에 활용하면 좋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빠르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국물요리 외에 조리시간이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도가...2025.05.29 11:06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보이슈머(Voisumer)의 요청에 화답하며 지난 해 인기 몰이에 성공했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종을 다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보이슈머는 ‘목소리(voice)’와 소비자(consumer)’를 합친 신조어로 자신의 요구를 제품이나 기업운영에 반영시키고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소비자이다. 소비자 대상 재구매 의사 설문 조사 결과 약 90%가 재구매 의향 있음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오징어 패티와 원물 형태의 오징어 다리 튀김을 올린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지난 해 출시 후 약 일주일 만에 한 달 판매량 달성,...2025.05.29 11:05
쿠팡이 로켓프레시를 통해 숙성 한우 등심을 본격 선보이며 프리미엄 정육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은 도축일 기준 15일 이상 저온 숙성한 한우 등심을 엄선해 와우회원에게 제공,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차별화된 식탁 경험을 선사한다. 숙성 한우 등심은 웻에이징(Wet Aging) 기법으로 진공 포장된 상태에서 5℃ 이하 저온에서 숙성된다. 이 과정에서 고기 내 자연 효소가 근섬유를 분해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감칠맛을 극대화한다. 쿠팡은 엄격한 품질 관리로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축산 품질관리 전문가와 한우 구매 담당자가 맛, 냄새, 외관 등을 평가하는 관능검사를 수차례 진행해 최적의 숙성도를 확보...2025.05.29 11:03
CJ온스타일이 영상 콘텐츠 지식재산권(IP) 중심의 커머스 전략으로 모바일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모바일 앱 누적 체류 시간이 전년 대비 1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스타IP의 숏츠를 통한 주문 전환율은 164%나 증가했다. 단순 시청을 넘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며 콘텐츠 커머스의 저력을 입증한 것. 핵심은 ‘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영상 콘텐츠IP 경쟁력에 있다. , , 등의 대표 모바일 라방IP는 기존 특가 중심의 라방 문법을 완전히 바꿔 놨다는 평가다. 팬덤을 기반으로 한 ‘발견형 커머스’가 본격화된 것이다...2025.05.29 10:58
삼성웰스토리가 오뚜기와 함께 콜라보 메뉴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150여 개 구내식당에서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오뚜기와의 협업은 구내식당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외부 인기 브랜드와의 제휴로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MZ연구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삼성웰스토리는 'Yellow Kitchen'이라는 컨셉에 맞춰 오뚜기의 상징색인 노란색으로 꾸민 구내식당에서 대표상품인 카레와 만두를 활용한 신메뉴를 제공하고 오뚜기 제품 증정 이벤트, 대형 팝업 포토존, 오뚜기 푸드트럭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분말형 카레의 원조인 오뚜기 카레...2025.05.29 10:56
이마트가 초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과일, 냉감 침구, 생필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사과, 배, 참외, 수박, 블루베리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밥상물가 안정 대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당찬 사과(4~7입)'은 9,960원에, '당찬 배(4입/봉)'은 15,120원에, '반전 참외(15입 내/봉)'은 8,800원에, '하우스 수박(특대/특/대)'는 19,120/17,520/15,120원에, '국산 블루베리...2025.05.28 13:29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 내 티스톤의 차 숙성 공간인 ‘티스톤 셀러’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티스톤 하층에 위치한 티스톤 셀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간 내 신비로운 분위기가 압도감을 연출하며 한층 더 깊어진 차 경험을 제공한다.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내 2013년 준공된 티스톤은 자연과 사람, 차(茶)가 어우러지는 복합 차문화 체험 공간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선조들의 먹과 벼루를 통한 문화 예술의 표현 방식에 영감을 받고, 한국 차 문화의 가치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려는 마음을 담아 조성했다. 이번 티스톤 셀러 리뉴얼은 제주 자연의 가치와 인고의 시간을 담은 숙성차, 숙...2025.05.28 13:28
동원F&B가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 박람회 ‘타이펙스(THAIFEX) 2025’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타이펙스는 식음료, 케이터링, 프랜차이즈 등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식품 전시회다. 전 세계 3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8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관해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양반’을 앞세워 떡볶이, 김, 죽, 밥, 붕어빵 등 다양한 K-푸드 제품을 선보였다. 양반은 ‘한식 맛의 오리지널’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식의 본질적인 가치는 물론 맛과 편의성을 갖춘 간편식 제품들을 만들어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219,000 | ▼1,926,000 |
| 비트코인캐시 | 702,000 | ▼5,000 |
| 이더리움 | 4,917,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70 | ▼100 |
| 리플 | 3,336 | ▼29 |
| 퀀텀 | 2,55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340,000 | ▼1,671,000 |
| 이더리움 | 4,922,000 | ▼4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80 | ▼80 |
| 메탈 | 617 | ▼1 |
| 리스크 | 267 | ▼1 |
| 리플 | 3,336 | ▼31 |
| 에이다 | 783 | ▼7 |
| 스팀 | 11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80,000 | ▼1,850,000 |
| 비트코인캐시 | 702,000 | ▼1,500 |
| 이더리움 | 4,917,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50 | ▼70 |
| 리플 | 3,335 | ▼30 |
| 퀀텀 | 2,530 | ▼25 |
| 이오타 | 18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