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9:36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는 지난 4월 선보인 비비의 ‘아박(아이스박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매력적인 목소리와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본명 김형서)를 ‘떠먹는 아박’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박’을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다시 한 번 공고화하고, 젊은 고객들의 입맛과 감성에 맞춘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 등 신제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떠먹는 아박’ 열풍을 ...2024.05.29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고용평등 공헌포상’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에 앞장선 유공자와 우수기업을 시상하는 제도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표창을 통해 모성보호 및 일∙가정 양립제도, 고용상 기회균등 실현 등 다양한 측면에서 남녀고용평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 기업들을 대표해 남녀고용평등 우수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의 임신, 출산, 육아 등 생애주기별로 법정 기준보다 높은 수준의 모성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2024.05.28 10:5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추가된 해달 캐릭터와 함께 펭귄 등 해양동물들이 물놀이를 하는 컨셉으로 디자인했고, 여름철 야외활동 및 실내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품은 페스티벌이나 여름휴가에 챙겨갈 만한 상품을 준비했다. 넉넉한 용량으로 워터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조개 배낭물총(2.5L)’은 이번 시리즈 무드를 잘 반영했다. 물통의 모양은 조개 무늬를 살려 디자인하고, 배경 그림을 해달이나 펭귄이 ‘바닷가에서 물총을 가지고 노는 모습’, ‘바다에 둥둥...2024.05.28 10:47
쿠팡이츠서비스(CES)가 경기도·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과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쉼터 보호장구 및 물품 지급 등 다양한 지원책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업무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와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등이 함께했다. CES는 지난해 11월 강남구와의 업무협약, 지난달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에 지속 힘써오고 있다. 특히 지난...2024.05.28 10:41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마트가 바캉스 먹거리부터 제철 과일, 여름 냉방 가전·의류 등 여름 인기 상품 할인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을 열고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여름 바캉스 인기 먹거리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100g, 냉장)'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3,390원에,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불고기/양지(100g, 냉장)'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2024.05.27 13:43
쿠팡이 여름맞이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6월 9일까지 ‘여름 리빙페어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집안 곳곳을 리프레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각종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는 베딩 (가누다·파르페·그래이불), 욕실 및 청소용품 (쓰리엠·코튼클라우드·듀벨), 가구 (삼익가구·동서가구·스피드랙...2024.05.27 10:24
hy가 외부 연구자문단을 통해 산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hy는 27일, FIAC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변경구 hy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FIAC는 hy의 연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출범했다. hy가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연구성과를 객관적으로 점검한다. R&D 자문과 함께 임상 및 연구방법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필요시 공동 연구도 진행한다. 분기별 1회 정기 운영될 예정이다. 자문단은 총 5명으로 구성했다. 자문위원으로는 김연수 전 서울대병원장, 김한석 전서울대어린이병원장, 허준렬 하버드 의대 면역학 교수, 글로리아 최 MIT 뇌인지과학 교...2024.05.27 10:05
LG생활건강은 생물다양성 증진과 ESG 경영의 일환으로 서울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수달 보호 사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천연기념물 제330호이자 멸종위기 1급 야생생물인 수달은 국내 하천 최상위 포식자로 해당 하천 생태계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종이다. LG생활건강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함께 2022년 서울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 보금자리를 조성하며 수달 보호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한강의 대표 지류인 중랑천(총 연장 36.5㎞)을 중심으로 수달 쉼터를 만들고 도심 내 수달 보금자리를 안정적으로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활...2024.05.27 09:22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열린 '제20차 대한모발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Hair follicle organoids(3차원 모발·모낭 유사체)'를 주제로 한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증상 개선을 위해 그동안 이어온 주요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오가노이드(organoids)'는 인간 장기의 복잡한 구조와 기능을 재현한 3차원 장기모사체를 일컫는다. 인체 장기와 유사한 구조와 특성으로 신약 개발에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최근 화장품 영역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 참가한 아주대학교 김재호 교...2024.05.27 09:21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먹는샘물 석수의 198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되살린 ‘레트로 석수 1L’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레트로 석수는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석수만의 전통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이다. 굵고 힘찬 서체로 기재된 한글과 한문의 제품명과 ‘먹는샘물’ 낙관, 암반층 사이의 천연 암반수를 나타내는 회색과 흰색 조합의 라벨 배경 디자인 등을 재현했으며, 석수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SINCE 1982’ 인장을 추가했다. 석수 라인업 가운데 그립감과 휴대성이 뛰어난 1L 용기로 레트로 석수를 먼저 선보이게 됐다. 석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이 생성되기 시...2024.05.27 09:18
삼양사가 일본 식품전문전시회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식품 소재와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간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동경 식품소재 및 첨가물 박람회 ‘IFIA 2024’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IFIA는 식품 소재와 식품 첨가물,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이나 신기술을 발표하는 행사로, 전 세계 300여 개 업체와 2만 5000여 명의 방문객이 모이는 국제식품박람회다. 삼양사는 현지 유통사와 실수요업체를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전개해 판로를 넓히고, 경쟁사와 시장 트렌드를 탐색하기 위해 4년째 해당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체 감미료 ...2024.05.27 09:12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굿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천원(가성비), 매장(신나는 놀이터), 쇼핑 바구니(가득 담아도 부담 없는) 등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와 기본, 성실, 끈기, 열정 등의 경영도서 스토리를 담은 ‘경영도서 굿즈’로 기획했고, 인형, 팬시용품, 텀블러 등 총 1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굿즈는 다이소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유니폼 다람쥐 인형’은 ‘볼이 빵빵한 친구들 다람쥐 캐릭터’가 다이소 매장 유니폼인 빨간 피케 셔츠와 파란 앞치마를 입고 있는 디자인으로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0.00 |
코스닥 | 812.88 | 0.00 |
코스피200 | 434.78 | 0.0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99,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79,500 | ▲6,000 |
이더리움 | 4,281,000 | ▲7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20 | ▲600 |
리플 | 3,988 | ▲26 |
퀀텀 | 3,168 | ▲5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479,000 | ▲9,000 |
이더리움 | 4,280,000 | ▲7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70 | ▲570 |
메탈 | 1,086 | ▲7 |
리스크 | 617 | ▲7 |
리플 | 3,983 | ▲24 |
에이다 | 1,018 | ▲12 |
스팀 | 2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5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78,000 | ▲5,000 |
이더리움 | 4,282,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40 | ▲640 |
리플 | 3,990 | ▲26 |
퀀텀 | 3,144 | ▲28 |
이오타 | 30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