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7 13:2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올해 가을, 겨울 시즌을 이끌 전략 브랜드 ‘릴리오(LiLiO)’, ‘우바(UVA)’를 연이어 론칭하고, 패션 성수기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과 실용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투트랙' 전략으로 가을, 겨울 패션 시즌을 공략하고 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리오’는 2003년 론칭한 네덜란드 브랜드로, ‘여행 같은 일상에 컬러로 특별함을 제안’하는 콘셉트 아래 편안한 스타일, 화려한 패턴과 색채감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릴리오’ 론칭을 위해 약 6개월 간 공을 들여 단독 라이선스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 프리미엄 패션 브...2024.10.07 10:19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딤섬류 4종의 포장재에 친환경 포장재인 미세발포필름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하는 미세발포필름은 연포장(Flexible Package)*의 주요 원료인 플라스틱 필름에 질소를 분사해 균일한 미세 기포를 형성시킨 소재다. 이에 따라 완충력과 보냉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플라스틱 소재를 경량화해 연간 플라스틱 사용량을 평균 10% 이상 줄일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식품 포장재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레스(Less) 플라스틱’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원F&B 산하의 동원식품과학원구원 포장개발파트와 계열사인 동원시스템즈, 필름 생산 전문 기업 삼동산업이 협업했다. 각 기업은 제품의...2024.10.07 09:22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비오템·설화수·더후 등 R.LUX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R.LUX 론칭을 기념해 최근 R.LUX에 입점한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맥, 헤라, 시세이도 등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사은품을 준비했다.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50ml)와 컨디셔너(40ml)를...2024.10.07 09:21
CJ온스타일은 이사 등 리빙 성수기를 겨냥, 트렌드에 대응해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2024 하반기 홈리빙페어(이하 홈리빙페어)’를 개최하며 올 하반기 리빙 키워드를 ‘그리니 홈(Greeny home)’으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홈리빙페어는 2022년 취급고 50억으로 시작해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행사다. 인기 가구부터 시작해 주방용품, 프리미엄 가전 및 홈 패브릭까지 최신 리빙 트렌드에 관한 모든 것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 홈리빙페어 역시 전년 동일 행사 대비 2배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할 정도로 매 회차 열기가 뜨겁다.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 브랜드의 하반기 최대...2024.10.04 15:51
오뚜기는 X.O. 만두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X.O. 딤섬 3종 ‘새우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라창펀’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딤섬을 선호하는 3050 소비자들의 입맛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해당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공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냉동만두 시장은 교자 만두가 주를 이뤘으나 최근에는 딤섬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만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새로 선보인 X.O. 딤섬 3종은 투명한 만두피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 들어가 속이 비치는 ‘딤섬 새우 하가우’, 쫄깃한 만두피의 길쭉한 창펀 위에 동봉된 마라소스를 부어먹는 ‘딤섬 마라창펀’, 얇은 만...2024.10.04 10:05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2012년부터 11회째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3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간 글로벌 TOP7 면세점을 비롯한 50여개의 파트너사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유럽 등 웨스턴 시장의 신규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특히 라네즈의 미주...2024.10.04 09:24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뿐 아니라 3D 버추얼 팝업스토어와 페이크 다큐 영상 등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4일 메타코미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담은 버추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앱과 웹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전을 들어가면 이날 오후 5시부터 ‘청담 쇼룸’ 테마로 꾸며진 팝업존을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 영상 속에서 소개된 아이템을 가상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CJ온스타일은 올해 8월부터 자사 모바일 앱과 웹에서 릴레이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실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것처럼...2024.10.02 14:16
쿠팡이 가을 ‘캠핑족’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캠핑용품과 등산용품 및 스포츠/레저 용품, 음식료품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가을캠핑·등산 SALE’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여러 카테고리가 연합해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다. 캠핑 및 등산에 필요한 이어폰, 스마트워치, 침낭, 등산스틱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중 즐길 수 있는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카테고리 및 대표 상품군은 △가전·디지털 (석유/화석난로, 대용량 보조배터리, 빔프로젝터, 스마트...2024.10.02 14:1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달 30일인천 왕산해수욕장에서 임직원 20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숨쉬는 바다 가꾸기’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반려해변은 기업과 민간단체 등이 특정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프로그램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인천 하나개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숨쉬는 바다 가꾸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네 번째로 진행된 이번 정화활동은 여름 휴가철 동안 발생한 해양 쓰레기를 제거하고 청결한 해변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내 게시판을 통해 임직원의 선착순 참여 신청을 받은 결과, 단시간 만에 정원이 마감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롯...2024.10.02 09:09
한국 남자 태권도 16년만의 금메달 쾌거를 이룬 파리 올림픽 남자 태권도 -58kg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가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기업 가치가 박태준 선수의 강한 열정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태준 선수의 엠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활동을 넘어 박태준 선수의 가족과 매일유업이 오랜 시간 쌓아온 인연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 박옥천씨는 2001년 매일유업에 입사해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재직...2024.10.02 09:05
이마트가 가을철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10월 ‘가격파격’ 행사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이마트의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3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이어지는 10월 가격파격 선언의 테마는 ‘가을철 밥상 물가 안정’이다. 9월까지 이어진 이례적인 폭염으로 인해 주요 식재료 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집밥 필수 식재료를 파격가에 선보이며 밥상 물가 사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10월 가격파격 핵심 상품으로 ‘시금치’, ‘바나나’, ‘국내산 돈 앞다리’, ‘미국산 살치살’, ‘오리온...2024.10.02 09:01
CJ온스타일은 오는 10월 3일부터 13일까지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이 2023년부터 모바일·TV 등 전 채널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진행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다. 고객들은 컴온스타일 기간 ‘세일보다 더 큰페스티벌’이라는 행사 콘셉트에 걸맞게 압도적인 실속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에서 FW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패션, 뷰티, 헬스 상품군과 함께 인테리어 재정비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리빙 상품을 소개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을, 신규 고객에게는 5% 중복 쿠폰이 제공된다.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250,000 | ▼853,000 |
| 비트코인캐시 | 727,000 | ▲500 |
| 이더리움 | 4,951,000 | ▼5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10 | ▼290 |
| 리플 | 3,296 | ▼30 |
| 퀀텀 | 2,718 | ▼2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93,000 | ▼976,000 |
| 이더리움 | 4,955,000 | ▼5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00 | ▼320 |
| 메탈 | 655 | ▼9 |
| 리스크 | 285 | ▼5 |
| 리플 | 3,297 | ▼32 |
| 에이다 | 810 | ▼8 |
| 스팀 | 120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200,000 | ▼920,000 |
| 비트코인캐시 | 730,000 | ▲500 |
| 이더리움 | 4,953,000 | ▼5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20 | ▼260 |
| 리플 | 3,292 | ▼35 |
| 퀀텀 | 2,727 | ▼19 |
| 이오타 | 19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