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2 10:14
bhc치킨이 LA에 미국 세 번째 매장이자 직영 2호점인 ‘채프먼 플라자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채프먼 플라자’는 LA 한인타운 중심에 위치한 명소 중 하나로, 지난 1988년 LA시로부터 역사적 문화 기념물로 지정됐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이 술과 함께 가벼운 저녁 식사를 즐기는 장소로 급부상 중이며, 인근에 있는 모든 매장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활성화된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약 132㎡(40평), 총 42석 규모로 자리잡은 ‘bhc 채프먼 플라자점’은 ‘축제의 장소(Urban Square Festival)’를 콘셉트로 밝고 모던한 빈티지 펍 스타일로 꾸며졌다. 채프먼 플라자의 히스토릭한 건축 양식에 bhc만의 모던함을 접목해 빈티지하면...2024.06.12 09:42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오는 19일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파리(이하 HCC 파리)’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럽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인 HCC 파리는 한국의 HCC 서울과 부산, 일본의 HCC 도쿄에 이어 헬리녹스가 유럽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HCC 파리는 1830년에 지어진 유서 깊은 건물을 리노베이션해 당시 건물의 건축적 특징은 그대로 보존하면서 현대적인 요소를 추가한 공간이다. 헬리녹스는 HCC 파리를 갤러리처럼 운영해 지역적 특성에 맞춰 정기적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기획하고 타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웃도어 중심...2024.06.12 09:34
무더위를 달래줄 이마트의 특가 행사가 계속된다. 이마트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히,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주말특가 행사를 개최해 그 혜택을 더한다. 먼저, 여름철 건강식인 무항생제/동물복지 생닭 백숙용 전품목과 광어회(대,360g 내외), 광어 물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이마트는 최근 날씨가 급격히 더워져 닭백숙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 4월~5월 2달간 키워 살이 오른 닭을 이번 행사에 맞춰 집중 기획했다. 이번 한주 행사를 위해 준비한 닭 물량만 10만수에 달한다. 국산 광어회(대,360g 내외)와 광어 물회(대)도 신세계포...2024.06.12 09:33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1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토마토 & 바질 제노베제 피자’, ‘바질 페스토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바질 페스토 뇨끼’, ‘관자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토마토 & 바질 부르스게타’, ‘토마토 & 바질 부라타 샐러드’ 7종이며, ‘제철 식재료와 함께하는 나폴리의 사계(四季)’를 주제로 싱그러운 여름 제철 식재료 토마토와 바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 & 바질 제...2024.06.12 09:15
CJ프레시웨이가 냉동블루베리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작년 한 해 동안 식품 유통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유통한 냉동블루베리는 558톤에 달한다.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는’ 냉동과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반영해 B2B 상품을 소비자(B2C)와 직접 만나는 온라인 채널로 확대한 사례다. 다채널 운영 전략의 영향으로 최근 3년간 판매량이 매년 평균 66%씩 증가했다. 올해 1~5월 누적 판매량은 약 458톤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7% 늘었다. 유통 경로는 외식 및 급식 사업장, 식자재 마트, 온라인 플랫폼 등으로 다양하다. 10여 년간 꾸준히 운영해 온 고품질 상품을 지난해부터 온라인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온라인에서 ...2024.06.11 11:40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복합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 1층에 아웃백 ‘수원타임빌라스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웃백 수원타임빌라스점은 총 208석 규모로, 아웃백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매장 내부는 호주풍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와이너리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더한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했고, 외부에서도 매장 안을 볼 수 있는 개방적 설계를 적용해 넓고 쾌적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4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내부 오픈 룸,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을 마련해 기념일, 회식, 단체 모임 등을 즐기기에 완벽한 다이닝 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스테이크 나이프를 보다 위생적...2024.06.11 11:17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한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은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과 크로우캐년의 요거트 볼(bow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크로우캐년은 독특한 마블 패턴과 모던한 디자인의 주방용품으로 잘 알려진 리빙 브랜드로,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MZ세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그리스 정통 방식으로 만든 그릭 요거트 제품으로, 유청을 두 번 분리하는 ‘이중 유청분리 공법’을 사용해 질감이 꾸덕하며 크림을 추가해 시지 않고 고소하다. 100g당 ...2024.06.11 10:36
유럽 식자재 유통 종합식품기업 ‘보라티알’이 11일부터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보라티알은 ‘유러피안 마켓’ 콘셉트의 전시 부스를 통해 유럽 각국의 고급 식자재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유럽의 식문화를 한자리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방문객들의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보리티알이 국내 독점 공급 중인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데체코(De Cecco)’를 비롯해, 전 세계 호텔 셰프들에게 사랑받는 ‘메뉴(Menù)’, 이탈리아 ‘올리브 마다마(Madama)’, 코스트코 부라타로 유명한 ‘유로포멜라(Europomella)’ 등 유럽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인...2024.06.10 11:22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은 전 세계에서 소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와 ‘사회적경제기업’의 공통된 기치에 공감대를 갖고 다양한 협력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과 협력 첫 번째 단계로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는 지난 3월 NC 수원터미널점 '신사 복합관'에 국내 최초로 문을 열고 국제 사회적 기여를 창출하는 가죽 비즈니스를 통한 사업 협력을 시작했다. 지난달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BLF)의 ‘사이토 마사유키’ 대표 및 임직원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뉴코아아울렛 강남점과 NC강서점을 직접 방문했다. 이랜드리테일에서는 패션 법인 이랜드글로벌 정환...2024.06.10 10:1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자체 캐릭터 벨리곰 IP를 활용해 유통사 최초로 캐릭터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170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유튜브 활동(2018~2022)으로 인지도를 쌓은 후 2022년 초대형 공공전시를 계기로 팝업, 굿즈 판매 등 오프라인(2022~2024)으로 활동을 확대하며 국내 대표 캐릭터로 성장했다. 롯데홈쇼핑은 유통업계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 성공 사례이자 롯데그룹이 추진 중인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 IP인 벨리곰을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유통사 최초로 캐릭터 IP를 활용해 게임 시장에 진출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벨리곰 체험형 복합 매장을 연내 오픈하는 등 IP...2024.06.10 10:09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2024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로 상·하반기 진행하는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는 상반기 ‘썸머 버라이어티 쇼’ 콘셉트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20여 가지 아세페 한정 기획 상품을 비롯해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담은 럭셔리 기획 세트와 트위티, 벅스 버니 등 루니툰즈 캐릭터로 구성한 바캉스 아이템 굿즈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농심몰과 함께하는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에게 올해의 농심 베스트 상품들로 구성한 ‘쩝쩝박사 버라이어티팩’과 여름밤 시원한 맥주에...2024.06.10 10:07
bhc그룹이 친(親)환경 패키지를 도입하며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 bhc치킨은 치킨 박스와 사이드 메뉴 포장 박스, 트레이까지 모두 친환경 종이 포장재 ‘그린실드(Green Shield)’로 교체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 별 순차 도입을 통해 이달 말까지 전국 모든 매장 내 전환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bhc치킨은 한국제지와 협업해 포장재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 친환경적 가치를 반영한 치킨 박스를 제작했다. 이번에 bhc치킨이 도입한 ‘그린실드’는 국내 제지 전문기업 ‘한국제지’가 개발한 친환경 종이 포장재로, 플라스틱(PE/PP) 코팅을 하지 않아 땅 속에서 3개월 안에 94.9% 생분해되며, 재활용이 가능하다. 환...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0.00 |
코스닥 | 812.88 | 0.00 |
코스피200 | 434.78 | 0.0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85,000 | ▲161,000 |
비트코인캐시 | 679,000 | ▲5,500 |
이더리움 | 4,267,000 | ▲6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40 | ▲550 |
리플 | 3,978 | ▲22 |
퀀텀 | 3,158 | ▲3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20,000 | ▲20,000 |
이더리움 | 4,263,000 | ▲6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30 | ▲500 |
메탈 | 1,086 | ▲8 |
리스크 | 616 | ▲6 |
리플 | 3,973 | ▲16 |
에이다 | 1,015 | ▲9 |
스팀 | 20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9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79,500 | ▲6,500 |
이더리움 | 4,268,000 | ▲6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00 | ▲600 |
리플 | 3,978 | ▲21 |
퀀텀 | 3,144 | ▲10 |
이오타 | 30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