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IT화물직배차플랫폼 DNL로지스(디엔엘로지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NL그룹이 3일 물류/냉동창고 및 3PL 운영사를 대상으로 파트너사 모집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DNL그룹은 ‘DNL파트너사’ 프로그램은 물류창고 및 3PL 운영사들에게 추가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파트너사에서 유치한 고객이 DNL로지스의 화물 운송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운송 이용액 3%를 1년간 매월 정산 후 파트너사에 지급하며, 이후 최대 3년까지 지급 비율을 조정하여 지급하는 내용이다.
DNL로지스의 ‘DNL파트너사’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물류/냉동 창고 및 3PL 운영사들은 대표번호 1833-8113 또는 화주페이지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 화주페이지 신청 시, DNL그룹 직원이 업체를 방문하여 화주 프로그램 사용 및 DNL파트너사 활동에 대한 상세 설명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DNL로지스는 지난해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화물운송 직배차를 통한 중간 수수료 절감, 차주 운송료 익일지급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실시간 관제, 경로 최적화 등 IT 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직배차 건 차주 운임 지급을 100% 보장하는 등 차주 권익 신장에 기여하며 차주들에게 호평받고 있으며, 합리적 운임과 차주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직배차 서비스, DNL크루 등 다양한 영업전략을 통해 화주 고객사도 지속 유입되고 있는 추세이다.
DNL그룹 오충헌 대표이사는 “다양한 루트를 통해 화주 고객사를 모집하여 DNL로지스의 직배차,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해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영업전략 다각화, DNL로지스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