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8 14:32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2025 봄여름(SS)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오디 측은 “최근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해인의 도전적인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디오디가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며, “진중함 속에 해맑은 소년미와 엉뚱함까지 반전 매력을 지닌 정해인 특유의 분위기도 캠핑 기반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디오디는 정해인 모델 선정을 기점으로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2025.02.28 13:06
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는 내달 1일 마스크팩 신제품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2023년 선보인 ‘카밍 콜라겐 마스크’의 리뉴얼 버전으로, 피부 진정 케어에 특화된 기존 제품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라인의 특징을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500달톤(Da)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5분의 1 수준으로 줄인 100달톤 크기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흡수율이 뛰어나다. 또 인체에서 생성되는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처진 피부의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마스크팩 성분의 흡수를 돕기 위해 테카(TE...2025.02.28 12:59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봄 시즌을 맞이해 워킹화 ‘컴피이지’ 대국민 체험단을 3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체험단에 선발된 300명은 슈펜의 25SS 워킹화 컬렉션 '컴피이지' 중 하나를 선택해 3월 2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컴피이지 체험단 상품은 △컴포트 HF △브리즈 V2 △액티브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은 활동기간 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컴포트 HF'는 기존 컴포트 버전에 핸즈프리 기능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브리즈 V2'는 전년대비 쿠셔닝과 통기성을 개선해 선보이는 워킹화다. 이랜드...2025.02.28 12:57
한국파파존스가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모델 아이브의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4월 27일까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할 경우 라지 사이즈는 4천원, 패밀리 사이즈는 5천원, 파티 사이즈는 7천원을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파파존스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렌티큘러 포토카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제작된 아이브 포토카드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신한 아이브 멤버들의 개인 컷 총 6장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각도에 따라 모습이 달라 보이는 3D 효과가 있...2025.02.28 11:15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와인 한두 잔을 즐기고 있다면, 자신도 모르게 과도한 양의 당분을 섭취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전문가들의 경고가 나왔다. 전문가들은 슈퍼마켓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기 와인들이 사실상 '병에 든 디저트'라고 지적하며, 일부 와인은 한 캔의 콜라와 맞먹는 당분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산 스파클링 로제 와인인 베어풋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175ml 잔당 약 14g의 당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같은 양의 오리지널 코카콜라(175ml 기준 약 18.5g)보다 불과 몇 그램 적을 뿐이며, 영국 국민보건서비스(NHS)가 권장하는 하루 자유...2025.02.28 11:01
설화수가 배우 임윤아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임윤아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전하는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추구한다. 이는 배우 임윤아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며 성장하는 모습과 맞닿아 있다. 또한 그녀의 고급스럽고 우아하며 밝은 이미지는 설화수가 지향하는 미학적 가치와도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에 설화수는 브랜드가 추구...2025.02.28 10:48
이마트가 3월 ‘가격파격 선언’에 돌입한다. 28일부터 진행되는 ‘고래잇 페스타’와 동시에 3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를 시작하며 장바구니 물가안정의 쐐기를 박는다. ‘가격파격 선언’은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한달 내내 할인가를 그대로 유지하는 이마트의 대표적인 물가안정 행사다. 이마트는 오는 3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한우 국거리, 양파, 여수 볶음 조림멸치, 서울우유 후레쉬밀크 2입, 팔도 비빔면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3월부터 국거리용 한우 수요 감소로 시세가 하락할 것을 미리 예측해 설 명절 직후부터 협...2025.02.28 08:58
쿠팡이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 300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노령 반려동물을 뜻하는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들은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섭취가 쉽도록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사료와 알갱이 밀도를 낮춘 건식사료 등 맞춤형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대표적으로 △닥터소프트 명작 하이포...2025.02.28 08:57
농심이 지난 27일, 한국양봉농협과 국내 양봉농가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2022년 농심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맺은 ‘함께하는 양봉’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양봉농가의 안정적인 영농활동과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농심이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날 농심이 전달한 지원금은 스마트 양봉기자재 및 꿀벌 질병 진단키트 지원, 양봉 밀원수 식목, 청년 양봉농가 조기 정착을 위한 멘토링 활동에 활용된다. 특히 농심은 올해 청년 양봉농가를 대상으로 국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하는 스낵 ‘꿀꽈배기’ 생산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해 양봉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2025.02.28 08:56
CJ제일제당은 글로벌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세계적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5)’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비비고는 지난해 2월 새단장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등 새로운 브랜드 VI(Visual Identity, 비주얼 정체성)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에 선정됐다. 비비고의 새 타원형 로고는 ‘한식에 대한 열정과 이를 함께 나누는 사람들 사이의 연결’이라는 의미를 ‘밥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 로고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2025.02.27 16:46
최근 의학 전문가들이 탄산음료와 에너지 음료가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경고를 내놓았다. 특히 젊은 남성들의 탈모 문제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러한 음료가 탈모와 불안을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활동하는 폐 및 중환자의학 전문의 닥터 니나 찬드라세카란은 탄산음료와 에너지 음료가 남성의 탈모와 불안 증세를 촉진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녀는 “이러한 음료는 설탕과 첨가물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호르몬 균형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크다”면서, “고카페인 함량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증가시키고, 과도한 설탕 섭취는 혈액 순...2025.02.27 10:29
CJ온스타일이 26일 임직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방배 사옥에서 진행한 가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2회차를 맞은 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나누고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에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취지에서 지난해 기획됐다. 임직원과 협력사가 모여 커머스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 방안까지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다. 올해 트렌드 컨퍼런스는 ‘변화하는 내일을 이끌다: 커머스의 미래, 콘텐츠 커머스’를 주제로, ▲트렌드 속에서 기회를 발견하다 ▲크리에이터 커머스, 콘텐츠의 경계를 넘다 ▲글로벌 K-콘텐츠 IP와 브랜드 현지화 전략 등 세가지 테마로 온·오프라인 릴레이 강연으로 진행됐다. 컨퍼런스의 크...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09,000 | ▼94,000 |
비트코인캐시 | 682,000 | ▼1,500 |
이더리움 | 4,00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00 | ▼20 |
리플 | 3,773 | ▼4 |
퀀텀 | 3,08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60,000 | ▼38,000 |
이더리움 | 4,00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690 | ▼20 |
메탈 | 1,049 | ▼6 |
리스크 | 592 | ▼0 |
리플 | 3,772 | ▼5 |
에이다 | 987 | ▼5 |
스팀 | 19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5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2,500 |
이더리움 | 4,00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70 | ▲70 |
리플 | 3,774 | ▼6 |
퀀텀 | 3,091 | 0 |
이오타 | 27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