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10:14
쿠팡이 캠핑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캠핑 푸드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5000여개 먹거리들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공·즉석식품·커피·음료·스낵·간식·건강식품·조미료·소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먹거리를 준비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잭링크스 △진주햄 △캐나다드라이 △티바인 △유니프 △리구오리 등이 있다. 대표상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떡볶이 버스팩 고소한 짜장맛(116g×4입) △호텔컬렉션 에센셜 대파 육개장(450g) △호텔컬렉션 에센셜 한우 사골곰탕(450g) △맛있꾼 먹태 청양마요맛 △웰트릿 유기농 올리브퀸 스틱 엑스트라 버진...2025.05.28 10:11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을 맞아, 오는 29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 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선보이는 보양식 3종은 건강한 클로렐라 면에 오향장육과 전복 등을 고명으로 올려낸 정통 중국식 ‘삼선냉면’과 국내산 닭고기와 산삼배양근으로 만든 얼큰한 육수가 일품인 ‘삼계탕면’, 차가운 얼음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을 블루베리, 산딸기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빙하(氷夏)탕수육’이다. 여름 시즌 한정 코스 메뉴도 선보인다. 청량보감 코스로 딤섬과 냉채를 비롯해 식사까지 제공되는 코스 메뉴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2025.05.28 10:05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주력 라면 4종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패키지’를 한정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히스토리 패키지’는 농심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1986년 출시), 짜파게티(1984), 안성탕면(1983), 너구리(1982)의 출시 초기 포장 디자인부터 현재 판매 중인 제품까지를 5개 들이 멀티팩에 무작위로 담은 제품이다. 신라면은 총 3가지 디자인, 짜파게티 · 안성탕면 · 너구리는 각각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7월까지 약 2개월간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이번 히스토리 패키지 출시와 함께, 경품으로 금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이...2025.05.28 10:04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에서 지난 24일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을 초청해 신제품 시식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VVIP 등급 신 메뉴 시식회는 고객과의 소통 접점 확대를 위한 행사로 전년 8월 삼전동 사옥에서 첫 진행했으며, 참여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올해 롯데리아 수도권 ‘독산 롯데GRS ACADEMY’ 및 지방 교육센터 4개 지역으로 확대해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총 5개 지역에서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중 롯데리아 VVIP 회원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약 110명을 초청해 출시 예정 신 메뉴 시식회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모두...2025.05.28 10:01
CJ온스타일이 여름 계절가전도 ‘내일오네’ 서비스를 강화한다. CJ온스타일은 역대급 폭염 예고에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선풍기, 제습기 등 계절가전의 빠른 배송 물동량이 전년 대비 10% 가까이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예년보다 이른 더위로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면서 여름 계절가전을 빠르게 받으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 CJ온스타일은 업계 최초로 주 7일 배송, 황금연휴 배송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엔 계절가전까지 빠른 배송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물류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 빠른 배송 전문관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뷰티, 패션을 넘어 가전까지 ‘내일오네’ 서비스를 강화 중이다. 이처럼 계절...2025.05.28 09:57
이마트는 식품제조사 ‘한일식품’, 연희동 일식 전문식당 ‘카덴’과 손잡고 더위를 식혀 줄 냉우동과 메밀 냉소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카덴’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이마트는 ‘카덴 정호영 들기름 비빔우동(200g*2입)’, ‘카덴 정호영 냉소바(218.3g*2입)’, ‘카덴 정호영 들기름 유부냉우동(228.3g*2입)’을 각각 5,480원에 출시했다. 이 상품들은 SSG닷컴과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에서는 ‘카덴 정호영 들기름 비빔우동’을 업태에 맞게 보다 용량을 늘려 400g 3개입으로 11,480원에 판매한다. 물가 부담이 높아진 가운데, 전문 식당 수준의...2025.05.27 15:06
한섬이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서울(Kith Seoul)’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패셔니스타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오픈 1년 만에 대표적인 ‘힙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한섬은 27일 “키스 서울이 작년 5월 문을 연 이후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이 방문하며, 누적 방문객 수가 4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키스 서울의 구매 고객 평균 연령은 34.1세로, 한섬 전체 브랜드 평균(39.9세)보다 5세 이상 낮아 젊은 소비층의 유입이 두드러진다. 실제로 키스 서울 구매 고객 중 기존 한섬 브랜드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 비중이 80%를 넘었다. 키스 서울은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ith)’의 글로...2025.05.27 14:48
오뚜기가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떡볶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는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 소스에 진한 사골육수를 더해 깊은 감칠맛과 매콤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 없이도 전문점 수준의 마라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어 조리의 편의성까지 갖췄다. 기호에 따라 당면, 청경채, 소시지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늘밥상 떡볶이소스는 기존의 ‘진한 멸치육수로 맛을 낸 떡볶이소스’와 함께 총 2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매콤달콤한 맛에서부터 얼얼한 ...2025.05.27 10:11
아모레퍼시픽이 대한모발학회에서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모발 강화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제21차 대한모발학회 학술대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은 'Advances in Hair Damage & Repair(모발 손상 및 복구의 발전)'를 주제로 한 세션을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 라찬수 연구원은 해당 세션에서 'Advanced Sequence-Based Biomaterial Design for Hair Strengthening: From Molecular Docking to Experimental Validation(모발 강화를 위한 서열 기반 생체재료 설계: 분자 도킹에서 실험적 검증까지)'를 주제로 발표했다. 관련 연구는 인공지능과 분자 시뮬...2025.05.27 10:10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월간 한 모금은 극심한 갈증 상황에서 ‘물 한 모금’이 결정적 도움이 되듯, 의료 지원이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특히 한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된 사회공헌 기금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한화’의 앞글자와 ‘모금’을 결합한 이름에도 상징성이 담겼다. 최근에는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서영(가명) 양이 프로젝트의 후원을 받아 의료비와 의료용품을 지원받았다. 서영 양은 광대뼈 없이 태어난 데다 여러 합병증까지 겹쳐 치...2025.05.27 09:58
매일유업의 관계사 상하농원이 고창산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고구마칩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흐름을 반영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고창 황토밭에서 재배된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썰어 유탕 처리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바삭한 식감과 고구마 본연의 풍미를 모두 살렸다. 특히 증숙이 아닌 생고구마를 바로 튀기는 제조 공정을 통해 고구마의 고소함과 담백한 단맛을 살렸으며, 칩 표면에 유기농 설탕을 얇게 코팅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완성했다. 4...2025.05.27 09:56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임직원과 함께하는 핵심 가치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난 22일 아동 양육 시설에 거주하는 아동 4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GRS의 핵심 가치 중 ‘도전과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임직원들의 참여로 전개됐다. 캠페인 슬로건인 ‘ChallengeㆍChange Together’을 앞세워 ▲임직원 청바지 기부, ▲자사 물품 기부, ▲재능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함께 도전하고 변화하는 경험을 제공했다. 먼저 5월 9일부터 시작된 임직원 참여 활동을 통해 기부된 청바지는...|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219,000 | ▼1,926,000 |
| 비트코인캐시 | 702,000 | ▼5,000 |
| 이더리움 | 4,917,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70 | ▼100 |
| 리플 | 3,336 | ▼29 |
| 퀀텀 | 2,55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340,000 | ▼1,671,000 |
| 이더리움 | 4,922,000 | ▼4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80 | ▼80 |
| 메탈 | 617 | ▼1 |
| 리스크 | 267 | ▼1 |
| 리플 | 3,336 | ▼31 |
| 에이다 | 783 | ▼7 |
| 스팀 | 11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80,000 | ▼1,850,000 |
| 비트코인캐시 | 702,000 | ▼1,500 |
| 이더리움 | 4,917,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150 | ▼70 |
| 리플 | 3,335 | ▼30 |
| 퀀텀 | 2,530 | ▼25 |
| 이오타 | 18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