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카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서버 ‘카린’은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서버 전용! 접속 포인트 상점’ 이벤트에서는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활용해 ‘LR등급 15강 변신체 선택 상자’, ‘아가시온 LR 승급 도전 재료 상자’, ‘카린의 레볼스쿨 코스튬 상자’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서버 전용! 성장 부스팅 이벤트’에서는 매주 갱신되는 업적 미션을 완료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강화 실패 시 단계 하락을 방지하는 ‘실렌의 가호’를 비롯해 ‘보호의 전설 탈리스만 강화 주문서’, ‘황금 군마 탑승펫 UR 승급 재료 세트’, ‘특수 엘릭서 레벨업 묶음 상자’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최대 15만 레드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신서버에 잠들어 있는 내 레드다이아 찾기’, 성장 재화 사용량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신서버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도 함께 강화됐다. ‘ZR 등급 천상의 찬란한 장식’, ‘원더 프렌즈 코스튬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변신체 확률업 이벤트’, ‘물놀이 대난투 이벤트’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