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13:01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펼쳤다. CFS는 지난 28일 인천시 서구 오류왕길동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60가구에 ‘쿠팡 와우 동행꾸러미’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했다. ‘쿠팡 와우 동행꾸러미’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활의 버팀목이 되는 생필품을 지원하는 CFS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CFS는 오류왕길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관내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이번 나눔을 진행했다. CFS 임직원들은 쌀, 라면, 생수, 카네이션 등 동행꾸러미를 들고 독거노인의 거주지를 찾아 집집마다 다니...2024.05.30 11:16
농심이 내달 5일부터 23일까지 19일 간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고래섬’을 탈출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농심은 이번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통해 1971년 출시 이후 반세기 넘도록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스낵 1위를 놓치지 않는 새우깡의 매력을 팝업스토어 핵심 이용층인 Z세대를 대상으로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움을 용기있게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2024.05.30 11:14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9일 바다의 날을 맞아 인천 왕산해수욕장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숨쉬는 바다 가꾸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려해변은 기업과 민간단체 등이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인천 하나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정화활동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은 왕산해수욕장을 아이들을 위한 깨끗한 해변으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은 결과 단시간에 정원이 마감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 30여 명은 해양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2시간 동...2024.05.30 11:10
CJ프레시웨이가 외식 전문 기업 ‘세광그린푸드’와 연간 20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및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 임종욱 외식사업담당, 세광그린푸드 김슬기 대표, 윤종환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에 따라 세광그린푸드가 보유한 외식 브랜드들의 전국 매장 100여 곳에 축육, 농수산물 등 식자재 200여 종을 공급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세광그린푸드의 대표 메뉴들을 단체급식장에 선보이거나, 학교 급식...2024.05.30 11:08
2030 세대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컨템퍼러리 브랜드 ‘커버낫’이 로켓배송에 입점했다. 쿠팡은 오는 6월 2일까지 최대 30% 할인해 ‘커버낫 브랜드위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08년 론칭한 커버낫은 밀리터리·아웃도어룩으로 인기가 많으며 빈티지적인 영감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매 시즌 과거의 모티브를 새로운 스타일로 풀어내며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쿠팡에서 판매자로켓으로 판매했다. 그러나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신상품을 포함한 로켓배송이 가능해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버낫의 티셔츠·모자·바지·바람막이·가방 등 전 카테고리 80여개...2024.05.30 11:07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과 향긋한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멜론 과육의 생생한 식감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토핑이 어우러진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멜론 아이스크림에 진한 멜론 소스까지 더한 달콤시원 ‘머스크 멜론 쉐이크’, 마지막으로 크리스피한 크럼블 쿠키슈 사이에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여름 스페셜 디저트 ‘머스크 멜론 쿠키슈’ 총 4종이다. 머스크 멜론 시즌 메뉴는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머스크 멜론...2024.05.29 16:09
오뚜기는 많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함흥비빔냉면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맛을 구현한 '함흥비빔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시된 바 있는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한정판매 후 단종된 제품으로, 함흥비빔냉면의 맛과 특징을 잘 재현했다는 호평 속에 다수의 매니아층을 만들었다. 특히 최근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상담실,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접수가 수백 건 이어지면서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년 만에 돌아온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냉면 특유의 식감을 살린 시중 비빔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2024.05.29 09:56
삼양사(대표 최낙현)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내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무띠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2024.05.29 09:47
네이처리퍼블릭의 명동월드점에 중동 바레인 국가의 VIP 파트너가 방문하여, K뷰티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알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K뷰티의 기회의 땅이라고도 불리는 중동 지역의 대표 국가인 바레인 SHEIKHA가(家) 및 현지 파트너의 방문을 통해 K뷰티 문화를 알리고자 지난 27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 네이처리퍼블릭 본사 관계자와 바레인 SHEIKHA가(家)인 현지 파트너들이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명동월드점 매장을 방문해 평상시 애용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 체험 후 K뷰티의 메카인 명동을 투어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한 바레인 SHEIKHA가(家) 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생 로얄 실크’를 ...2024.05.29 09:45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11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지급 등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핑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소비 진작을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월드 등 총 16개의 계열사가 참여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인기 브랜드...2024.05.29 09:44
비더스킨에서 딥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병풀 엑소좀 성분을 포함하여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은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유분량 값이 4주 사용 후 48.97% 감소, 설문평가에서 피지 개선, 피부 촉촉함, 피부 부드러움, 세정력, 전반적 만족도 등 항목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7가지 식물성 오일(살구씨오일, 올리브오일, 녹차씨오일, 바바수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2024.05.29 09:4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 후 구독자 수가 약 1만 명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웃백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수는 1.76만 명으로 불과 2개월 만에 기존 구독자 수의 2배가 넘는 증가세를 기록한 것이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정체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를 콘셉트로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대표적인 콘텐츠는 개그맨 신윤승과 조수연이 출연하는 ‘아웃백 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0.00 |
코스닥 | 812.88 | 0.00 |
코스피200 | 434.78 | 0.0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16,000 | ▲22,000 |
비트코인캐시 | 679,000 | ▲4,500 |
이더리움 | 4,271,000 | ▲6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30 | ▲500 |
리플 | 3,983 | ▲21 |
퀀텀 | 3,157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31,000 | ▼109,000 |
이더리움 | 4,270,000 | ▲6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30 | ▲520 |
메탈 | 1,085 | ▲5 |
리스크 | 614 | ▲3 |
리플 | 3,979 | ▲17 |
에이다 | 1,017 | ▲9 |
스팀 | 2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5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680,000 | ▲6,500 |
이더리움 | 4,275,000 | ▲6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00 | ▲600 |
리플 | 3,984 | ▲21 |
퀀텀 | 3,144 | ▲10 |
이오타 | 30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