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2 16:28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특별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와 철학, 2024년의 계획이 담긴 인터뷰 내용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오늘부터 2주동안 카카오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별 굿즈 ‘VVIP 감사키트’도 마련해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구매 시 ▲주는대로 먹어 양파쿵야 앞치마 ▲해장쇼 시리얼 볼 ▲다 퍼주는 쿵야 레스토랑즈 대왕 스푼 등 3종 구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판매 기간동안...2024.01.02 16:18
이니스프리가 2일 브랜드 대표 친환경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BOTTLE RE:PL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그간 약 1,241톤의 플라스틱 공병과 유리 공병을 재활용 해왔다. 2024년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린 공병수거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공병수거 참여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먼저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후 아래 조건들을 모두 달성 시 뷰티포인트를 최대 13,000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참여만 해도 받아볼 수 있는 뷰티포인트 5...2024.01.02 16:16
아모레퍼시픽이 1월부터 온-오프라인 용기 수거 서비스인 ‘아모레리사이클(AMORE:CYCLE)’ 캠페인을 전개하며 플라스틱 절감 활동에 앞장선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으로 2009년부터 진행하던 오프라인 용기 수거를 온라인까지 확대한다.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용기 수거를 신청하고 최소 10개 이상의 용기를 박스에 담아 ‘아모레몰 용기 수거’라고 적은 후 문 앞에 내놓기만 하면 무료로 수거가 가능하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최초 참여 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를 5,000점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은 실제 재활용되는 플라스틱의 비중을 높...2024.01.02 16:14
bhc치킨이 2024년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으로 싱가포르 3호점을 출점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 bhc치킨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Taste Orchard'에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싱가포르의 세 번째 매장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총면적 약 122m2(약 37평)규모의 매장으로 모던한 우드 소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 치킨과 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기존 1, 2호점과 동일하게 ...2024.01.02 16:11
아디다스코리아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국내 시장을 아디다스의 글로벌 대표 마켓 중 하나로 올리며, 세계를 잇는 ‘트렌드 세터 (trend setter)’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아시아·태평양지역 소속 마켓에서 독립해 대한민국의 단독 마켓으로 위상이 격상됐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우리나라의 독창적인 문화를 기반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K-컬처를 세계로 넓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방침이다. 독립 마켓이 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시장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과 고객에 알맞은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비롯해 빠르게 변...2024.01.02 16:09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아웃백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달 21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를 위한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은 환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아웃백은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고, 산타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한 의료진 또한 아이들과 어우러져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아웃백은 지난 2019년부터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등 문화 기부 활동을 지속하...2024.01.02 15:19
송년회 등 각종 모임으로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연말연시를 맞아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간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로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인체의 화학 공장이라 불릴 정도로 독소를 처리하고 체내 물질을 대사, 저장하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의 하루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2024.01.02 14:18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는 2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 사업형 투자회사로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변해 가려 한다"고 밝혔다. 이 총괄사장은 이를 위해 AI(인공지능) 중심의 사업형 투자회사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하겠며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서 무엇보다 안정적이고 건전한 재무구조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사업은 지속가능한 수익창출을 위해 기본에 충실해야 하며 변화의 기반을 마련하는 측면에서 AI를 접목하여 사업구조의 진화를 모색해야 한다"며 "투자는 사업 성장을 위한 전략투자와 재무투자의 리소스를명확히 구분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리스크를 줄이고 전문성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회사의 성장·확...2024.01.02 14:14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삼양그룹이 2024년을 '뉴 삼양'으로 변화하는 원년으로 선포하고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 삼양그룹은 2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은 회장 신년사, 회장상 시상, 100주년 로고 발표, 100주년 기념곡 공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방 사업장 및 현장 참석이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윤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삼양그룹은 지난 100년 동안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식품, 화학, 패키징, 바이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화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을 새로운 삼양으로 다시 태...2024.01.02 13:48
김유진 한샘 대표집행임원이 ”시장에 대한 객관적 시선을 유지하면서 전략과 계획에 집중해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진 대표는 2일 신년사에서 “작년 한 해 동안 수익을 동반한 매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성을 조율한 결과, 22년부터 지속되던 적자 기조를 끊어내고 23년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으며 3분기부터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과 동시에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됐다”며 “이러한 변화의 과정 속에서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한샘은 회사 설립 이후 수십년간 반복된 부동산 시장의 성장과 침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2024.01.02 11:29
포스코그룹이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IT 제품 박람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포스코그룹은 포스텍, 경상북도와 함께 '포스코-포스텍-경상북도 공동 전시관'을 열고 포스코그룹 고유의 산학연 인프라에 기반한 벤처 육성 생태계인 ‘포스코 벤처플랫폼’을 선보인다. 또한 포스코그룹은 CES 2024의 주제인 ‘전 산업 인공지능화’와 ‘산업간 수평적 범용 기술’에 맞춰, 인공지능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비롯해 분야별 혁신 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들을 소개한다. 이번 '포스코-포스텍-경상북도 공동 전시관'에는 벤처기업 33社가 참석한다. 포스코 벤처플랫폼을 통해 발...2024.01.02 11:25
삼성이 2일 2024년도 시무식에서 제조기술, 품질 등 각 분야에서 사내 최고 기술전문가를 의미하는 ‘2024 삼성 명장’을 선정했다. 삼성은 "올해 삼성전자 10명, 삼성디스플레이 2명, 삼성전기 2명, 삼성SDI 1명 등 총 15명의 직원들을 명장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제도 신설 이후 최대 규모이다. 삼성은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 규모의 명장을 선정함으로써 기술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은 사내 최고 기술전문가를 육성하고 직원들의 성장을 독려하기 위해 2019년부터 삼성 명장 제도를 운영했으며, 명장 선정 분야와 명장 제도 도입 계열사를 확대해왔다. 초기에는 ▲제조기술 ▲금형 ▲품질 등 제조분야 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59,000 | ▲1,244,000 |
| 비트코인캐시 | 816,500 | ▲52,000 |
| 이더리움 | 4,173,000 | ▲4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450 | ▲270 |
| 리플 | 2,953 | ▲47 |
| 퀀텀 | 2,326 | ▲3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82,000 | ▲1,282,000 |
| 이더리움 | 4,175,000 | ▲4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450 | ▲240 |
| 메탈 | 599 | ▲8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2,954 | ▲46 |
| 에이다 | 628 | ▲9 |
| 스팀 | 108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10,000 | ▲1,130,000 |
| 비트코인캐시 | 818,000 | ▲54,500 |
| 이더리움 | 4,170,000 | ▲4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440 | ▲280 |
| 리플 | 2,950 | ▲49 |
| 퀀텀 | 2,334 | ▲138 |
| 이오타 | 1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