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2025 KBO 올스타전을 기념한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스타전 분위기를 반영해 유저들의 전력 강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보상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7월 1일부터는 공식 카페 유저 투표 결과를 기반으로 마련된 ‘2025 올스타 드림 패키지’와 ‘2025 올스타 나눔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드림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나눔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베테랑 드래프트권’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됐다.
신규 유저를 위한 ‘올스타전 무료 패스’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접속만 해도 매일 1장씩, 최대 10일간 ‘라이징 선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최대 200장의 선수 카드를 확보할 수 있는 ‘2025 드림/나눔 올스타 쿠폰’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7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올스타전 상자’ 이벤트를 통해 매일 인기 아이템이 제공되며, 올스타전 당일인 7월 11일부터는 ‘베테랑 드래프트권’,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등 고급 보상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경험치 및 게임 내 재화 획득량이 5배로 늘어나는 핫타임 이벤트도 운영되며, 주말에는 최대 12시간까지 연장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홈런볼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와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에 맞춘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올스타전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보상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흐름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며 유저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