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14:22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봄맞이 플랫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펜 25SS 플랫슈즈 컬렉션은 △뉴 스윗버튼 메리제인 플랫 △스퀘어 V컷 메리제인 플랫 △라운드 리본 플랫 △리본 셔링 플랫 △소프트 메리제인 플랫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뉴 스윗버튼 메리제인 플랫'은 발 전체 쿠셔닝 및 유연한 밑창(아웃솔)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비건레더 소재를 사용했으며,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히든 밴딩'을 적용했다. 화이트, 블랙, 버터 옐로우, 실버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퀘어 V컷 메리제인 플랫'은 트렌디한 스퀘어토에 발을 슬림...2025.02.19 09:14
쿠팡이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책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신학기 필수품을 할인하는 ‘신학기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외 인기 가방·의류·신발 등 1800여개 상품이 대상이다. 올해 책가방은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기능성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대표적으로 휠라키즈는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타슬란 소재를 사용한 '경량 커버 백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벼우면서도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톤 색상의 블랙야크키즈 ‘하이츄 보조가방'과 스트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라이트 백팩’도 판매한다. 팬암·이스트팩·마스마...2025.02.19 09:12
CJ제일제당이 대표 K-푸드 제품의 해외 미군기지 판매를 시작하며 전 세계 미군 주둔지로 뻗어나가는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괌 미군기지 내 위치한 대형 식료품점에서 식물성 만두, 떡볶이, 햇반, 컵밥 등 K-푸드 제품군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선보이는 제품은 식물성 비비고 왕교자 3종(오리지널, 김치, 잡채), 비비고 떡볶이 6종(스위트/치즈/스파이시, 컵과 파우치 각각 3종), 햇반 3종(백미, 흑미밥, 발아현미밥), 햇반 컵반 2종(미역국밥, 옐로우크림) 등 4개 품목 총 14종이다. 군부대 특성상 취사 시설이 없는 곳이 많고 미혼 병사가 많아,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점...2025.02.18 14:05
KFC코리아에서 직장 내 괴롭힘 의혹이 제기됐다. 피해 직원은 상사가 씹던 음식을 강제로 먹게 하는 등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결국 고용노동부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MBN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8월 충북 제천에서 열린 KFC 코리아 워크숍에서 20년 차 팀장급 직원 A씨는 임원 B씨로부터 씹다 뱉은 상추를 술에 넣어 마시도록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A씨는 MBN과의 인터뷰에서 “이런 행위를 ‘어항주’라고 불렀다”며, “B씨가 상추를 입에 넣고 한 번 씹은 뒤 술에 넣었다”고 밝혔다. A씨는 2022년 10월 회식 자리에서도 B씨가 비슷한 행동을 했다고 털어놨다. 당시 B씨는 씹던 삼겹살을 뱉은 뒤 ‘안주’...2025.02.18 13:18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반려동물 사료 시장이 발달한 미국으로 K-펫푸드를 본격 수출한다. 동원F&B는 이달부터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NUTRIPLAN)을 미국에 수출하기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수출 품목은 반려묘용 습식캔 6종으로 앞으로 미국 전역의 마트 및 펫샵 등 7만 개 이상의 유통체인과 온라인몰 등에 입점되며, 현지 판매액은 연간 약 300억원 규모로 기대된다. 이번 수출은 전 세계 펫푸드 시장에서 규모가 가장 큰 미국으로의 첫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네슬레 퓨리나·마즈 등 외국 브랜드가 주도해 온 국내 펫푸드 시장에서 자체 브랜드로 미국에 역수출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이며, 20...2025.02.18 11:31
롯데홈쇼핑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LBL’, ‘조르쥬레쉬’,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봄, 여름 시즌 패션 전략으로, ▲소재 다양화 ▲타깃별 취향에 맞춘 브랜드 라인업 ▲화려한 컬러 및 아트웍 활용을 내세우고, 12개 브랜드의 신상품 30여 종을 대대적으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연령대별 패션 선호도를 기반으로 브랜드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고객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플라워 패턴, 진주 장식, 컬러 배색 등 화려한 디자인으로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 여성의 패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2025.02.18 10:43
CJ제일제당은 ‘햇반 솥반’이 웰니스 트렌드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년 5월 출시된 ‘햇반 솥반’은 솥밥의 원리를 구현한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밥이다. ‘햇반 솥반’의 24년 매출은 전년 대비 27%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건강한 밥상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적중한 결과다. ‘햇반 솥반’은 지금까지 △버섯영양밥, △뿌리채소영양밥, △소고기우영영양밥, △전복내장영양밥, △곤드레감자영양밥, △꿀약밥, △불고기버섯영양밥, △전복버터영양밥, △흑미영양밥 등 총 9종이 출시됐다. 이중...2025.02.18 10:39
쿠팡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성황리 마쳤다. 행사에 마련된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 할인혜택 등을 통해 부모 고객과 자녀들,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 고객까지 모두 축제 같은 쇼핑을 즐겼다는 평가다. 쿠팡은 이번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의 방문객 수가 93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해 진행된 첫 행사(5천 여명) 대비 약 2배 늘어난 숫자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도 모두 소진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쿠팡은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하반기에도 한 차례 더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품질이 우수한 육아용 상품을...2025.02.18 10:38
CJ프레시웨이가 중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식자재 유통산업의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국내 중소기업, 스타트업, 농어업경영체 등 중소 협력사에 전국 외식 및 급식 사업장에 해당하는 B2B 식자재 유통 판로를 제공해 사업 성장을 지원하고 폭넓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목표다. 최근 3년간 CJ프레시웨이가 국내 중소 협력사와 거래한 규모는 상품 구매액 기준 연평균 19%씩 증가했다. 지난해 전체 상품 구매액 중 중소 협력사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57%로 절반 이상이며 연간 거래 규모 10억 이상에 해당하는 곳은 230여 곳이다. 협업은 △자체 브랜드(PB) 상품 개발 △급식 전용 상품 기획 △지역 맛집 메뉴 상...2025.02.18 09:56
CJ온스타일이 지난해 선보인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를 패션, 리빙, 뷰티 3대 IP로 개편한 시즌2 첫 방을 18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패션 IP 시즌2는 18일 오후 9시, 리빙 IP 시즌2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각각 앞두고 있다. 뷰티 IP 는 지난 3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지난 8월 론칭한 시즌1은 화제성에, 이번 시즌2는 콘텐츠 확장에 방점을 뒀다. 시즌2 키워드는 패션 하울링(Hauling)이다. ‘하울(Haul)’이 구매한 물건을 품평하는 콘텐츠를 의미하는 것처럼, 옷 잘입는 트렌드세터 한예슬이 패션 상품별 스타일, 품질, 핏 등에 대한 정보와 솔직한 착장 후기를 시청자에게 공유한다. 시즌2 첫 방송 주제는 ‘겨울과 봄 사이, 꼭 ...2025.02.17 13:55
동원F&B가 어린이 전문 한방 제약 기업 함소아제약의 특허 원료인 ‘함소아 녹각오미자유래 칼슘분말’을 함유한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는 만 5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치즈로, 한 장 당 210mg의 칼슘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2018년 덴마크 짜지 않은 아기치즈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고칼슘 치즈를 선보이며 관련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어린이 건강 증진에 특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전문기업과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치즈...2025.02.17 11:01
하이트진로음료가 13년 만의 하이트제로0.00 신제품 출시로 무알코올 맥주 경쟁 우위를 공고히 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열대과일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첨가한 ‘하이트제로0.00 포멜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포멜로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자몽 계열 열대과일인 포멜로의 맛과 향을 살린 무알코올 맥주다. 기존 하이트제로0.00과 동일한 올프리(All-free) 공법을 사용해 알코올 도수, 칼로리, 설탕을 모두 0%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상쾌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2012년 하이트제로0.00 출시 이후 최초의 라인업 확장이다. 이전까지는 썸머에디션 등 한정판 출시나 패키지 리뉴얼을 중심으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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