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30 09:22
CJ프레시웨이가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와 국산 수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고품질 수산물을 엄선해 유통하고 공동 개발 상품을 선보여 안전한 수산물을 찾는 외식 및 급식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수협중앙회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선호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 양동욱 수협중앙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목표는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망과 전국 어촌을 아우르는 수협중앙회의 생산 및 물류 인프라를 융합해 국내 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한다는 것이 골자다. 양측은 내달 중으로 공동 개발 상품도 내놓을 예...2023.10.27 11:38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들이 매출을 견인하며, 후아유의 역대급 실적을 전망했다. 후아유는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인해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전년대비 ‘가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은 전년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2023.10.27 09:16
CJ프레시웨이의 간편식 코너 브랜드 ‘스낵픽’이 트렌디한 F&B 브랜드와 손잡고 ‘힙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스낵픽’은 CJ프레시웨이의 단체급식 고객사 전용 무인 테이크아웃 코너로,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간단한 식사류부터 베이커리, 음료 등 다과류까지 제공한다. 스낵픽은 최근 베이커리류에 대한 수요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MZ세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내놓고 있다.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에서 ‘핫한’ 메뉴들을 사내에서 즐길 수 있어 고객사 임직원의 만족도도 높아졌다. 스낵픽과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는 올해에만15개에 달한다. 이달에는 페이스트리 도넛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2023.10.26 13:09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 지식재산(IP) 스핀오프 컨텐츠다. 스핀오프는 기존 작품에서 파생된 작품을 뜻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MZ세대를 위해 재해석한 에피소드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운영되며, 해당 컨텐츠는 솔직함을 내세운 유머코드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팔로워 16만명을 돌파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스파오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주인공 ‘양파쿵야’를 메인으로 한 FW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2023.10.26 13:06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혜택협상 예능, 먹방 등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웹예능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230만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SNS, 모바일 앱 등 멀티채널에서 MZ세대 맞춤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여 왔다. 지난 7월 자체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커머스 예능 ‘강남의 덤덤’을 론칭했으며, 지난 5일 공개된 5화 방송은 개그맨 임우일, 최지용이 출연해 성대모사 고객 상담, 즉석 콘서트 등을 선보이며 2주 만에 23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쇼호스트가 배 위에서 전복을 손질하는 극한직업 체험기, MD의 옥수수 ...2023.10.26 10:19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5일 ‘인천경서 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 협동조합’(이하 아이푸드파크), ‘인천시 식품산업 육성지원센터’와 3자 업무협약(MOU)을 맺고 인천 지역 식품산업 육성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푸드파크’에 입주한 70여 개 중소 식품 제조업체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 우수 상품의 판로를 확대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해당 식품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고품질의 원료를 공급하고, 이를 통해 생산된 가공상품을 전국의 외식, 급식 고객사에 유통하게 된다. 또한 C...2023.10.26 10:17
쿠팡이 악천후 피해를 입은 사과·배·포도·단감 등 제철 과일을 1주일간 250톤을 매입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농가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쿠팡은 지난 16일~22일까지 약 일주일 간 악천후 피해 등으로 버려질 위기에 처한 과일 250톤을 매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지역 곳곳의 사과와 포도 등 쿠팡에 과일을 납품하는 전국 농가 수백곳에서 매입물량을 늘렸다. 특히 올 6월부터 냉해와 폭염, 폭우 등으로 피해가 가중된 농가들이 대상이다. 기상이변으로 피해를 입은 전국 농가들은 쿠팡의 이번 대규모 과일 매입으로 재고해소 부진을 딛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숨통을 돌렸다고 입을 모았다. 충남 천안 원농산 송을빈 대표(70...2023.10.25 13:51
LG전자가 ESG비전인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해외 지역 주거 취약계층을 돕는 ‘LG 희망마을’ 사업이 지난 3년간의 결실을 맺었다. LG전자는 최근 베트남 호아빈에 위치한 투네 꼬뮨 마을에서 LG 희망마을 67번째 주택 헌정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일용직 노동자로 생계를 이어가던 부이 반 당(Bui Van Dang)씨는 “보다 나은 삶을 꿈꿔온 가족들의 바람을 현실로 만들어줘서 감사하다”며 새 주택을 선물 받은 소감을 전했다. LG 희망마을은 LG전자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베트남, 인도, 케냐 등 해외 주거 취약계층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3년간...2023.10.25 13:46
개개인의 취향과 가치관을 우선시하는 소비트렌드를 바탕으로 나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정해진 메뉴를 똑같이 먹기보다는 안 먹는 재료는 빼고 좋아하는 재료는 추가하는 등 개인 취향에 맞춰 소비하고자 하는 것이다. 커피와 샌드위치, 버거는 물론 김밥도 재료를 선택해서 주문해 먹는 이른바 ‘커스터마이징(맞춤제작 서비스)’이 외식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버거 ‘슈퍼두퍼’는 지난 8월부터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애드온(add-on)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 싱글 버거를 주문할 때 상큼...2023.10.25 10:00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진에어 회원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커피클래스를 지난 11일부터 5일 동안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커피클래스에 참여하게 된 진에어 회원과 임직원들은 이벤트 및 사내 모집 공고를 통해 선발됐으며, 폴 바셋 종각역점에서 진행된 강의에 참여했다. 이번 커피클래스는 폴 바셋 전문 바리스타의 지도로 진행됐으며, 커피 및 로스팅 관련 이론 강연과 함께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와 케멕스 등을 이용해 직접 커피를 추출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커피클래스에서는 한국 커피의 역사와 커피 가공 방식 등에 대한 심화 교육도 추가로 실시하여 커피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강연도...2023.10.25 09:58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지난 24일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CFS 각 부문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CFS가 지난해에 이어 창경궁 관리소와 함께 창경궁의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관람객들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기획했다. 임직원들은 약 3시간가량 창경궁 일대 주변을 청소하고 낙엽을 정리했다. CFS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창경궁을 가꾸는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의 대표 문화유산인 궁궐이 아름답게 보존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창경궁 관리소 김미란 소장...2023.10.24 10:28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가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이달 31일까지 운영하는 ‘슬로우에이징’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V&A 뷰티’는 지난 4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과 ‘V&A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인지도를 확보, ‘슬로우에이징’ 대표 브랜드로 팝업스토어에까지 참여하게 됐다. 이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V&A 안티옥시던트’ 라인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특히 할인 품목에 포함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7.75 | ▼14.54 |
코스닥 | 818.13 | ▼0.14 |
코스피200 | 429.90 | ▼1.7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815,000 | ▼3,000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4,500 |
이더리움 | 4,89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60 | ▲110 |
리플 | 4,920 | ▲33 |
퀀텀 | 3,275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95,000 | ▼118,000 |
이더리움 | 4,896,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90 | ▲190 |
메탈 | 1,124 | ▲3 |
리스크 | 637 | ▲1 |
리플 | 4,914 | ▲28 |
에이다 | 1,169 | ▲9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80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698,000 | ▲5,000 |
이더리움 | 4,89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40 | ▲190 |
리플 | 4,915 | ▲26 |
퀀텀 | 3,272 | ▼5 |
이오타 | 345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