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13:58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에 4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인 HBM3를 납품하기 위한 퀄테스트(품질 검증)를 처음으로 통과했지만, 5세대인 HBM3E는 아직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로이터통신이 24일 보도했다. 로이터통신은 이날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삼성전자가 5세대 HBM3E 칩에 대한 엔비디아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으며 해당 칩의 테스트는 계속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소식통들은 삼성전자의 HBM3가 현재로서는 중국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진 H20 그래픽처리장치(GPU)에만 사용될 예정이며, 다른 제품에도 사용될지 여부는 아직 불분명하다고 설명했다. 엔비디아와 삼성전자 측은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답변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2024.07.24 13:47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오는 26일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파리(이하 HCC 파리) 오픈을 기념해 일본의 대표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협업해 ‘헬리녹스 X 베어브릭 파리 에디션 2024’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헬리녹스는 지난달 19일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HCC 파리를 오픈해 파리 지역 고객들을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파리 에디션은 베어브릭과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며, 헬리녹스의 기술력과 베어브릭의 디자인이 결합해 탄생했다. 해당 시리즈의 컬렉션들은 출시할 때마다 전 세계 수집가들의 소장 욕...2024.07.24 13:43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이달 16일~17일 이틀간 진행됐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싹쓸이하는 기록을 세웠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2024.07.24 13:34
현대자동차·기아가 혁신적인 로보틱스 콘셉트로 기술뿐만 아니라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현대자동차·기아는 24일 ‘2024 레드 닷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최우수상 2개와 본상 1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으로 나눠 뛰어난 디자인을 선정한다. 현대자동차·기아는 이번에 발표된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스마트팩토리 보전 로봇과 모베드 딜리버리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혁신 센터(HMGICS)에 시범 적용된 스마트팩...2024.07.24 13:31
포스코퓨처엠이 6,0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함으로써 사업성장을 위한 대규모 투자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6일 수요예측 실시 결과 모집금액의 3배에 가까운 8,350억 원의 수요가 확인됨에 따라 당초 계획했던 3,000억 원보다 2배 증액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최종 발행규모는 채권만기별로 3년물 4,800억 원과 5년물 1,200억 원으로 정해졌다. 발행금리는 3년물 3.484%, 5년물 3.593%로, 2021년 9월 이후 가장 낮은 금리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게 됐다. 한국형 녹색채권은 환경부가 친환경 경제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발행을 지원하는 채권으로, 포스코퓨처엠은 이번 녹색채권 발행을 통해 최대 3억원의 ...2024.07.24 13:29
삼성전자가 비영리 시민단체 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서 최고 권위 기업상인 ‘녹색마스터피스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녹색마스터피스상’은 ‘올해의 녹색상품’을 11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 자격이 부여되는 상으로, 삼성전자는 2021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녹색마스터피스상’을 4년 연속 수상해 녹색 상품 개발과 녹색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TV, 생활가전 등 전 분야의 15개 제품이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제품의 환경 개선 효과를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상으로, 전국 20여...2024.07.24 10:42
아성다이소가 ‘택배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택배 시리즈’는 단순히 물건을 안전하게 보내는 것을 넘어, 포장하는 과정을 즐기고, 받는 사람도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속포장용품, 겉포장용품, 완충용품 등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속포장용품은 박스에 넣기 전 개별포장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돋보이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리어 필로우 케이스’는 베개 형태로 모양이 잡혀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로, 키링 인형이나 액세서리 등 소품을 담아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선물을 할 수 있고, 받은 사람이 보관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화장품이나 ...2024.07.24 10:4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전북 고창에 있는 체험테마파트인 상하농원에서 대리점주와 대리점 가족 등 90여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대리점 가족들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고, 세차례 나눠서 초대된 대리점 가족들은 소시지 만들기 체험과 치즈 생산공장 견학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 가족은 “오랜만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업은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갖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대리점주들은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같이 보내...2024.07.24 10:37
인삼의 본고장으로 뽑히는 충남 금산군과 쿠팡이 협업해 만든 인삼 PB상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나라 지역 특산품을 살리자는 취지로 기획된 협업 프로젝트가 쿠팡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게 된 것이다. PB상품의 판매 활성화로 금산군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24일 쿠팡의 자체상품(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충남 금산군과 협업해 출시한 ‘곰곰 금산 인삼’ ‘곰곰 갈아먹는 금산 인삼’ 등 PB상품 10종이 출시 10개월 만에 월 매출이 490% 성장했다고 밝혔다. 금산 인삼은 인삼차, 인산 꿀절임, 삼계탕 등 다양한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 보양식품이다. 쿠팡은 금산군과 만든 상품을 로켓프레...2024.07.23 16:13
싱가포르 기반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계열사인 티몬과 위메프의 판매자 정산 지연 사태가 보름 넘게 이어지면서 입점 판매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정산받지 못했거나 정산 이슈를 우려하는 일부 판매자들 사이에서 상품 판매를 중단하거나 이미 판매한 상품 구매를 취소하도록 소비자에게 안내하는 사례도 이어지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현대홈쇼핑, GS리테일, 신세계. CJ ENM 등 유통 기업들은 잇따라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했던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현재 티몬과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해당 여행사 상품이 노출되지 않고 있다. 위메프에서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백화점 관의 경우 현대...2024.07.23 14:25
LS전선과 LS일렉트릭이 데이터센터(IDC)용 초전도 사업에서 협력한다. LS전선은 LS일렉트릭과 함께 세계 최초로 IDC용 초전도 솔루션을 출시하고, 국내 및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전도 솔루션은 22.9kV의 낮은 전압으로 154kV급 대용량 전력을 송전할 수 있어, 도심에 신규 변전소를 짓지 않고도 전력 공급을 확대할 수 있다. 또한, 전자파를 발생시키지 않아 님비(NIMBY) 현상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LS전선은 2019년 세계 최초로 초전도 케이블을 상용화한 경험을 바탕으로 케이블 시스템의 공급과 엔지니어링을 담당하며, LS일렉트릭은 초전도 전류제한기 등을 공급한다. 기존 변전소를 대체하는...2024.07.23 14:23
LS그룹(회장 구자은)이 최근 디지털 광고를 제작,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LS티비’를 통해 선보인 신규 광고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LS에 따르면 신규 광고는 ‘모든 순간, 모든 곳에 LS가 존재한다’라는 기본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기차, 맥주, 금반지 등 모든 일상 속에 LS의 기술이 담겨 있음을 시사, 기존에 공개했던 광고와는 확연히 다른 형식의 반전 요소를 담아냈다. 이번 광고는 전기차가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편의 자동차 광고를 떠올리게 하지만 ‘미래 모빌리티 전기차도 LS의 친환경 솔루션이 없었다면‘이란 문구와 함께 브랜드와 기술력를 각인시키는 반전 요소를 더했다. 이밖에 LS는 모델이 시원한 맥주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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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스크 | 267 | ▲2 |
| 리플 | 2,845 | ▲9 |
| 에이다 | 608 | ▲2 |
| 스팀 | 105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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