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8 09:21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샐러드 및 샌드위치 전문점 대상 식자재 매출도 덩달아 뛰었다. CJ프레시웨이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가운데, 올해 ‘입하(5월5일)’를 지나자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늘어나는 주문량을 대비해 안정적인 식자재 수급과 신선도 유지에 힘쓰고 있다. 상품 전문 MD 조직이 유럽 채소, 토핑용 축육 등 다양한 식자재를 소싱하는 것은 물론 샐러드,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훈제 연어(칠레산), 새우(페루산) 등은 선제적인 물량 확보를 위해 글로벌 사무소에서 직수입한다. 체계적인 콜드체인 시스템과 전국 물류망으로...2024.07.08 09:19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생필품 페어’를 열고 2000개 이상의 생필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헤어/바디/구강/세제/화장지 등 전 카테고리에서 10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국피앤지, 케라시스, 깨끗한나라,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행사의 백미인 ‘반값특가’ 코너는 행사 기간 내 두 번에 나뉘어 진행되며 인기 생필품 24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시즌에 고객이 즐겨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여름맞이 Big 세일’ 코너도 있다.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3만 원 이상은 4000원, 2만 원 이상은 2000원 등 추...2024.07.08 09:03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상∙하반기 열리는 CJ온스타일 베이비키즈페어는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구매 고객수 15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3월 열린 상반기 베이비키즈페어부터는 기존 출산∙육아∙완구 중심에서 학습까지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그 결과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신규∙휴면 고객수가 전년행사비 75%∙58% 신장하는 결과를 보였다. 신규∙휴면 고객 평균 연령은 37세로 행사 핵심 타겟 고객인 3040대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 하반기 베이비키즈페어는 여름방학과 2학기를 선제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작년 행사보다 약 4달 앞당겨...2024.07.05 16:27
이마트가 한국 코카-콜라와 합심해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5 오프라인 체험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프라인 체험부스는 오는 17일까지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수원화서점(이하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은 ‘한 번(ONE) 더(THE) 사용되는 플라스틱(PL)’을 줄인 말이다.원더플 캠페인은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일상화를 목표로 한다.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은 투명 음료 페트병을 올바른 방식으로 분리배출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문화를 뜻한다. 이마트는 행사를 기획한 한국 코카-콜라와 손잡...2024.07.05 09:56
쿠팡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위기에 봉착했던 오랜 전통 소상공인 업체들이 새롭게 부활하고 있다. 오프라인에 머물면서 판로를 개척하지 못해 경영 어려움을 겪던 업체들이 온라인에 친숙한 2대 경영을 통해 쿠팡에서 새롭게 재도약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쿠팡의 탄탄한 고객층과 더불어 편리한 판매 관리, 온라인 수업(MBA), AI(인공지능)스마트광고,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까지 쿠팡 마켓플레이스의 전방위적 지원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부산의 태리제화는 2022년 말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 후 지난해 매출이 77배 이상 뛰었다. 이성용 태리제화 대표(43)는 “넓은 발볼, 발등 모양대로 일일이 모형을 깎고 제작하는 수제화를...2024.07.04 11:14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부산 금곡동의 낙동강 강변에 200호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폴 바셋 200호점인 부산 금곡 강변점은 통창 유리와 높은 층고로 구성되어 있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낙동강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메인 라운지의 모든 좌석은 강변뷰 방향으로 배치되어 어느 자리에서든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강 내음을 맡으며 낙동강 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여름 석양 노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뷰 포인트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폴 바셋의 인테리어...2024.07.04 11:10
CJ프레시웨이가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IP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5일까지 급식 점포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의 첫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주요 오피스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에서 신작 드라마를 콘셉트로 한 특식 메뉴와 한정판 음료를 선보인다. 특식은 드라마의 배경이 오피스 라이프인 점에서 착안해 회식 인기 메뉴를 모아 구성했다. 치킨, 골뱅이 무침, 꼬치 어묵탕과 무알콜 맥주를 함께 제공해 점심 회식 분위기를 완성했다. 식사를 마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도 지급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복권처럼 긁으면 카페인 충전용 커피, 당 충전용 디저트 등 간식거리...2024.07.04 11:07
이마트는 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한 ‘패밀리 위크’가 오는 5일부터 7까지 3일간 진행되는 주말 할인전으로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이마트 통합 매입력으로 가격 혜택을 극대화 한 ‘스타 상품’ 15종을 선보인 데 이어, 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친 대규모 할인을 기획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함이다. 먼저,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냉장, 국내산)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하고,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 또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1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하며, 국...2024.07.03 16:36
제너시스BBQ는 최근 해외 지역별 사업 전략을 논의하는 '2024 글로벌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해외 57개국 700여 개 매장에서 소비자 매출(포스 매출) 3000억원, 해외 법인 매출 1100억원의 성과 달성을 확인하고 글로벌 성장세가 가장 컸던 2023년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회의에서는 국가별 우수 경영 및 마케팅 사례에 대한 발표, 현지 식문화에 따른 차별화 메뉴 전략 공유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운영 현황 점검도 진행됐다. BBQ는 해외 매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 확대를 적극 추진하는 동시에, 각 국가 및 지역별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매장 운영 활성화...2024.07.03 09:52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알리바바 그룹의 헬스케어 자회사인 ‘알리건강(阿里健康)’ 임직원을 초청해 특수분유 생산라인과 식품안전시스템 견학 및 중국 내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영상제작 촬영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장견학은 올해 매일유업과 알리건강(阿里健康)이 맺은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조제식품(특수분유)의 중국 시장 공급 및 자선사업 파트너쉽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견학에 참가한 알리건강(阿里健康) 임직원은 중국의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총괄 책임자와 실무 관계자들로 구성되었다. 지난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매일유업의 아산공장 및 평택공장을 방문해 특수분유 생산시...2024.07.02 14:07
농협홍삼(대표이사 김옥주)이 한삼인 브랜드 가치를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 활동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새 광고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올 8월부터 TV, 온라인,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한삼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연출로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김옥주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박보영과 함께 한삼인 광고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제품 체험 행사,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한삼인 브랜드를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2024.07.02 14:04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더후는 최근 배우 김지원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더후는 김지원의 도회적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다양한 작품을 소화하며 배우로서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이, 고유의 헤리티지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더후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김지원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나의 해방일지’ 등에 출연해 섬세한 연기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종영된 ‘눈물의 여왕’에서 화려한 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24,000 | ▲221,000 |
| 비트코인캐시 | 854,000 | ▲4,000 |
| 이더리움 | 4,332,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60 | ▼30 |
| 리플 | 2,759 | ▲1 |
| 퀀텀 | 1,82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118,000 | ▲259,000 |
| 이더리움 | 4,334,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60 | ▲30 |
| 메탈 | 503 | ▲3 |
| 리스크 | 290 | ▲1 |
| 리플 | 2,761 | ▲5 |
| 에이다 | 529 | ▼1 |
| 스팀 | 9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3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56,500 | ▲7,500 |
| 이더리움 | 4,332,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20 |
| 리플 | 2,761 | ▲4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30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