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4 13:2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4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서울강남초등학교에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10호 조성을 위한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환경재단 정태용 사무처장, 서울강남초등학교 이화 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행사장을 둘러보고 서울강남초등학교의 교목 소나무와 교화 개나리 등 식수를 심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세대 아동들에게 유익한 학습공간과 안전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인근 최대 유휴부지를 보유한 서울강남초등학교에 친환경 학교숲을 조성하게 됐다. ‘숨;편한 포레스트’ 10호 조성을 기념해 기존 롯데홈쇼핑...2024.04.04 13:26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 아웃백 양재점은 장애인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성 가득한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하고 발달장애인들의 꿈을 응원했다고 4일 밝혔다.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웃백 양재점은 지난해 10월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달 22일에는 발달장애 자녀를 양육 중인 저소득 다문화가정...2024.04.04 09:10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8일 출시한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풍부한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하고 강렬한 후추 향을 제대로 살렸다. 특히, 일반 감자칩 대비 10%가량 두꺼운 두께(1.4mm)와 웨이브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농심과 싱가포르관광청, 여행 유튜버(노마드션)가 협업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새로운 맛 타입 개발을 위해 ‘고메로드 미션’을 부여하고, 유튜버는 미식의 도시인 싱가포르 곳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본 뒤 농심 고메포테토와 가장 어울리는 최적...2024.04.04 09:09
CJ프레시웨이의 지난해 카페 전문점 대상 식자재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팬데믹과 경기 불황에도 최근 4년간(2020년~2023년) 연평균 20%의 증가율을 보였다. 작년 기준 상품 공급 매출이 연 150억원에 달하는 고객사도 있다. 가맹 사업 본격화를 준비하는 카페 전문점을 공략해 운영 컨설팅, 맞춤형 상품, 전국 물류 서비스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 결과다. 국내 카페 시장 규모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관측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22년 말 전국 커피 및 음료점업 점포 수는 치킨 전문점을 앞지른 9만9000개로 역대 최다치를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어려운 시기에도 성장을 이어가는 카페 시장의 가능...2024.04.03 15:57
이마트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먹거리부터 생필품들을 초저가에 선보이는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신선 먹거리들과 가공·일상용품 등 주요 생필품들도 최대 50% 저렴한 수준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행사카드 결제 시 한우 구이용 전품목(냉장, 국내산)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수입 삼겹살/목심 역시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계란은 이판란(30구*2판, 국내산)을 8,980원에 준비했다. 이 밖에도 참외, 연어, 전복 등 신선 먹거리부터 라면, 치즈 등 가공·일상용품까지 일별로 초저가에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2024.04.03 13:43
샘표는 지난 2일 충북 제천시청에서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이사와 김영환 충북도지사, 김창규 제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 제2산업단지 공장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샘표는 2028년까지 충북 제천 제2산업단지 내 약 8만1000㎡의 부지에 공장을 신설하고, 주요 제품 생산 설비 증설을 위한 투자를 진행해 글로벌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곳에서 샘표는 미생물 발효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소재 사업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샘표는 2013년 아시아 유일의 식물성 발효 전문연구소인 ‘우리발효연구중심’을 설립하고, 매년 매출의 4~5%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의 20% 이상이...2024.04.03 11:01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들이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는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1년 이내에 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800명을 대상으로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 이용 현황 및 인식’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3.1%가 ‘제품 가격이 저렴해서’이용한다고 3일 밝혔다. 이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43.5%), ‘득템하는 쇼핑 재미가 있어서’(33.8%) 순으로 답했다. 하지만 응답자의 10 중 8명(80.9%)은 이용에 불만이 있으며, 피해를 경험한 적도 있다고 답했다. 세부적인 불만이나 피해사항으로 10명 중 6명(...2024.04.03 09:59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3일과 4일 이틀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 B2B 식음 박람회인 '2024 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삼성웰스토리가 국내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푸드페스타'는 국내외 식음 및 식자재 유통산업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B2B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6회차를 맞아 행사 공간을 전년보다 두 배 확장하고 고객사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식자재 유통 산업 박람회로서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제 1전시장에서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360 솔...2024.04.03 09:57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지구온난화 대응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BSR 봉사단’은 bhc그룹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체로, 현재 8기 단원들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hc그룹의 BSR 봉사단 8기 2조 단원은 지난 3월 27일 상도2동 우리동네키움센터를 방문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구온난화로 심각해진 환경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알려주는 교육을 진행했다. 단원들은 직접 제작한 교육 자료와 교구를 활용하여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를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분리 수거, 재활용 등 일상에서 실천할...2024.04.03 09:56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봄을 맞아 ‘뉴스킨 희망의 숲’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특별자치도자연환경연구공원 내 ‘뉴스킨 희망의 숲’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희망의 숲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관목 덤불을 정리하는 등 수목 전정 작업을 하며 환경 보호에 동참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뉴스킨 회원들과 희망의 숲을 가꾸며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을 함께했다”며 “힘을 모아 단장한 희망의 숲을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 자연을 누리며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시길 바란다”고...2024.04.03 09:36
쿠팡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더블 할인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소비자물가가 전년 대비 3.1% 상승하는 등 지속되는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했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필두로 식품, 생필품, 주방,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데이특가’ 코너에서는 3일간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등을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 특가로 내놓는다. ‘반값 특가’ 코너에서는...2024.04.03 09:3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6.38 | ▼28.90 |
코스닥 | 812.23 | ▼0.65 |
코스피200 | 431.16 | ▼3.6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99,000 | ▼526,000 |
비트코인캐시 | 686,500 | ▼1,500 |
이더리움 | 4,59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60 | ▲20 |
리플 | 4,166 | ▼4 |
퀀텀 | 3,241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67,000 | ▼422,000 |
이더리움 | 4,58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60 | ▼30 |
메탈 | 1,107 | ▼3 |
리스크 | 641 | ▲2 |
리플 | 4,167 | ▼3 |
에이다 | 1,054 | ▼4 |
스팀 | 20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3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2,500 |
이더리움 | 4,588,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50 | ▼50 |
리플 | 4,164 | ▼5 |
퀀텀 | 3,260 | ▲6 |
이오타 | 320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