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9:56
삼양사(대표 최낙현)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내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무띠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2024.05.29 09:47
네이처리퍼블릭의 명동월드점에 중동 바레인 국가의 VIP 파트너가 방문하여, K뷰티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알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K뷰티의 기회의 땅이라고도 불리는 중동 지역의 대표 국가인 바레인 SHEIKHA가(家) 및 현지 파트너의 방문을 통해 K뷰티 문화를 알리고자 지난 27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 네이처리퍼블릭 본사 관계자와 바레인 SHEIKHA가(家)인 현지 파트너들이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명동월드점 매장을 방문해 평상시 애용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 체험 후 K뷰티의 메카인 명동을 투어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한 바레인 SHEIKHA가(家) 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생 로얄 실크’를 ...2024.05.29 09:45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11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지급 등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핑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소비 진작을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월드 등 총 16개의 계열사가 참여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인기 브랜드...2024.05.29 09:44
비더스킨에서 딥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병풀 엑소좀 성분을 포함하여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은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유분량 값이 4주 사용 후 48.97% 감소, 설문평가에서 피지 개선, 피부 촉촉함, 피부 부드러움, 세정력, 전반적 만족도 등 항목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7가지 식물성 오일(살구씨오일, 올리브오일, 녹차씨오일, 바바수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2024.05.29 09:4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 후 구독자 수가 약 1만 명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웃백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수는 1.76만 명으로 불과 2개월 만에 기존 구독자 수의 2배가 넘는 증가세를 기록한 것이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정체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를 콘셉트로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대표적인 콘텐츠는 개그맨 신윤승과 조수연이 출연하는 ‘아웃백 어...2024.05.29 09:38
삼성SDS는 지난 28일 잠실캠퍼스에서 클라우드와 데이터 사업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24 상반기 클라우드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 신규 상품과 로드맵을 소개하고 생성형 AI를 적용한 서비스와 프로젝트 성공 노하우를 공유해 파트너사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SCP와 데이터 사업을 함께하는 메가존 클라우드, 에스넷시스템, 경포씨엔씨 등 73개 파트너 기업과 200여 명의 담당자가 참석해 삼성SDS 클라우드 및 데이터 분석 사업전략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2024 클라우드 파트너스데이’에서 삼성SDS는 △SCP 신규 상품 및 로드맵 △생성형 AI 플랫폼 패브릭스...2024.05.29 09:36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는 지난 4월 선보인 비비의 ‘아박(아이스박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매력적인 목소리와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본명 김형서)를 ‘떠먹는 아박’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박’을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다시 한 번 공고화하고, 젊은 고객들의 입맛과 감성에 맞춘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 등 신제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떠먹는 아박’ 열풍을 ...2024.05.29 09:34
삼성전자가 케이뱅크와 협업해 '세상 편한 AI 라이프'로 초대하는 '세상 편한 AI 라이프 X 케이뱅크 챌린지 박스' 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세상 편한 AI 라이프 X 케이뱅크 챌린지 박스'는 최근 누적 고객 수 1,000만명을 돌파하며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에 삼성전자 세상 편한 AI 라이프와 연계한 특별한 혜택을 더해 출시된 금융 상품이다. 오는 30일부터 2만좌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이번 협업은 IT·가전 업계와 금융 업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삼성전자는 케이뱅크의 천만 사용자들을 비롯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세상 편한 AI 라이프의 ...2024.05.29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고용평등 공헌포상’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에 앞장선 유공자와 우수기업을 시상하는 제도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표창을 통해 모성보호 및 일∙가정 양립제도, 고용상 기회균등 실현 등 다양한 측면에서 남녀고용평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 기업들을 대표해 남녀고용평등 우수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의 임신, 출산, 육아 등 생애주기별로 법정 기준보다 높은 수준의 모성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2024.05.29 09:06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가 지난 24일부터 1박 2일간 부모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부모 초청 행사는 2012년 첫 시작 후 매년 진행해온 HD현대오일뱅크의 전통 행사다.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은 부모님께 근무지를 소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올해 행사에는 대산 공장에 근무하는 임직원과 가족 총 90여 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의 환영 속에 대산 공장에 도착한 부모님들은 HD현대오일뱅크와 계열사 공장을 견학했다. 견학 후 한 어머니는 “우리 아들이 어떤 곳에서 일하는지 늘 궁금했다”며 “국가 경제의 기반이 되는 정유 공장에서 어엿한 사회인으로 성장한 아들이 새삼 자랑스럽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공식 ...2024.05.28 16:44
한화오션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함께 캐나다 최대 방산전시회인 CANSEC 전시회에 참가해 세계 최고 수준의 잠수함 및 무인함정 기술, 그리고 각종 육상 무기를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따. 한화오션을 포함해 한화그룹은 올해 처음으로 CANSEC 전시회에 참가한다. 한화오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장보고-III(KSS-III) 배치-II 잠수함, 무인전력지휘통제함(고스트커맨더∙Ghost Commander), 잠수함용 리튬전지 모듈 등 총 3종을 선보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K9 자주포, 레드백 장갑차 및 천무 발사대 등 지상체계장비를 전시한다. 현재 건조중인 장보고-III 배치-II 잠수함은 한화오션이 인도한 뒤 명품 잠수함으로 평가받고 있는 장보고-III...2024.05.28 16:41
현대제철은 28일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와 협업한 댄스 영상 '현대제철X크렁크 in 현대제철 순천'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현대제철이 딱딱한 철강 기업의 이미지를 벗어나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진행하고 있는 '밀어서 철벽해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제철의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와 크렁크의 트렌디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서로 만나 시너지를 창출했다. '밀어서 철벽해제' 캠페인은 MZ세대의 감성으로 현대제철과 철강산업에 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제철은 크렁크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하고, 일반 대중이 접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247,000 | ▼2,203,000 |
| 비트코인캐시 | 741,000 | ▲11,000 |
| 이더리움 | 4,084,000 | ▼6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990 | ▼190 |
| 리플 | 2,889 | ▼38 |
| 퀀텀 | 2,288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339,000 | ▼2,292,000 |
| 이더리움 | 4,090,000 | ▼6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010 | ▼160 |
| 메탈 | 583 | ▼5 |
| 리스크 | 266 | ▼2 |
| 리플 | 2,886 | ▼46 |
| 에이다 | 609 | ▼13 |
| 스팀 | 10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5,160,000 | ▼2,210,000 |
| 비트코인캐시 | 742,000 | ▲11,000 |
| 이더리움 | 4,090,000 | ▼5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40 | ▼350 |
| 리플 | 2,886 | ▼40 |
| 퀀텀 | 2,196 | 0 |
| 이오타 | 171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