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2 08:45
쿠팡이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생필품 블랙 위크’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생필품 블랙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다. 추석 명절용 선물세트를 비롯해 주방용품, 세제, 바디용품 및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준비했다.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헨켈, 유한양행,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생활용품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를 테마별로 보면 추석선물세트(케라시스, 아이깨끗해, 부케가르니), 주방세...2023.09.12 08:43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가 23년만에 새 옷을 입는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GRC 주유소에 처음 선보인 새 디자인은 HD현대오일뱅크의 신규 CI를 반영했다. 주영민 HD현대오일뱅크 대표이사는 “단순 로고 교체가 아니라 주유소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눈에 잘 띄고 정돈된 주유소로 거듭나고자 했다”며 “밝고 세련된 객장 환경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은 선이 강조된 단순함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파란색과 녹색의 두 라인이 단차를 두고 한곳에서 만나는 형태가 눈에 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그룹의 상징인 포워드마크(Forward Mark)의 역동적인 모양을 모티브로 ...2023.09.11 16:55
햄버거를 먹던 중 이물질이 나와 항의한 소비자에게 납품사인 신세계푸드와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체가 흰 봉투를 건네며 외부로 사진과 내용을 발설하지 않는다는 조건을 강요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1일 세계일보 보도에 따르면 대전 중구에 거주하는 소비자 A씨는 버거킹 매장에서 햄버거를 포장해 집으로 가져와 먹던 중 손가락 두 마디 길이 정도 되는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초록색 애벌레가 나온 것을 확인했다. 이에 곧장 구입 매장으로 연락을 했다는 A씨는 해당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을 해주겠다”는 입장만 전했다고 말했다. A씨는 재차 “환불이나 보상을 원하는 게 아니다. 품질 관리를 어떻게 하기에 이 정도 크기의 벌레가...2023.09.11 15:33
LG생활건강이 화장품과 치약 포장재로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종이를 사용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멸균팩 재활용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는 건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LG생활건강이 처음이다. 멸균팩을 재활용해 생산한 종이는 10월부터 LG생활건강의 치약 브랜드인 페리오, 죽염 등의 낱개 포장에 우선 사용된다. 이후 화장품과 명절 선물세트 포장 등에도 멸균팩 재활용지 사용을 확대해 연간 최대 1081t(톤)의 종이 포장재 사용량을 줄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멸균팩은 내용물의 변질 없이 장기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매년 사용량이 늘고 있지만 재활용률은 5% 미만에 불과하다. 종이와 알루미늄 포일, 폴리에틸...2023.09.11 15:30
한문일 무신사 대표가 최근 어린이집 논란과 관련해 임직원들에게 사과 이메일을 발송하고, 위탁 보육 지원을 즉시 시행하기로 했다. 11일 무신사에 따르면, 한 대표는 이메일을 통해 직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겠다며 오는 18일부터 영·유아 자녀가 있는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위탁 보육 지원을 즉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이날 이메일을 통해 "무신사 임직원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리지 못해 발생한 이번 사안의 심각성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회사 경영진을 대신해서 불필요한 우려를 만든 점에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무신사는 서울 성수동 신사옥에 어린이집을 건립할 계획이었으나 실수요 부족으로 위...2023.09.11 14:59
애니바디가 23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편애브라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애니바디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의 편안함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이번 ‘뉴베이직’의 새로운 컬러 출시에 이어 편애브라 ‘서포트’, ‘모달’ 라인까지 컬러 및 소재, 착용감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했으며 더 편안하고 부드러운 라인을 추가로 런칭할 계획이다. 편애브라 뉴베이직의 경우, 가을의 분위기에 맞는 차분한 색상인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색상들로 구성됐다. 편애브라 서포트는 고탄...2023.09.11 14:57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MZ세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이징 리츄얼을 제안한다. 클렌징을 통한 ▲피부 속 비우기부터 미백 및 탄력, 보습으로 ▲피부 속 채우기, ▲자...2023.09.11 14:56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를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N.Crew’ 서포터즈는 ‘V&A 뷰티’의 다음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을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 및 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시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2023.09.11 10:42
효성그룹은 11일 2023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주사와 효성티앤씨, 효성첨단소재, 효성중공업, 효성화학,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굿스프링스 등 6개의 계열사에서 약 200명의 인원을 채용한다. 효성은 올 상반기에도 약 2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 1년에 한번 진행하던 공채를 상·하반기로 나눠서 진행하며 채용 규모가 2배로 늘어났다. 하반기 공채 모집 분야는 크게 6개 부문으로 △영업(해외, 국내, 기술, 무역, 물류, 마케팅) △관리(구매, 재무, ESG, 신사업, 인사/총무, 홍보) ?생산기술(섬유, 화학, 중공업) △R&D(섬유, 화학, 중공업, 펌프) △IT(시스템 개발,영업, CS) △건설 시공 등 이다. ...2023.09.11 10:23
CJ제일제당이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배달커머스 전용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배달의민족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과 제조에서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배민은 데이터·플랫폼 운영·물류 인프라에서 차별화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배달커머스 시장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양사는 마케팅과 유통 부문에 있어서도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B마트 내 전용관을 신설하고, 햇반,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인기 제품뿐 아니라 배달커머스 서비스 특성을 고...2023.09.11 10:09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협업한 도넛과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용감한 쿠키도넛’과 ‘쿠키런 쿠키 쿨라타’ 2종으로, 데브시스터즈의 롤플레잉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용감한 쿠키도넛’은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초코링 도넛에 ‘용감한 쿠키’를 그대로 본 딴 쿠키를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과 고소한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듯한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쿠키런 쿠키 쿨라타’는 ‘용감한 쿠키’를 모티프로 한...2023.09.11 10:05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네즈는 이달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멕시코의 경우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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