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09:3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피크닉’이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zero)인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이 특징인 음료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크닉 사과제로’, ‘피크닉 청포도제로’ 2종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zero)로 영양설계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당류 섭취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최근 식약처에서 발표한 ‘국민의 나트륨·당류 섭취 실태분석 결과’ 자료에 따르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WHO(세계보건기구)의 권고기준인 1일 총열량의 10% 이상의 당 섭취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당’ 섭취를...2024.06.25 18:28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탈세 혐의로 세무조사를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은 이달 초 서울 송파구 제너시스BBQ 본사에 조사관을 보내 세무 관련 서류를 확보했다.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은 주로 비정기 특별 세무조사를 담당한다. 다만 이번 세무조사의 정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국세청 관계자는 "개별 기업의 세무조사 여부에 관해서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에서는 이번 세무조사가 가격 인상 방침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BBQ는 지난 4일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콤보 등 주요 제품 가격을 3000원 인상한 바 있다...2024.06.25 11:00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비타민C가 가득한 제로 칼로리 음료 ‘비타C 에이드’ 2종(레몬, 자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비타C 에이드’ 2종은 한 병으로 비타민C 5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배 달하는 양으로 각각 레몬 10개, 자몽 10개에 들어 있는 비타민C 함량과 동일하다. 시칠리아산 레몬과 미국산 자몽 등 대표 산지에서 자란 신선한 과일을 각각 담았으며, 탄산을 첨가하지 않은 정통 에이드로 과일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로 만든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이며,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무균 상태...2024.06.25 10:57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백산수 50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 농심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많이 찾는 백산수 500mL에 디즈니 캐릭터를 컬래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백산수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2024.06.25 10:47
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장마철 관련 아이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대비’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산, 장화 등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부터 가전, 침구, 차량 안전용품까지 비 오는 날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특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완벽 대비 특가’에서는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매일 오전 7시에는 비 오는 날과 관련된 골드박스 단 하루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즉시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에서는 비와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외부활동 필수템...2024.06.25 10:46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설탕을 넣지 않고, 당 함량 1g대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고단백 두유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성인의 하루 당 권장 섭취량은 총 열량의 10% 이내로, 1일2,000kcal 섭취 시 약 50g으로 계산된다. 그러나 국내 성인의 하루 평균 당 섭취량은 57.6g으로 초과해 지나친 당 섭취에 대한 전문가들의 우려 섞인 의견들이 많아졌다.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설계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특히 설...2024.06.25 10:44
아성다이소가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사무실에서 능률을 높여줄 상품들로 구성했고,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필기구를 마련했다.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가 돋보이는 ‘오피스 회전식 금속 링 볼펜’은 회전 링 위아래 몸통을 돌려주면 펜촉이 나오는 디자인이다. 0.7mm로 선명하고 진한 글씨를 쓸 때 적합하다. 매끄러운 금속 클립이 있어 볼펜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셔츠 주머니나 노트에 꽂아 휴대하기 좋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삼각 펜 케이스’는 심플한 단색에 가죽 느낌의 소...2024.06.25 10:30
CJ온스타일이 올해 상반기 여행 카테고리 매출(1월1일~5월31일)이 약 35% 가량 증가한 가운데, 유럽 패키지 여행 수요가 크게 높았다고 25일 밝혔다. 고환율 ·고물가, 엔저현상 등으로 일본 여행에 집중돼 장거리 여행 수요가 줄어들 것이라는 업계의 관측과는 상반된 결과다. 올해 상반기 CJ온스타일에서 가장 사랑받은 여행지는 주문수량 기준으로 △스페인·포르투갈 △영국(서유럽 패키지 포함) △이탈리아·스위스 △북유럽 등으로 나타났다. 1등 여행지는 스페인·포르투갈이다. 방송 1회당 주문액 기준으로는 우유니별빛·마추피추·이과수 폭포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중남미 5개국 투어’도 인기가 높았다. 중남미 방송의 경우 1천만원...2024.06.24 11:25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변우석을 선택했다고 24일 밝혔다.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피지오겔은 변우석의 맑고 진솔한 매력이 피지오겔의 깨끗한 이미지와 어울리고,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지향점과도 부합한다는 판단에 그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피지오겔은 국내를 포함한 미국, 중국, 태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변우석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피지오겔과 변우석이 함께하는 첫 캠페인 ‘올여름, 우석이와 함께 해보시카’는 오는 7월 올리브영...2024.06.24 11:20
hy가 신규 커피 브랜드 ‘Hybrew (이하 하이브루)’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브루는 ‘신선한 커피’를 지향한다. 로스팅 후 10일 이내 추출한 커피 원액을 사용하고 프레시 매니저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배송 마지막 단계까지 신선도를 유지한다. ‘하이브루 오리진 콜드브루’는 인공첨가물 없이 아라비카 원두 3종(△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산)에서 추출한 커피원액과 물만 사용해 만든다. SDP (Super drop Process) 공법을 적용해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하이브루 카페라떼’는 콜드브루와 핫브루, 2가지 추출 방식을 적용한 정통 라떼다. 설탕과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은 ‘무가당’ 제품으로 라떼 본연...2024.06.24 10:07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대표 민택근)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에이치피오 사무실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에이치피오 민택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공동 개발, 제조, 판매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롯데홈쇼핑과 에이치피오가 공동투자해 총 20억 규모의 자본금을 조성한다. 이번 투자는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이익 상품을 개발하고, 경쟁력 있는 메가 브랜드를 공동 육성하기 위해...2024.06.24 09:08
쿠팡이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카테고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전인 ‘2024 WOW 더 리빙쇼’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로는 파르페by알레르망, 그래이불, 오리고, 리바트, 스피드랙, 바디럽, 코코도르, 라비킷, 쓰리엠 등이 있다.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달팽이리빙, 바겐슈타이거, 글라스락, 크린랲, 베베락 등이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인덕션 티타늄 1X SS 트렌디쿡 프라이팬 28cm △락앤락 프리저핏 냉동실 정리용기 △그래이불 썸머 고슬고슬 린넨 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0.00 |
코스닥 | 812.88 | 0.00 |
코스피200 | 434.78 | 0.0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99,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79,500 | ▲6,000 |
이더리움 | 4,281,000 | ▲7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20 | ▲600 |
리플 | 3,988 | ▲26 |
퀀텀 | 3,168 | ▲5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479,000 | ▲9,000 |
이더리움 | 4,280,000 | ▲7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70 | ▲570 |
메탈 | 1,086 | ▲7 |
리스크 | 617 | ▲7 |
리플 | 3,983 | ▲24 |
에이다 | 1,018 | ▲12 |
스팀 | 2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5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78,000 | ▲5,000 |
이더리움 | 4,282,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40 | ▲640 |
리플 | 3,990 | ▲26 |
퀀텀 | 3,144 | ▲28 |
이오타 | 30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