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5 09:39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줍깅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제로서울 줍깅 캠페인은 서울시 주관 제로서울 기업실천단 활동의 일환으로 함께 쓰레기를 주우며 조깅하는 환경 정화 운동이다. 제로서울 기업실천단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2022년 출범한 기후위기 대응 민간협력 네트워크로 CES는 올해부터 함께하고 있다. 이날 깨끗한 거리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 줍깅 캠페인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총 30여명이 참여해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문화에 동참했다. CES는 친환경 배달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각도의 지원을 펼치고...2024.06.05 09:37
이니스프리가 오는 7월 1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 디아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일 넘버 #100 프롬 디아일' 은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가 위치한 장소의 오랜 특성인 인쇄소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 우디향을 담은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아일 넘버 #100 프래그런스 태그 키트 프롬 디아일’은 익숙한 듯 생경한 향을 진하게 머금은 프래그런스 태그와 블랙 잉크가 들어간 프래그런스 오일로 구성된 색다른 형태의 디퓨저다. ‘아일 넘버 #100 핸드크림 프롬 디아일’은 은은하게 퍼지는 그린 우디향과 촉촉한 포뮬러...2024.06.05 09:33
오설록이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티’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설록 콜드브루 티는 최근 증가한 콜드브루 티 수요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선셋 피치’, ‘달빛 꿀배’, ‘선샤인 머스캣’ 등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동일 제품 라인업보다 티백의 용량을 늘려 찬물에 더욱 빠르고 진하게 우러나 깊은 차의 바디감과 과일의 풍미를 선사한다. 티백은 입구가 작은 생수병이나 텀블러에 넣기 좋은 스틱형으로 제공되어 집과 사무실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오설록 콜드브루 티는 시원한 탄산수나 보드카 등에도 잘 우러나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로 즐기기 좋다. 홍차의 깊은...2024.06.05 09:30
쿠팡이 여름 준비 필수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얼리썸머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썸머페스타는 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여행 등 쿠팡 모든 카테고리의 여름 상품을 끌어모은 대형 기획전이다. 고물가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할인 및 특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여러가지 주제별로 테마관을 마련해 쇼핑을 돕는다. 여름가전 및 제습용품 등 여름준비 아이템, 여름에 어울리는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곰팡이 제거 및 해충 퇴치용품, 여름 침구 및 잠옷/이너웨어류, 체중조절을 위한 저칼로리 및 다이어트 신선식품 등 다양...2024.06.05 09:21
멸균팩의 재활용률을 높이고, 자원 선순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9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가버치’는 카카오메이커스와 협업기업이 쓰임을 다한 물건을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고, 이를 통해 얻는 판매 수익금은 사회에 기부하여 순환경제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특히 6월 5일은 ‘환경의 날’로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로 의미가 있다. 이...2024.06.04 15:48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품질인증받은 전통식품과 술을 판매하는 ‘전통식품 & 술 품질인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친 고품질 전통식품을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쿠팡 착한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전통식품과 술 품질인증품을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인증업체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110여 개의 인증업체가 참여하며 500여 개의 전통식품 및 90여 개의 술 품질인증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통식품 품질인증제도는 국산 농수산물을 주원료로 하여 예로부터 내려오는 원리에 따라 제조·가공·조리되어 우리 고유의 맛·향·색을 내...2024.06.04 15:46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2024.06.04 15:43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여름철 대표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유림장어’,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여름철 보양을 책임질 식재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새콤한 유림기 소스를 바삭하게 튀겨낸 장어와 함께 곁들인 ‘유림장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요리로,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서피로 개발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으로 만들었다. 특히,...2024.06.04 11:52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약 5개월 간 공을 들여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연애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연애 관심도는 높지만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특히, 오후 8시에 3040세대 주문액이 일평균 대비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해당 시간에 방송을 편성했다.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 방송은 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연애 유튜버 ‘마선생’이 출연한다. '마선생'은 3040세대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스타일링부터 대화법...2024.06.03 13:16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오는 14일 첫번째 상품으로 ‘마라탕면’ 용기면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해 10월 출시해 누적 판매량 9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컵누들 마라탕’에 이어, 다양한 유형의 마라 라면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마슐랭’은 오뚜기의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에 이은 마라맛을 대표하는 신규 브랜드로, ‘마라탕면’과 ‘마라샹궈’ 등 2가지 용기면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마슐랭 마라탕면’은 얼얼한 2단계 맵기의 마라탕으로 ‘푸주’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제품 패키지에...2024.06.03 09:53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모든 제조 음료에 대한 시간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투썸 커피 페스타’를 별도 프로모션으로 새롭게 개편해 오는 5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음료 할인 행사는 매월 1~3일 찾아오는 ‘슈퍼투썸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돼 왔으나 6월부터 더 많은 고객들이 투썸의 다채로운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 프로모션인 ‘투썸 커피 페스타’로 개편하게 됐다. 새롭게 시작되는 ‘투썸 커피 페스타’는 매월 첫째주 월, 화,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달에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투썸 커피 페스타’는 복잡한 구매 조건이나 응...2024.06.03 09:52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2015년 시작된 화해 어워드는 국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으로, 1100만명의 앱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가장 주목받는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는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집계된 데이터를 분석해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등 4개 어워드에서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제품들을 선정했다. 이번에 처음 수상하게 된 어바웃미는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제품은 ‘숲 진정 수분 크림’(화해 상...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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