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매끈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 선보이며 우아한 매력 뽐내 눈길
-츠바키, 'The power of camellia' 브랜드 캠페인 전개
츠바키(TSUBAKI),엠버서더배우이성경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새로운 'The power of camellia'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츠바키는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츠바키의 상징적인 컬러 레드와 까멜리아를 컨셉으로 매끈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으며, 츠바키 관계자는 "매끈하고 윤기 나는 머리 결을 자랑하는 배우 이성경의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츠바키(TSUBAKI),엠버서더배우이성경
또한, 새로운 엠버서더 이성경과 함께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츠바키의 뛰어난 제품력과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츠바키의 다양한 헤어 케어 아이템들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00년의 노하우를 담은 츠바키의 제품은 3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강력한 수분 케어 효과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 라인'과 숱이 적고 가늘어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해 풍성해 보이고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 해주는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라인',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인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발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0초 헤어팩’으로 잘 알려진 츠바키의 아이코닉 아이템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손상모 케어에 도움을 주어 오랫동안 베스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