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4 09:15
쿠팡은 뷰티데이터랩이 매월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뷰티 트렌드 및 제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월간 트렌드매거진’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의 ‘월간 트렌드매거진’은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를 선별하고, 이에 해당하는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특별관이다. 뷰티 데이터랩이 소비자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이번 9월의 주제는 개성과 취향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SNS 대란템으로 불리던 ‘네이밍(NAMING)’의 파스텔 블러셔부터 덧발라도 들뜸 없는 네이밍의 스테디셀러 내추럴커버 쿠션, 유리알 광택을 자랑하는 롱래스팅 틴트 ...2023.09.14 09:11
KCC는 카페 등 상업용 공간에 인테리어와 소음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천장재 '마이톤 스카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CC의 대표 천장재인 ‘마이톤’을 기반으로 천장 전체를 시공하지 않고도 효과적인 흡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카페, 사무실등 다양한 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이톤 스카이는 미네랄울을 주원료로 하는 원판 표면에 고급 천장재에 적용되는 글라스 티슈를 부착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산뜻한 섬유 질감과 함께 흡음성을 확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흡음 계수를 측정하는 대표적인 지표인 NRC 값 0.5를 충...2023.09.14 09:09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일자리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에프앤씨가 대한민국 일자리으뜸기업으로 선정된 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연속이다. 올해 선정된 100개 기업 중 3년 연속 선정된 기업은 5곳뿐이다. 넷마블에프앤씨 전체 임직원 수는 2022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정규직 고용률은 99.9%에 달한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야근·주말근무 지양 △유연근무제 도입 △종합건강검진 확대 등을 포함한 '일하는 문화 개선안'을 시행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출퇴근시간을 임직원이 자유롭게 정하는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전면 도입했다....2023.09.13 14:02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올해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하반기 신입공채 전형은 오는 18일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인사 부문 등 총 7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직무과제),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공채 전형으로 선발되면 주도권을 갖고 업무에 임하며 '30대 경영자'를 꿈꿀 수 있는 본인만의 커리어패스를 그려 나갈 수 있다. 한편, 이번 채용에서는 그 동안 진행하지 ...2023.09.13 12:58
현대차·기아는 배터리개발센터장과 수소연료전지개발센터장을 겸직 중인 김창환 전무가 세계자동차공학회연합(이하 FISITA)의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인이 FISITA의 회장으로 선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FISITA는 전세계 38개국의 자동차공학회가 참여하는 자동차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학술기관 연합체다. 1948년 영국, 프랑스, 독일 등을 주축으로 설립된 이래 약 21만명의 글로벌 자동차 연구원들이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FISITA 회장은 전세계 자동차공학회의 이사회 및 위원회를 주재하는 역할을 한다. 또, FISITA가 주관하는 국제 학술대회에 주요 연사로 참가하는 등의 대외 활동도 수행한다. 이번 회장직 선출...2023.09.13 12:51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해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매 시즌 고...2023.09.13 08:14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넷마블은 에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를 도입, 원작을 애니메이션처럼 즐기며 자연스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해, 원작 팬에게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전투는 간단하고 쉬운 시스템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성장 부담을...2023.09.12 14:14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한국언론학회 이준웅 회장, 김옥태 총무이사, 심사위원장 이민규 중앙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사 결과 당선작으로 선정된 ‘㈜한국민영방송연합’을 비롯한 총 4개 중소PP에 1억5천만원의 제작 지원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심사는 프로그램의 ▲공공성·공익성 ▲적절성·우수성 ▲완성도 ▲적정성 등에 대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로 진행됐다. 담양, 제주, 부산 등 우리나...2023.09.12 14:11
bhc치킨이 ‘bhc 뿌링란’을 출시하며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bhc 뿌링란’은 편의점 웰빙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신선한 구운란에 ‘뿌링클 솔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의 대표 메뉴 뿌링클의 시즈닝을 베이스로 한 특제 ‘뿌링클 솔트’는 뿌링란을 위해 새로 개발된 것으로 ‘단짠단짠’의 풍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구운란과 찍어 먹으면 노른자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의 맛과 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뿌링클 솔트’는 구운란과 최고의 궁합인 만큼 중독성 있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기가 높은 뿌링클을 적극적...2023.09.12 14:10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3 FW 컬렉션(Replica WHO.A.U : Outdoor Lif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복각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캠퍼스와 밀리터리 컨셉으로 공개한다. 바시티 재킷, MA-1 재킷, 헌팅턴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의 원형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재해석하여 제품을 출시한다. 바시티 점퍼는 1950년대 캘리포니아 대학생들이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즐겨 입었던 바시티 재킷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재해석했다. MA-1 재킷은 현대 패션에 많은 영향을 준 아이템으로, 세계대전 당시 미 공군 및 해군 조종사에 지급된 헤비듀티 스펙을 모티브로 하여 복각되어 선보인다. 이랜드 후아유...2023.09.12 09:35
KCC글라스는 지난 9일 임직원들로 구성된 ‘홈씨씨 챌린저 봉사단’이 야생조류를 방음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류충돌방지 스티커’ 부착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충남 서천군 부내교차로 일대 투명 방음벽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홈씨씨 챌린저 봉사단 외에도 구독자 44만명의 유튜버 새덕후 및 구독자를 비롯해 국립생태원, 이화여대 소모임 ‘윈도우스트라이크 모니터링’ 등에서 모인 약 60여명의 인원이 함께했다. 참여 인원들은 약 3시간 동안 투명 방음벽 364m 구간에 조류충돌방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스티커를 부착한 방음벽은 자연활동 공유 플랫폼인 네이처링을 통해 지난 2018년...2023.09.12 09:33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월드의 블록체인 메인넷 FNCY(팬시)가 웹3 자격 증명 데이터 네트워크 GALXE(갤럭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GALXE는 웹3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플랫폼으로 1,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갤럭시는 Optimism(옵티미즌), Polygon(폴리곤), Arbitrum(아비트럼) 및 2,90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유형의 보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GALXE가 제공하는 캠페인은 각 프로젝트 유형에 맞춰 맞춤형 보상이나 타겟 형성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성장시키는게 가능하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FNCY 체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93,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701,500 | ▼2,000 |
이더리움 | 4,84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480 | ▼340 |
리플 | 4,661 | ▼47 |
퀀텀 | 3,244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61,000 | ▼119,000 |
이더리움 | 4,84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450 | ▼400 |
메탈 | 1,098 | ▼11 |
리스크 | 633 | ▲2 |
리플 | 4,661 | ▼49 |
에이다 | 1,112 | ▼9 |
스팀 | 20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9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2,500 |
이더리움 | 4,848,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440 | ▼400 |
리플 | 4,660 | ▼49 |
퀀텀 | 3,245 | ▼16 |
이오타 | 31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