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09:4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무지방으로 더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활동량은 부족하고, 간편한 건강식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가 되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서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2024.05.01 13:44
쿠팡이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5월 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팡모터스 페어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해 쿠폰할인까지 받을 시 기획전 사상 최고 할인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모터스는 자동차용품 및 세차용품 수요가 늘어나는 5월 연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할인전이다. 불스원, 더클래스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비롯해 오토모빌, 케이엠모터스, 오주주 등 떠오르는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5월 기획전에서는 와우회원만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모터스 기획전 사상 처음으...2024.04.30 16:16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서 키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톰 브라운은 하나뿐인 자녀를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VIB(Very Important Baby)’, ‘골드 키즈’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톰 브라운은 지난 ‘22년 키즈 컬렉션을 국내에 론칭한 이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주요 명품 백화점 중심의 유통 전략을 펼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에 친숙한 밀레니얼 부모 세대와의 관계를 공고히 해왔다. 특히 톰 브라운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4년 봄여름 시즌 키즈...2024.04.30 16:10
이마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슈퍼세일’을 진행하고 일자별 신선 특가 행사부터 6일간 가공·일상 주요 생필품 1+1 혹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등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슈퍼 세일 기간 동안 냉동 핫도그, 슈레드/크림, 큐브/생치즈, 고추장/된장/쌈장, 군만두/물만두, 냉동 돈까스 등 가공 식품 주요 상품들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일별 특가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등심 1+/1등급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100g 6,690/5,690원에 판매하며, 삼겹살/목살을 비롯 앞/뒷다리, 등갈비, 안심, 항정살, 갈매기살 등 돈육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2024.04.30 13:28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스퀘어 성수’에서 ‘15th Anniversary’ 팝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15th Anniversary’ 팝업 스토어는 성수역과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스퀘어 성수는 외부에 넓은 야외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인기가 높은 택티컬 라인 텐트 7종을 한 자리에 전시할 예정이며, 많은 체어와 테이블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운영된다. 메인 전시장에는 2024년 새롭게 출시하는 H-Shack (3.5P) 텐트를 중심으로 체어원, 체어제로, 코트원 컨버터블 등 헬리녹스가 내놓았던 혁신적인 제...2024.04.30 13:26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꾸덕하고 고소한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그리스 정통 방식으로 만든 그릭 요거트 제품이다. 유청을 두번 분리하는 동원F&B만의 ‘이중 유청분리 공법’을 사용해 질감이 더욱 꾸덕하며, 부드러운 크림을 추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또한 100g당 단백질 함량이 13g에 달하며, 소비기한은 3주가량으로 넉넉해 식단관리 시 활용하기 좋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N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그릭 요거트 오프라인 시장은 약 667억원 규모로 전년 대비 약 46.2% 성장하며 전체 호상(떠먹는) 발효유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동원F&B...2024.04.30 13:25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얼야 납작복숭아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에 이은 2년 만의 신제품이다. hy는 2019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하 얼야 샤인머스캣)’을 시작으로 과일맛 제품을 선보여 왔다. 당시 얼야 샤인머스캣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에는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추출액을 넣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 등지에서 주로 생산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일반 복숭아보다 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2024.04.30 13:23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배홍동큰사발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달콤한 비빔장에 한정판 ‘챌린지에디션’에 적용했던 하늘초를 더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 또한 ‘윈터에디션’의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함과 감칠맛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하고 탄력 있는 얇은 면발로 비빔장과의 조화는 물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울린다. 조리시간도 2분으로 단축해 간편함을 더했다. 농심은 ...2024.04.30 13:11
쿠팡은 ‘베이비위크’를 내달 5일까지 열어 인기 브랜드 육아용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위크에는 하기스, 마미포코, 아토팜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의 기저귀, 물티슈, 유아세제 등 제품이 참여했다. 대표 할인 상품은 ▲마데카 키즈 로션(300g, 1만 2000원대) ▲조르단 그린클린 베이비 스텝 1단계 유아 칫솔(8p, 2만 4000원대) ▲팸퍼스 아르모니 터치 오브 네이처 엑스트라 팬티형 기저귀 4단계(108매, 4만 7000원대) 등이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초저가 체험팩 이벤트다. 본품을 구매하면 체험팩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고객이 ‘마미포코 2024 땀먹는 팬티 기저귀 여아용 4단계(144매, 5...2024.04.30 09:54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청년 크리에이터 교육부터 취업까지 지원하는 ‘2024 크리에이터 클래스 캐스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라이브 커머스로 상품 판매를 희망하는 중소 파트너사 40개사, 청년 크리에이터 40명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약 4시간 동안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희망하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청년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취업 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청년 크리에이터들은 2명씩 한 조가 되어 매칭된 기업의 상품 설명을 듣고, 방송 콘셉트를 논의했다. 이들은 ...2024.04.30 09:52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수준의 매출에도 국내 이익 개선과 서구권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2.9%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에서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에스트라, 한율, 일리윤 등이 고객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국내 영업이익은 화장품 부문의 이익 개선과 면세 채널의 두 자릿수 매출 성장에 힘입어 확대됐다. 해외 시장은 중화권 매출...2024.04.29 14:32
동원F&B가 용기째로 간편하게 즐기는 신개념 국물요리 ‘양반 뚝배기’ 3종(소고기 미역국, 돼지국밥, 대파 사골곰탕)을 선보이고 국내 HMR 시장의 새 지평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양반 뚝배기’는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양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한 자연 재료를 가마솥 방식으로 12시간 이상 우려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다. 가마솥 방식은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끓여내 감칠맛을 높여준다. ‘양반 뚝배기’ 3종은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기존 파우치형 제품은 봉지를 뜯어 냄비에 넣고 끓이는 과정이 필요했지만...|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269,000 | ▼23,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4,000 |
| 이더리움 | 5,119,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20 | ▼130 |
| 리플 | 3,453 | ▲24 |
| 퀀텀 | 2,875 | ▲1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26,000 | ▲149,000 |
| 이더리움 | 5,12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100 |
| 메탈 | 693 | ▲1 |
| 리스크 | 300 | ▲2 |
| 리플 | 3,453 | ▲22 |
| 에이다 | 860 | 0 |
| 스팀 | 12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340,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748,500 | ▲7,500 |
| 이더리움 | 5,12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80 |
| 리플 | 3,455 | ▲25 |
| 퀀텀 | 2,862 | ▼11 |
| 이오타 | 211 | ▼7 |