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14:21
이마트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3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플라스틱 감축 캠페인 ‘가플지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한다. ‘가플지우’는 ‘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의 줄임말로 일상에서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수거하고 바다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지키기 위해 여러 기업, NGO, 공공기관이 협업하는 환경 캠페인 플랫폼이다. ‘가플지우’ 캠페인은 2018년 이마트와 테라사이클, 한국 피앤지 등 3개 파트너사로 시작해, 해가 갈수록 참여 기업·기관·단체가 늘어나고 있다. 올해는 컨텐츠랩 ‘비보’가 새로운 파트너...2024.04.22 10:57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는 CJ제일제당과 함께 즉석밥 용기를 수거해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즉석밥 용기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사용된 자원을 새로운 용도의 제품으로 제작하여 자원순환 문제 해결을 돕고, 판매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카카오메이커스의 대표 친환경 프로젝트다.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즉석밥 용기의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용자들이 환경보호 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햇반 제조사인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5월...2024.04.22 10:45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핑크파워 욕실 찌든때 클리너’는 찌든 때 세정 및 제거 ...2024.04.22 10:18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SBS미디어넷과 공동 기획을 통해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인 식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며, 첫 상품으로 ‘박군 한우소불고기’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약 6개월 간의 협업을 통해 TV예능과 홈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전사 출신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효도 밥상’을 대접하는 콘셉트의 예능 ‘박군 밥상차렷’을 방송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예능에서 선보인 음식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손잡고 TV ...2024.04.22 10:14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팝업스토어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케이퍼 필름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사전 방문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하다.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는 도심 속에서 타이거 라들러의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겨 보자는 메시지를 담아 온실의 푸릇푸릇하고 신선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비닐하우스 컨셉으로 꾸며진다. 또한 타이거 라들러의 3가지 맛인 레몬, 자몽, 포멜로 과일을 모티브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포토존, 시음존, 보팅존, 스토어존 등 소비자들이 즐길 수 ...2024.04.22 10:12
이니스프리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지난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 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포인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공병 수거를 신청하고 수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캠페인 참여 적립 포인트 외 2,000점을 추가로 적...2024.04.22 10:08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함께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 유리병 회수를 위한 시범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2월 15일 체결한 ‘화장품 유리병 회수·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경기도 오산시 아파트 단지 두 군데와 충남 천안시 아파트 단지 세 군데가 시범사업에 참여했다. 시범사업에 참여한 아파트 단지에는 화장품 유리병 수거함이 설치되었으며, 분리배출된 화장품 유리병은 오산물류센터에서 1차 선별을 거쳐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유리병 재활용 회원사로 반입 후 선별과 파쇄 등의 공정을 거치게 된다. 이후 아모레퍼시픽그룹 1차 용기 협력사인 베르상스퍼시픽...2024.04.22 10:04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캠핑 및 나들이 용품,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22일부터 24일까지 고물가 상황에서 와우회원들이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신선식품,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카슈골드 고당도 오렌지 (17~23과)를 1만7200원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중접시를 1만3500원 ▲키체라 간편 프라이팬형 전기 멀티쿠커를 3만900원 ▲다우니 초고농축 에이프릴 프레쉬 섬유유연제 2.63L를 1만 6070원에 판매한다. 25일부터 28일까지는 가정...2024.04.22 09:21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한옥의 미를 담은 첫 번째 경주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주 교동 DT점은 폴 바셋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옥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매장으로, 전통의 미와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공간으로 구성했다. 경주 교동 DT점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팔각을 중심으로 기와, 대들보, 좌식 평상 등 전통적인 한옥의 특징을 살려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높은 층고와 통창으로 탁 트인 공간과 야외 테라스는 천년고도 경주의 풍경을 즐기기에 좋으며, 차를 이용해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여 음료를 ...2024.04.21 13:53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특별한 봄 소풍을 떠났다. CFS는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창덕궁에서 재택근무를 하는 장애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덕궁 숲 여행’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라이언 브라운(Ryan Brown), 정종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30명이 함께 했다. CFS는 서울국유림관리소 및 창덕궁관리소와 함께 장애인 직원들을 궁궐로 초청해 쉼을 선물하고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CFS 임직원들은 창덕궁 숲 해설가의 이야기를 들으며 인정전, 희정당, 낙선재 등 창덕궁 내 주요 건물을 둘러보았다. 또 창덕궁 내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회화나무, 뽕나무...2024.04.19 14:36
농심이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안성·아산·구미·부산·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농심 임직원 250여명이 헌혈에 참여하며, 헌혈증은 치료 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7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 마실 물을 선택하기 어려운 환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매달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기부량은 약 124만 병에 이른다. 농심 관계자는 "헌혈에 참가한...2024.04.19 14:30
hy가 특허 소재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이하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고 19일 밝혔다. hy는 해당 소재를 기업간 거래(B2B)를 통해 외부에 판매하고, 숙취해소제 원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은 ‘아이스플랜트’와 천연물 2종(갈화추출물, 쑥추출물)의 복합물이다. 주원료 아이스플랜트는 다육식물의 일종으로, 줄기와 잎 표면에 있는 투명한 결정이 얼음처럼 보인다는 뜻에서 이름 붙여졌다. hy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소재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 술을 마신 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섭취한 경우 15분 만에 숙취해소 기능성이 발현됐다. 30분이 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6.38 | ▼28.90 |
코스닥 | 812.23 | ▼0.65 |
코스피200 | 431.16 | ▼3.6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98,000 | ▼524,000 |
비트코인캐시 | 684,000 | ▼5,500 |
이더리움 | 4,57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00 | ▼70 |
리플 | 4,163 | ▼5 |
퀀텀 | 3,236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21,000 | ▼395,000 |
이더리움 | 4,57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00 | ▼60 |
메탈 | 1,105 | ▼1 |
리스크 | 641 | ▲2 |
리플 | 4,164 | ▼4 |
에이다 | 1,052 | ▼3 |
스팀 | 20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0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3,000 |
이더리움 | 4,575,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10 | ▲40 |
리플 | 4,163 | ▼5 |
퀀텀 | 3,260 | ▲6 |
이오타 | 32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