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코웨이는 5일 오랜 기간 자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재렌탈 시 1년간 렌탈료를 20% 추가 할인해주는 ‘장기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기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최신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더해 2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재렌탈 요금제는 약정 만기 이후 신제품을 렌탈할 경우 일반 렌탈료보다 10~15% 저렴하게 제공되는 코웨이의 장기고객 전용 혜택이다.
할인 대상은 제품 렌탈 약정이 종료됐거나 일시불 구매 후 1년이 지난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신제품을 재렌탈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1년간 매월 렌탈료의 2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적용 대상 제품은 가정용 얼음정수기 전 제품,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비렉스 모디·프라임·프라임S·엘리트·하이브리드4 매트리스 등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의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2개 이상 제품을 한 번에 렌탈 신청할 경우 재렌탈 고객은 추가로 6%를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코웨이 제품을 신뢰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혁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으로 한층 건강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