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8 14:39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 광주첨단물류센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광주첨단물류센터는 호남권 최대규모의 물류센터(Fulfillment Center)로 자리매김하였고, 지역 고객들의 주문 편의성이 크게 확대되었다. 현재 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랜덤 스토우, AGV(무인운반로봇), 소팅 로봇 등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과 설비를 도입하여 작업 및 물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카페테리아와 휴게실, 옥상정원 등 쾌적한 편의시설을 운영하여 업계 벤치마킹 대상이 될 만큼 근로환경의 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광주첨단물류센터는 센터 내 AI 기반 자동화 기술 혁신을 통해 직원들...2025.06.18 11:08
무신사에 단독 선 런칭 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신제품 음료 ‘프로핏 딸기초코’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단백질 음료 시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와 제품을 빠르게 제안하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MUSINSA)’와 협업하여 지난 6월 3일부터 무신사 단독으로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선보였다.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한 100% 완전단백질 20g을 함유하면서 유당 0%로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단백질 음료 제품이다....2025.06.18 11:04
동국제약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2025.06.18 10:59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판로 확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하면서, 2030세대 청년 판매자들의 성장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수산물, 장류 등 전통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한 청년들이 쿠팡의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 18일 쿠팡에 따르면, 경남 양산에서 된장과 청국장을 생산·판매하는 ‘원식품몰’의 김민혁 대표(36)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만으로도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그는 “쿠팡이 제공하는 ‘셀러월렛 빠른정산’ 기능을 활용해, 주 원료인 콩의 수확철에 가장 좋은 품질의 콩을 가장 좋은 가격에 매입한 것이 성장에 큰 도...2025.06.18 10:57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18일에 첫 방송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IP는 CJ온스타일이 6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 타이틀은 방송인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지혜는 캠페인 기간 ‘사장 언니’로 변신해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이지혜는 ‘푸드&쿡’ 캠페인 테마에 맞춰 푸드와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7개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가격 협상(네고) 과정을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중 6월 18일, 6월 ...2025.06.17 16:08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30개 중소 제조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동 참가해, 뜨거운 관심 속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1일~13일 3일간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쿠팡 PB상품을 생산하는 전국 각지의 중소 제조사들이 처음으로 소비자와 정부 관계자, 유통업계 바이어들을 직접 대면한 자리였다. 행사에는 3일간 총 2200여명(이벤트 참석자 기준)의 관람객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 CPLB는 중소협력사 30개사에 전용 부스를 제공했으며, 참여 업체들은 쿠팡 PB상품을 비롯해 자사 브랜드까지 함께 홍보하며 다양한 상담과 반응을 ...2025.06.17 13:45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조리양념 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한식을 즐기고 싶지만 양념에 들어가는 설탕이 부담되는 고민을 해결하고자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을 기획했다. 한식 고유의 맛은 유지한 채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춰 당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은 간장, 고춧가루, 마늘 등 한식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들이 제품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배합됐다. 여러 재료를 계량하거나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식사 준비로 바쁜 주부나 많은 재료를 갖추기 어려운...2025.06.17 13:41
롯데홈쇼핑이 K-브랜드의 해외 수출과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아우르는 ‘양방향 글로벌 유통 플랫폼’ 전략을 본격화한다. 침체된 내수와 경기 불확실성 속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글로벌 유통 사업을 집중 육성하는 모양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해외 유망 브랜드의 국내 판권 인수와 유통을 시작하고, 해외 수출 전담 조직을 확대하는 등 양방향 유통 구조 구축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 진출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는 국내 유통망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투트랙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실제 성과도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단독 수출 중인 기능성 탈모샴푸 ...2025.06.17 13:30
농심이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국가무형유산 ‘한산모시짜기’를 주제로 한 케잇데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케잇데이’는 농심이 국립무형유산원과 협약을 맺고 운영하는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국가무형유산 이수자들이 직접 진행한다. 무형유산 보존이라는 사회적 의미와 높은 교육 만족도에 힘입어 지난해 약 1천 명이 참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케잇데이는 ‘시간과 정성을 엮는 한산모시짜기 기술’을 주제로, 김나연 이수자가 모시풀 껍질로 실을 만들어 엮어내는 한산모시의 특성과 문화적 가치를 설명하고, 참가자들이 직접 한산모시를 활용한 풍경 제작을 체험하는 프...2025.06.17 13:28
쿠팡은 고객들이 꼭 맞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인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부터 종합가구 브랜드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수면 전문 브랜드 씰리의 ‘브라이드 펌 매트리스 하드타입’과 ‘메리미2 매트리스 미디엄하드타입’ 등 신규 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쿠...2025.06.16 11:00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5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4% 성장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진행한 ‘스파오 파워위크’를 통해 여름 쇼핑 수요를 빠르게 흡수했는데, 스파오닷컴 유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1%, 신규 회원 수도 2만명 이상 늘었다. 이번 파워위크 기간에는 스파오의 여름 상품군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대표적으로 △반팔 티셔츠(133%) △니트 · 카디건(431%) △반바지(450%) △데님(73%) 등 데일리 아이템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또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운 △반팔 파자마(115%) △이너웨어(167%)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2025.06.16 09:26
CJ프레시웨이가 외식 식자재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데빅(Debic)'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데빅은 네덜란드 유제품 전문 기업 프리슬란드캠피나(FrieslandCampina) 소속 브랜드다. 청정 목초지에서 생산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제품을 전 세계 제과·제빵 및 디저트 전문점에 납품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제품의 풍미가 깊고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어 국내 외식업계에서도 선호도가 높다. CJ프레시웨이는 2023년 말부터 국내 시장에 데빅을 독점 유통하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상품 선택지를 필요로 하는 외식 고객사들의 니즈를 읽고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발굴해 손잡았다. 데빅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06,000 | ▼1,066,000 |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9,000 |
| 이더리움 | 4,995,000 | ▼4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90 |
| 리플 | 3,382 | ▼45 |
| 퀀텀 | 2,587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87,000 | ▼1,013,000 |
| 이더리움 | 4,997,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130 |
| 메탈 | 627 | ▼6 |
| 리스크 | 271 | ▼4 |
| 리플 | 3,383 | ▼43 |
| 에이다 | 789 | ▼10 |
| 스팀 | 11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960,000 | ▼1,020,000 |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11,000 |
| 이더리움 | 4,994,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30 | ▼230 |
| 리플 | 3,382 | ▼42 |
| 퀀텀 | 2,590 | ▲10 |
| 이오타 | 19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