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4 14:45
bhc치킨이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를 개최했다.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는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그간의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다가올 미래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로서 올해가 첫 행사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bhc치킨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 원 돌파와 더불어 매출 1위 브랜드 등극이라는 성과...2023.12.04 13:35
넷마블은 지난 1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마구마구2023 모바일'이 후원하는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에서 LG트윈스의 홍창기 선수가 ‘넷마블 리얼스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는 2013년부터 이어져 온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시상식으로, 이중 ‘넷마블 리얼스타상’은 유일하게 야구팬들이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지난달 22일부터 29일까지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 결과 ‘넷마블 리얼스타상’에는 LG트윈스의 홍창기 선수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수비의 센...2023.12.04 13:30
매일유업이 3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대리점분야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권장하고 대리점과의 상생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 도입해 대리점분야 상생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1년 처음 ‘대리점 동행기업’이 도입된 이후 3년 연속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대리점과의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리점 거래 세부업무 지침’과 ‘영업담당자 행동규범’을 마련했으며, 임직원들의 공정거래의식을 내재화하여 상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의 신규 거래처 확대와 매출 증대 등 대리점 경쟁력...2023.12.04 13:27
이랜드월드가 4일부터 스포츠사업부 신입 및 경력직 예비 점장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뉴발란스 키즈, 폴더, 슈펜 등 전국 직영 매장에서 근무할 인원을 모집한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고객서비스를 겸비한 열정이 있다면 성별무관, 학력무관 등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최종 합격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여기는 기업 이랜드월드에서 현장 경혐을 바탕으로 커리어를 쌓고, 100억 매장을 총괄하는 차세대 점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하고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관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2023.12.04 13:19
쿠팡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약 2만개 상품을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리∙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슈톨렌과 이탈리아∙프랑스 등지에서 인기 디저트인 몽블랑 등이 있다. 고급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와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표 인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2023.12.04 10:10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모레 미(美)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23.1~11)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40 여성 고객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헤라, 디올, 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 보다는 고가여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뷰티 상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0일까지...2023.12.04 09:58
SK텔레콤은 광고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T우주’ 마케팅으로 은상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SKT가 선보인 ‘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 기반한 타기팅 고도화와 개인화된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우주패스 가입에 대한 고려도를 높이고, 필요한 상품을 제안하여 상품 가입 효율을 증대시키는데 기여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와 디지털 플랫폼 등을 활용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으로, 디지털 광고시장의 성장과 확대에 따라 관심도가 높아지며 대한민국광고대상에도 지난 2020년부터 수상 분야로 신설됐다. SKT는 이번 수상에 대해 고객들의...2023.12.04 09:55
포스코그룹이 대학생들을 초청해 ‘기업시민 레벨업 그라운드’ 발표대회를 열고 기업시민 경영 아이디어를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기업시민 레벨업 그라운드는 ‘기업시민 경영과 ESG’ 과목을 수강한 대학생들이 기업경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서로 배우고, 포스코그룹의 멘토 사원들과 함께 기업시민 프로젝트를 수행한 결과를 나누는 자리다. 지난 1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행사에는 포스코 김학동 부회장, 포스텍 김성근 총장과 2023년 2학기에 ‘기업시민 경영과 ESG’ 과목을 운영한 강원대, 경북대, 경상국립대, 부산대, 서강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순천대, 제주대, 포스텍, 한동대, 한양대(가나다순) 등 12개 학교 학생들, 협업 프...2023.12.04 09:50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와 기아 스포티지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이하 IIHS)가 발표한 충돌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이하 TSP+)’ 등급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충돌평가 결과는 올해부터 더욱 강화된 평가 기준을 충족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올해부터는 측면 충돌과 보행자 충돌 방지 평가 기준을 높이고 헤드램프 평가 기준을 더 엄격하게 적용해 우수 등급을 획득하기가 어려워졌다. 측면 충돌평가는 기존보다 차량과 충돌하는 물체가 더 무거워지고 충돌하는 속도가 빨라졌다. (충돌 물체 약 1,497kg → 약1,896kg, 충돌 속도 약 49.8 km/h → 약 59.5km/h, 충격 에너지 82% 증가...2023.12.04 09:46
LG전자가 Z세대와 직접 만나는 공간을 연다.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하며 LG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제안한다는 목표다. LG전자는 오는 1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Z세대의 새로운 경험 공간 ‘그라운드220’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제품 뿐 아니라 이를 기반으로 Z세대가 기획하고 제안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그라운드220은 Z세대가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공간을 테마로 충전과 성장, 영감을 콘셉트로 한다. 삶의 단단한 터전이 된다는 의미의 ‘그라운드’와 가전제품의 연결고리 220볼트의 ‘220’을 조합한 이름이다. 그라운드220은 무엇보다 양평 유수지 생태공원, 문래창작촌 등 자연과 예술이 인...2023.12.04 09:28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매일유업이 선보이고 있는 '매일클래식’ 20주년 기념공연이 오는 7일 4번째 무대를 마지막으로 올해의 공연을 마무리한다. 매일클래식은 클래식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청소년과 지역 주민,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공연행사다. '찾아가고 초대하는 음악회'를 모토로, 지난 2003년부터 20년간 전국 80여 곳에서 약 7만여명의 관객과 만나왔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해 ‘시간과 공간’이라는 테마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널리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의 존재 이유와 영속성을 지난 4월과 6월, 10월, 그리고 오는 12월 총 4회차에 걸쳐 다채로운 컨셉의 공연으로 풀어내고 있다. 또한 롯데문화재단과...2023.12.04 09:25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 품질 우수 가공 대리점을 대상으로 ‘가공 전문 인증 자격’을 부여하는 'Klenze 이맥스클럽'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Klenze 이맥스클럽은 KCC 창호 가.시공의 품질을 보증하는 이맥스클럽을 하이엔드 브랜드인 Klenze로 확대, 관리하여 최고의 가.시공 품질 제공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Klenze 이맥스클럽으로 선정된 11개의 회원사와 KCC 건재사업부 김현근 전무 등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인증 수여식을 가졌으며, 품질 평가 시스템 구축과 제품별 가공인증 자격제 운영 등 Klenze 시.가공 품질 향상을 위한 다각도의 방안이 함...|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852,000 | ▼649,000 |
| 비트코인캐시 | 805,000 | ▲3,500 |
| 이더리움 | 4,144,000 | ▼3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40 | ▼240 |
| 리플 | 2,923 | ▼29 |
| 퀀텀 | 2,303 | ▼2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620,000 | ▼930,000 |
| 이더리움 | 4,141,000 | ▼3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70 | ▼220 |
| 메탈 | 587 | ▼9 |
| 리스크 | 268 | ▼5 |
| 리플 | 2,920 | ▼30 |
| 에이다 | 618 | ▼11 |
| 스팀 | 107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740,000 | ▼620,000 |
| 비트코인캐시 | 803,500 | ▲3,500 |
| 이더리움 | 4,130,000 | ▼4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60 | ▼160 |
| 리플 | 2,918 | ▼34 |
| 퀀텀 | 2,334 | ▲138 |
| 이오타 | 166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