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의 추억 담긴 영상 업로드 횟수 등에 따라 숙박권 등 상품 증정
[사진제공=무주덕유산리조트][더파워=박현우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2년을 기념해 ‘메모리즈 오브 무주(이하 ‘Mo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MoM’ 이벤트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의 추억이 담긴 영상의 업로드 횟수, 추천 수, 조회 수에 따라 객실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찍은 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 내 ‘MoM’ 게시판에 영상의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상시 진행 예정으로 매 시즌 다양한 영상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늘어가고 있는 만큼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의 즐거운 기억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무주덕유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방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객실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총 13개동 974실 중 8개동 601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교체 설치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9일부터 무주덕유산CC를 개장해 전북 지역을 찾은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