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중국 로맨스드라마 ‘지시결혼적관계’를 WeTV(위티비)에서 지난 10월 8일부터 방영중이라고 밝혔다.
지시결혼적관계는 왕자기, 왕옥문 주연의 로맨스드라마로, 패도총재 인쓰천(왕자기)과 패션 바이어인 구시시(왕옥문)가 뜻밖에 계약부부를 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를 다룬다.
알렉스에 고급 웨딩드레스를 구해달라는 고객의 부탁에 패션 바이어인 구시시(왕옥문)는 프라이빗 파티에 잠입하게 된다.
이곳에서 비즈니스 계약 때문에 파티에 참석한 대형 쇼핑몰의 대표 인쓰천(왕자기)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이들은 공동의 목적달성을 위해 알렉스의 앞에서 부부행세를 하게 된다.
둘은 목적을 달성하지만 알렉스와의 장기협약이라는 더 커다란 목표를 위해 3개월간 계약부부가 되고 완벽한 위장을 위해 같이 살게 된다.
이에 서로에 부족한 점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조금씩 서로를 도와주게 되고 점점 사랑이 싹트게 된다.
최신 화에서는 인쓰천이 구시시가 항상 돈이 모자라던 이유를 알게 되며 비밀리에 금전적인 도움을 주는 등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해당 드라마는 패션업계를 소재로 다루는 만큼 두 배우의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시결혼적관계는 WeTV(위티비)에서 매주 금/토 밤 9시에 2회씩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총 24부작으로 편성되어 있다.
중국 OTT플랫폼 WeTV(위티비)는 VIP회원의 경우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홈페이지와 대표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시청 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